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 신창풍차해안도로 드라이브하며 하루 마무리!

파인드제주 2017. 9. 4. 15:31






금능해수욕장 갔다 신창풍차해안도로 들려서 하루를 마무리 해보았어요

이곳은 제가 좋아하는 제주 드라이브 코스 중 한곳으로

푸른 바다와 풍차가 어우러진 멋진 풍경을 감상할수 있어요~

시원한 제주 바다의 향기를 느껴보며 드라이브를 해보세요^^

제주도의 멋스런 경치가 눈 앞에 펼쳐지는데요

이국적인 경치를 보니 해외여행 온듯한 기분이 들더라구요~!


제주시 구좌읍 세화리에서 서귀포 성산읍 성산리까지

이어지는 해안도로를 따라 바다향기를 만끽하며 드라이브 즐겨보세요








푸른 하늘과 바다가 만나 이국적인 풍경을 연출해 주는 제주 풍차해안도로 !


날씨도 좋고 딱 드라이브하기 좋은 날이었어요

바다향기를 그대로 느껴보며 드라이브를 해보았어요


하~~ 정말 좋다! 좋아 ♡









도깨비 드라마에서 메밀꽃 주는 장면 있잖아요

꼭 도깨비 드라마 속 한장면을 연출해주는거 같은 신창풍차해안도로 ♡


낭만적인 풍경으로 드라마, 영화, CF 촬영 장소로도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제주도 주변 오름들도 보이고 키가 큰 풍차 6기가 해안 곳곳에 세워져 있습니다.

바람이 유난히 많이 부는 제주도에 자연 조건을 활용하여 이루어진 곳 이랍니다.


연인들에 드라이브 코스로도 유명하며

한적하고 조용해서 드라이브 하기에도 굿굿맨~!










드라이브 하다 잠시 근처에 멈춰서 해안길을 따라 걸어보세요^^

단 보호장치가 따로 없어서 조심조심 산책을 하셔야 합니다.

아이들 데리고 가시는 분들은 안전에 유의하며 조심히 산책해보세요 ~!










굴곡없이 시원하게 뻗은 해안도로 인데요

풍차와 아기자기한 신창마을을 만날수 있는 곳이랍니다.


시원한 바다와 함께 바다에 경치를 느껴보세요










신창풍차해안도로에는 등대도 있는데요

흰색 등대와 풍차가 만나 멋진 절경을 보여준답니다.

푸른 하늘과 함께 펼쳐진 풍경을 보니 이곳이 천국인가 싶을정도~!


바다와 함께 멋진 해안에 경치를 만끽 할수 있는 곳인데요

푸른 바다,하늘과 함께 드라이브를 즐겨보세요 ^^*












제주 신창해안도로 가는 길 금능해수욕장을 들려보았어요









비양도와 함께 에메랄드빛 바다가 이국적인 경치를 보여주는 곳으로

이렇게 낮에도 아름다운 곳이지만 해가지는 일몰때 방문하셔도 멋진 곳!











9월 2일 이여서 이제 해수욕장은 마감한 상태라

비교적 한적한 모습 이네요~!

바로 근처에 협재해수욕장이 있는데요

협재해수욕장 보다는 사람이 붐비지 않아서

사진 찍기에도 좋고 산책하기에도 좋고 여러모로 좋은 해변 같아요 ㅎㅎㅎ



제주도 여행 계획 중이시면 제가 추천하는

금능해수욕장, 신창풍차해안도로 산책 및 드라이브하며

제주도 바다를 제대로 물씬 느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