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도 고기국수 맛집 교래리국수촌 에 가다

파인드제주 2013. 11. 22. 09:00

< 국수 맛집, 하늘래기 교래리 국수촌>

 

제주도에 오셨으면 고기국수 한그릇 정도는 드셔보셔야 겠지요?

제주도는 고기국수가 유명 합니다.

제주산 돼지고기로 육수를 내 고명으로 돼지수육을 얹어먹는 국수가

제주의 고기국수 입니다.

제주도에는 여러 고기국수 집이 있습니다.

하지만 정말 잘 골라 가셔야 후회하지 않고 맛을 보실 수 있읍니다.

왜냐하면, 국수육수를 돼지고기로 내기 때문에 잘못하면

정말 돼지고기 비린 냄새가 나는 국수를 먹을 수 있기 때문 입니다.

 

일단 입맛부터 돋우기 위해서 국수 사진부터 하나 투척 합니다. ^^

 

제가 다녀온 하늘래기 교래 국수촌 입니다.

 

 

 

 

메뉴판과 음식 가격입니다.

저는 고기국수를 먹어 보았습니다.

성게 국수맛이 궁금하지만 다음으로 기약을 하며...

 

밑반찬은 양파지와 김치 두가지가 나옵니다.

양파지가 새콤달콤한게 너무 맛이 있었습니다.

하늘래기 에서는 고기국수가 멸치국물에 나와서 깔끔한 맛이 입안을 감쌌습니다.

고추가루와 김가루를 뿌려

먹기좋게 사진 한컷 찍은후

맛있게 먹는 TIP

고기에 쌈장을 약간 올린후 국수와 함께 먹습니다.

저는 이렇게 먹어야 더 맛이 있더라구요.

 

국물 맛이 깔끔한 또 색다른 제주도의 고기국수 였습니다.

 

조천읍 교래리에 들리셔서 점심으로 입맛 깔끔한 국수 한그릇 하고 가시는것도 좋은

식사 한끼가 될 것 같아서 추천해 드립니다.

 

 

 

제주리뷰 카페에서 이벤트를 진행 중이네요.

제주도 2박3일 여행권, 기프트콘 까지 다양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의 포스칭을 보시는 여러분에게 행운이 가길 빌어보며..

아래 클릭 하시면 제주도의 정보가 다양한 제주 리뷰 카페로 연결 됩니다.

 

 

 

 

 

제주도 10대 모바일 상품권 업체중에서 가장 저렴한 브이패스를 소개해 드립니다.

제가 직접 비교해 보니 여기가 가장 저렴하였습니다.

여러분도 직접 들어가 확인해보시고 즐거운 제주여행에 도움이 되시실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