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도 해바라기 꽃 지금 렛츠런팜에 활짝폈네요!

파인드제주 2017. 6. 28. 14:32





렛츠런팜 해바라기 꽃 보러 주말에 다녀왔어요

지금가면 노랗게 물든 제주도 해바라기 꽃들을 감상 할 수 있는데요

노란 물결들로 바람에 살랑이는 모습이 꼭 멀리서보면

노란색 바다 같아보이네요!

제주 해바라기꽃 명소를 찾는다면 렛츠런팜으로 떠나보세요!

길다란 해바라기, 그리고 목장 및 그림같은 풍경속에 사진도 찍고

여유로이 산책할수 있는 곳이랍니다.










제주렛츠런팜에 도착했어요

주변에 인기 관광지들이 많아서 사거리쯤 오니 차들로 북적이네요

에코랜드, 제주미니랜드 등 있어요^_^









제주렛츠런팜에 도착!

성수기철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꽤 있었어요

그래도 많이 북적이는 곳은 아니라서 여유롭게 사진을 찍으며 산책 할수 있을거 같았어요










우선 해바라기 먼저 구경하고 자전거를 타고 목장을 둘러봤어요!

노란색으로 물든 해바라기 밭~ 장마기간이라서 날씨는 그리 좋지는 않았지만

해바라기는 여전히 아름다운 풍경을 보여주었어요 !









가까이서보니 크기도 꽤 크고 길쭉길쭉 멋스러운 자태를 뽐내고 있더라구요^_^

그리고 해바라기 밭 가운데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어서

해바라기 밭과 함께 예쁜 사진 한장 남겨보세요 ♡












렛츠런팜 꽃양귀비를 보러 갔을때가 엊그제 같은데

양귀비꽃은 거의 지고 이제 해바라기꽃이 활짝 피었네요

지금도 물론 아름다운 곳이지만 7월초에 절정을 이룬다고 합니다.








하늘과 가깝고 싶은 해바라기 ~

날씨가 더운데도 불구하고 하늘만 쳐다보고 있네요

이래서 일편단심이라는 꽃말이 붙여진거 같아요.









참 오길 잘한거 같아요 ! 역시 꽃 구경은 언제와도 행복한거 같아요~

렛츠런팜은 무료입장으로 부담없이 가볼수 있는 명소로 자전거도 무료로 대여해주고 있으니

방문하시는 분들은 자전거도 대여해서 꼭 한번 이용해보세요~








장마철이라 날씨가 흐려서 아쉬운 마음도 있지만

그래도 예쁘게 활짝 핀 해바라기를 보니 힐링이 되네요!


해바라기꽃을 보니 영화 속 한장면이 생각나는데요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장면이 생각나네요~~!!

비가 많이 오기전에 해바라기밭 한번 구경가보세요.




월요일 휴무 <- 방문시 휴무일도 꼭꼭 확인하고 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