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 조천가볼만한곳 캔디원 아이들이 좋아할거 같아요

파인드제주 2017. 7. 25. 14:48









똑같은 테마에 지루한 관광지는 가라! 

이색적인 테마가 있는 제주 조천가볼만한곳 캔디원 소개해드릴게요

아마 대부분 안가보신 분들이 많을거 같은데요~
이곳은 제주시 조천쪽에 사탕이라는 테마로 이색적인 테마로 오픈한 박물관 입니다.

저도 선녀와나무꾼 쪽 지나가다가 '캔디원' 이라고 적혀진 간판을 봐서 

뭐하는 곳인지 궁금해서 가보았어요~ ㅎㅎㅎ













외관도 캔디라는 테마에 걸맞게 알록달록하네요^^

수박, 포도, 사과, 키위 등 다양한 그림도 보이구요 

아이들이 좋아라 할거 같아요~~














내부로 들어서니 엄청 시원 ~~~~ 역시 더운 여름엔 이렇게 시원한 곳이 최고인거 같아요

정말 여름 피서를 이곳에서만 보내고 싶을 정도였어요~!











캔디로 만든 모형, 소품등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기대 안하고 갔는데 생각보다 너무 괜찮았어요!!!

평소에 사탕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눈이 돌아갈만한 곳 같아요~














다 캔디로 만들었다고하니 신기방기 하네요~ 

캔디와 젤리의 유래에 대한 안내도 있었습니다.

전시되어 있는 캔디는 판매는 안하다고 하네요 !













그리고 수제 캔디를 만드는 과정도 눈으로 직접 확인하실수 있는데요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속이 다 보인답니다.

우리가 평소에 즐겨먹던 캔디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시간이어서 좋았습니다.










현장에서 직접 만든 수제캔디는 판매도 되어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왠지 만드는 모습을 직접 구경하고 먹는거라 그런지 더욱 더 믿음이 가는거 같았습니다.

그래서 저도 모르게 저절로 손이 가더라구요~!











과일,꽃, 글자가 들어간 캔디 등등

무늬가 너무 예쁜 캔디들 정말 먹기 아까울 정도였어요 ㅠㅠㅠ



수제 캔디를 무료로 시식할수도 있는데요

직접 맛을보니 더욱 더 구매 욕구가 충동!!!!!


입장료가 무료라서 부담없이 가기 좋은 곳이랍니다.

근처 여행 계획 중이시라면 한번쯤 들려보기 좋은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