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흑돼지 거리의 맛집 "화로향"

파인드제주 2013. 11. 18. 13:55

 

흑돼지 거리에 위치해 있는 흑돼지 전문점 화로향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주시 건입동에 위치한 흑돼지 거리 입니다.

여러 흑돼지 전문점 고기집들이 많이 있습니다.

저는 그중에 화로향에 들어가 보았습니다.

 

칠성로 아래길에서부터 바닷가 방향으로 일자로 쭉 뻗어있는 길이 있습니다.

그 양옆에 가게들이 거의 흑돼지 전문점 고기집 입니다.

두툼한 제주산 오겹살을 시켜 보았습니다.

가운데 멸젓이라고 제주도에서는 돼지고기를 구워 먹을때 찍어먹는 장 종류의 하나입니다.

 

옆으로 김치와 콩나물 야채들과 함께 구워 먹으면 더욱 맛이 있으시다고 알려 주시네요.

 

 

기름기가 좌르르~ 씹으면 육즙이 베어 나오는 맛이 아주 일품입니다.

 

 

김치와 야채와 곁들여 먹어보기도 합니다.

상추쌈을 싸서 먹어보니 또다른 맛이 나는 것 같기도 하네요.

 

 

 

 

배부르게 식사를 다 하셨다 해도 냉면을 빼먹을수가 없겠지요 ?

냉면과 볶음밥 둘다 시켜보았습니다.

 

 

 

 

비빔냉면과 물냉면은 언제먹어도 고기와 함께라면 맛이 있습니다.

약간의 남은 고기와 야채를 볶아 치즈볶음밥을 직접 만들어 주십니다.

 

 

촥촥 비비고 ~

이쁘게 하트 모양으로 만들어 완성 시켜 주시네요.

맛도 아주 일품이였습니다.

 

 

제주시  건입동에 위치한 화로향에 한번 들러서 흑돼지를 맛보시는것도 좋은 기회가 되실 것 같습니다.

 

 

 

 

 

 

제주 여행 전 챙겨가셔야 할 쿠폰들과 입장권 미리미리 알아보시고

저렴하게 구매하실수 있는 정보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제가 비교를 해보니 10대 업체중에 가장 저렴한 브이패스가 있었습니다.

아래 배너 연결해 드리니 클릭해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