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 김녕성세기해변 배경으로 인생샷찍고 로컬크랩에서 랍스타 먹방

파인드제주 2017. 8. 1. 14:50






에메랄드빛 반짝이는 투명한 바다가 아름다운 제주 김녕성세기해변 !

바다바다는 역시 여름에 가야 아름다움이 더하는거 같아요

흰모래사장과 함께 풍력발전기가 어우러져 아름다운 풍경을 연출해주는 곳인데요

사계절 언제 가도 아름다운 제주도 해변 떠나요 ~ (누구랑?) 둘이서 ~ ㅎㅎㅎ


이날 저는 물놀이는 못하고 김녕성세기해변 모래사장을 거닐어 보았는데요

모래사장을 거닐며 제주도 아름다운 해변을 만끽해보았어요.


원정리해변 근처에 있는 해변으로 월정리해변 보다는 규모가 작지만

아름다움은 월정리해변 못지않은거 같아요 ^^








제주도 해변 중에서 제가 좋아하는 해변 중 하나이기도 하는데요

보자마자 시선을 압도하더라구요 !!


수심에 따라 달라지는 물색 투명한 색을 시작으로 점점 갈수록 푸른색을 보여주고 있네요!

아름다운 해변에 탄성이 절로 나왔답니다.








백사장길이 200m, 평균수심 1~2m, 너비 120m로 제주시에서 동쪽으로 23.4km 떨어진 지점에 있습니다.

다른 해수욕장들에 비해 비교적 아담한 해변이지만 풍경 만큼은 정말 굿굿이에요.








코발트빛 푸른 바다와 질 좋은 모래사장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으면

적어도 인생사진 한장은 건지실수 있는데요 !

진정한 코발트빛 블루란 딱 이거구나 하는 느낌이 들었어요

하늘,바다 이 모든게 완벽했던 곳이었던거 같아요 ~~!!









주변에 김녕사굴, 만장굴, 김녕미로공원, 함덕해수욕장, 메이즈랜드, 에코랜드 등등 있어요

유명한 관광명소들이 집합한 곳에 있답니다.


김녕성세기해변을 구경하고 난 후 근처에서 차량으로

8분 정도 거리에 있는 가까운 거리에 있는 로컬크랩에 가보았어용~!








로컬크랩 김녕요트투어 쪽에 있는데요

식당 바로 앞으로는 김녕해변이 그림처럼 펼쳐져 있는 곳에 있으며

랍스타와 해산물을 배부르게 먹을수 있는 곳이랍니다.



식당 외관에는 랍스타 캐릭터가 그려져 있어서 멀리서 보아도 한눈에 띈답니다.









로컬크랩 내부 >.< 서핑과 랍스타를 테마로 꾸며져 있어요

하와이 같은 느낌도 나구요 ~ 딱 내부로 들어서면 다른 세상에 온거 같아요

여름이라는 계절이 생각나기도 하고 요즘 딱 가기 좋은 곳 이에요!









로컬크랩 티셔츠, 의류 그리고 소품들도 판매가 되고 있었는데요

나중에 기념으로 하나 사도 좋을듯 !


로고가 적혀 있다해서 촌스러운 느낌이 아니고

감각적이게 이루어져 있었어요^^


저는 서핑보드 모양에 열쇠고리 가지고 싶었어요 ~~~ ㅠㅠ!!










로컬크랩에 왔으면 랍스타는 꼭 먹어보아야 겠지요~

랍스타와 기본씨푸드 추가로 대게 이렇게 주문했어요


주문을 하면 직원 분께서 랍스타 잡는 곳으로 안내를 해주는데요

로컬크랩에선 이렇게 내가 먹을 랍스타를 직접 잡아보는 체험을 경험할수 있어요










맨손으로 직접 잡아볼수 있는데요

아찔아찔 재밌었어요 ~~ 랍스타 발이 묶어져 있어서 안전하게 체험할수 있답니다.

겁 많은 저도 잡아보았는데 여러분들도 할수 있어요 !!!











비주얼 한번 정말 최고지요?!

어마무지한 집게발을 가지고 있는 랍스타 !

보기만해도 살이 꽉차 있네요 >.<


무게를 선택하여 먹을수 있기에 평소에 비싸서 못 먹던

랍스타도 저렴한 금액에 드실수 있어요









커다란 깡통 바구니에 뭐가 들었나 했는데여

이렇게 해산물이 듬뿍 들어 있었네요 ~~~~

비워도 비워도 끝없이 나오는 해산물들을 보고 뜨헉 놀랐어요!!


해산물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비린 냄새가 전혀 나지 않았어요 ~~!!!








딱새우, 홍합, 가리비, 전복, 새우, 조개, 소세지, 감자, 고구마, 옥수수, 파인애플,브로콜리 등

맛깔스러운 해산물들이 한가득 들어 있었습니다.

하나하나 세기도 벅찰정도였어요 ㅎㅎㅎ


해산물 덕후들은 정말 로컬크랩 오시면 눈에 하트가 뿅뿅일듯 !!









해산물은 이렇게 먹기 좋게 분해해주면 된답니다.

망치로 두들어서 먹기도 하고, 손으로 까 먹기도 하고

정말 먹는 재미가 가득한 곳이었답니다.


해산물을 분해하다가 혹시 물이 튈수 있어 목쪽 부분에 앞치마도 주는 센스까지!!

정말 친절하고 랍스타 가격도 저렴하고

내부에도 구경거리가 많아 아이들,연인들 가족이 함께하기 좋은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