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 협재 숙소 채희웨스턴 바다향기가 고스란히 느껴지는곳!

파인드제주 2017. 8. 30. 15:19







제주 협재 숙소 채희웨스턴호텔 바다뷰가 고스란히 느껴지는 숙소

협재해수욕장, 금능해수욕장 바로 옆에 있는 곳으로

근처 숙소를 찾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어요

객실도 깔끔하고 바다향기도 느껴지고 전체적인 분위기가 제 마음에 들었어요^_^


내부는 안락하면서 편안한 느낌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마치 내집 같은 편안함이 느껴지는 곳이었어요.











제주시 한림읍 금능리에 있는곳입니다.

협재해수욕장에선 걸어서 10~15분, 금능해수욕장에서는 5분 정도 걸리는거 같아요

가까운 거리에 있어요 물놀이 하고 나서 딱 숙박하기 좋은곳 같아요^^


아니면 바닷가 주변 숙소를 찾는 분들에 안성맞춤 이라는!









숙소 주변으로는 식물들도 있고 사진처럼 예쁜 우체통도 있었습니다.

식물들로 예쁘게 잘 가꾸어진 곳이었어요

브라운 톤에 건물 분위기와 정말 잘 어울리는 곳이었어요^_^









이분이 바로 채희웨스턴호텔 사장님 !!

트로트가수 라고 하네요~ 포스부터가 남 다르더라구요

건물은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분위기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저희는 아이가 있어서 한실 객실에 숙박을 해보기로 했어요^_^

한국의 전통적인 느낌도 느껴지고 심플하고 깔끔했던 객실 !

리모델링한지 얼마되지 않아 전체적인 시설이 깔끔했어요~!!!









객실에는 티비, 서랍장. 냉장고 등 시설들이 비치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커피포트도 비치되어 있어서

간단하게 차한잔도 즐길수 있었어요 ~!


침대가 없고 또 바닥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아이와 함께 오신 분들이 숙박하기에 좋은거 같아요^_^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알록달록한 비단 원단에 이불에 촉감도 좋고^_^

또 여유분에 이불도 준비가 되어져 있어서 편안한 하룻밤을 보낼수 있었습니다.


저희 아이들이 몸질을 좀 많이 하는 편이라 침대였으면 좀 잘때 뒤척일때마다

걱정이 되었을건데 온돌방이라서 편안하게 숙박할수 있었습니다~!











다른 호텔 보다 력서리한 편은 아니지만

곳곳에서 사장님에 정성이 느껴지는 곳이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꽃도 보였어요^^~!


그리고 비교적 객실 가격도 저렴해서

기분 좋게 숙박하고 갑니다 ♡







지하에는 라이브카페도 있어요 ^_^

공연 장비들도 있는걸 보니 가끔 가다가 공연도 하는거 같아요~!


분위기가 몽환적이면서도 색다른 분위기 였어요 ~!

밤에 잠깐 가서 즐겨보셔도 좋을거 같아요~!

 







금능해수욕장에 야경을 구경하고 들어오는 길 찍은 사진!

간판에 조명이 들어왔네요


그리고 들어오는 입구에도 조명이 켜져 있었는데요

꼭 이렇게 보니 미국에 있는 자택 같아보이기도 하고 분위가 좋았어요~^_^








제주 협재 숙소 채희 웨스턴호텔에선 아침 조식도 제공해주고 있어요

아침식사는 누룽지를 겸함 돌솥밥 정식 이랍니다.

한국적인 밥상 ~! 엄마의 손맛을 느낄수 있는 집밥 같았어요

한쪽 공간에는 소품과 접시들로 예쁘게 진열되어져 있었습니다.








체크아웃하고 근처에 있는 협재해수욕장에 가보았어요


여름도 이제 끝물이라서 물놀이를 즐기는 분들이 전보다는 많이 줄어든거 같은데요

그래서 그런지 더욱 투명하고 아름다운 바다를 담아볼수 있었습니다.


비양도를 배경으로한 흰 모래사장과

투명한 에메랄드빛 바다 >.< 아름다운 경관을 바라보며

하루 끝을 마무리 해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