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 이중섭거리 갔다 젤라또 아이스크림으로 마무~으리!

파인드제주 2017. 8. 7. 14:51






제주 이중섭거리 걸어보았어요 ^^

서귀포시에 있는곳으로 서귀포매일올레시장 바로 옆에 있으며,

주변에 외돌개, 천지연폭포, 새연교등도 가까이에 있어요


이중섭거리는 천재화가 이중섭이 가족과 살았던집, 이중섭이 산책하던 산책로 등

이중섭을 기념하기 위한 거리로 이루어져 있어요^^!


주변에는 예쁜 공방들로 이루어져 있어요^^

거리도 예쁘고 공방구경 그리고 체험도 할 수 있어요!









이중섭거리로 들어가는 입구, 건물도 아기자기하게 예쁘고

거리 분위기도 좋아요 ^^


그리고 또 제가 간날은 하늘도 어찌나 맑은지 더욱 더 깨끗하고 아름다운 풍경을 보여주었어요











이곳은 이중섭미술관이에요^^

이중섭 화가님에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는 곳인데요~

불운한 시대의 천재화가로 일컬어지는 대향 이중섭 화백이 서귀포시에 거주하면서

서귀포의 아름다운 풍광과 넉넉한 이 고장 인심을 소재로하여 서귀포의 환상등 많은 작품을 남겼다고 합니다.










이중섭거리 들어가는 입구쪽에 있으니 거리 한번 걷기전에 들리셔서 이중섭이 어떤 사람이고

또 그가 남긴 작품 감상해보시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관림시간 : 오전9시~오후6시 (7월~9월 : 오전9시 ~ 오후8시)









이중섭이 살던곳 그리고 산책하던 산책로도 걸아보았어요 ~

공방들이 쭉 있는 곳에 가기전 돌계단을 따라 내려오면 이곳을 만나볼수 있어요


그때 그시절을 그대로 재현해 놓아서

타임머신을 타고 꼭 이중섭이 살던 그시절에 온것만 같았습니다.








이중섭 가족이 살던 초가 입니다.

지금 현재 사람이 거주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문을 쿵쿵 한다던가 문을 열려고 한다던가 행동은 안하셔야할듯 합니다.


초가집에는 지금 거주하고 계시는 분이 키우는 진돗개도 있더라구요

얼마나 순하고 착하던지 가까이 다가가서 쓰담쓰담해도 가만히 있더라구요~!









돌담길로 이루어진 길을 따라 걷다보면

이중섭 가족이 산책하던 산책로가 나온답니다.


돌담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제주도의 향토적인 느낌도 물씬 풍기구요

푸른 나무들로 이루어져 있어서 공기도 좋고, 뷰도 좋았어요^^








이중섭거리 산책 후 차가 주차되어 있는곳으로 가다 본 카페 !

아이스크림연구소 카페 인데요^^

서귀포매일올레시장 공영주차장 바로 맞은편에 있는 카페에요~!



인스타에서 여러번젤라또 아이스크림 카페 ♡







내부는 화이트톤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구요


천장도 오픈 형식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내부가 어찌나 넓어 보이던지

제가 생각했던거보다 쾌적하고 분위기도 좋아 보였어요~!


심플한 느낌에 분위기 제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서귀포매일올레시장을 구경하며 아이스크림을 먹을수 있고,

시원한 내부에서 먹을수도 있고~~~

아이스크림 외에도 커피,차, 음료 등 다양한 메뉴도 있어서 좋았어요!


서귀포올레시장 구경하고 나서 마무~으리로 아이스크림연구소 들리셔서

아이스크림 먹으면 딱일듯 !!!!









젤라또 아이스크림은 다양한 맛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수박맛이랑 파인애플맛을 선택하여 먹어보았어요^^


다양한 맛에 젤라또 아이스크림으로

선택시 정말 무얼 먹을지 고민이었어요 ~~~!!!








색깔도 알록달록하니 예쁘지 않나요?!


완전 먹음직 스러웠어요 !!!!

꾹꾹 눌러서 푸짐하게 담아주었어요 ^^


분홍색 컵도 에쁘고 여성분들이 좋아할만한 아이스크림 ~~>.<









달콤하고 수박에 맛도 느껴지고 맛있었음 ~~!!!

그리고 파인애플 아이스크림도 새콤달콤 정말 맛있었어요~

어찌나 시원하던지 더위를 싹 풀어주는듯 했어요~

이중섭거리에서 서귀포매일올레시장으로 걸어오는 길

폭염 속 날씨에서 걸어서 오느라 힘들었는데 ㅠㅠ

더위를 한방에 풀어주는듯 했어요 !!!!


이중섭거리, 서귀포매일올레시장 일정 중 있다면,

아이스크림연구소도 살짝쿵 추가해보세요.

아이스크림 핵맛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