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도 야경 구경하기 좋은곳 산지천 야간분수쇼

파인드제주 2017. 8. 8. 14:30






제주공항에서 가깝고 제주시에 위치한 

제주도 야경 구경하기 좋은곳 산지천 야간분수쇼 구경하고 왔어요


여름날밤 시원스런 물줄기를 더위를 식혀주는곳 같은데요

산지천 산책로가 생긴거는 지나가면서 봐서 아는데

야간분수쇼 한다는건 몰랐네요 ㅎㅎ

지인을 통해서 알게 되었어요 ~~ 지인이 구경하러 갔는데 극찬하더라구요^^!














산지천은 제주동문시장 바로 맞은편에 있어요^^

제주 쇼핑거리죠 지하상가, 칠성통과 가까운 거리에 있는 산책로!

쇼핑도 하고 잠시 쉬었다가기 좋은 곳에 위치해 있답니다.


낮과 밤 산책하기 좋은곳이에요

밤이되면 조명이 더해져 낭만적으로 변신한답니다.












생각보다 일찍 도착하여 잠시 동문시장을 구경하고 난 후 산지천으로 가보았는데요

동문시장을 구경하다보니 금방 어두컴컴해졌어요 ~












시장 구경 후 바로 맞은편에 있는 산지천 다리로 가보았어요 

우선 방문전 공연시간은 필히 체크하고 오셔야 처음부터 끝까지 관람할수 있어요^^


매주 월요일엔 시스템점검으로 운영하고 있지 않다고하구요

화요일~일요일에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방문시 꼭 참고해주세요 ~~~~










음악분수쇼 1부 (10분), 메인쇼 (15분), 음악분수쇼 2부 (5분)

이렇게 공연이펼쳐지구요 ! 약 30분 공연으로 하루에 2번 낮과 밤 공연을 한다고 하네요



- 공연시간

-1회 :13:00~13:30

-2회 : 20:00~20:30



- 입장료 : 없음









경쾌한 음악이 나오면서 화려한 분수쇼가 시작됩니다.

레이저빔도 쏴주고 알록달록한 조명과 함께 물줄기도 나오고 

멋진 풍경을 보여주네요 


제주도에도 요런곳이 생기다니 저희집과도 가까운 거리에 있고해서

앞으로 자주 방문할거 같은 예감이 드네요^^











노래에 맞춰 움직이는 물줄기!

알록달록한 조명도 반짝반짝 노래에 맞춰 예쁘게 잘 연출한거 같아요 

시선을 압도하네요 >.<










제주도 밤풍경 그리고 산지천과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분위기였어요

앞으로 관광객들,도민들에게 사랑받는 핫플 여행코스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


솔직히 제주도 밤에 갈만한곳은 별로 없잖아요

제주도 야경 볼만한곳 혹은 제주공항에서 가까운 야경명소 찾는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어요 ~~~!!!!











화려하고 웅장한 분수쇼를 보여주었어요^^ 이곳이 진정 제주도가 맞나 싶을정도!!

음악과 분수쇼에 조합도 좋고 흘러나오는 음악도 좋고 ~!


제주동문시장,칠성통,지하상가 근처에 있으니 구경 후 

마지막 코스는 산지천 분수쇼를 보며 마무리해보시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아마 제주도민 분들도 모르는분 많으실텐데요

한번 가보세요^^

감탄사가 절로 나오는 로맨틱한 분수쇼를 관람할수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