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 마사지 받고 활력 충전하기 간단하군!

파인드제주 2017. 8. 25. 15:34






제주 마사지 받고 활력 충전하기 간단하네요~

함덕서우봉해변 산책 후 앤스파에서 마사지를 받아 보았습니다.

요즘 너무 몸에 피로가 쌓여서

잠을 잘때도 불편하고 앉아 있을때도 등,허리근육 쪽이 자주

뭉치더라구요 ~~ 이 상태로는 도무지 안되겠다 싶어서 

제주 마사지 받아보기로 다짐했어요~

사전예약은 필수라고해서 전화 후 예약 하고 방문하여 보았어요!









함덕서우봉해변 바로 주변에 있어서

멋진 해변과 함께하기 좋은곳이에요~

요즘 날씨가 많이 더워진 만큼 제주도 바다를 찾는 분들도 많은데요


함덕해변 구경도 하고 마무리는 앤스파에서 해보세요^_^











제주대명리조트 바로 옆 신축건물에 2층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사진 속 같은 입구가 나와요~ ㅎㅎ 

그곳을 따라 들어가면 앤스파를 만나볼수 있어요 ^_^










앤스파 내부는 엔틱하면서도 모던한 분위기로 이루어져 있어요^_^

오픈한지 얼마 안된 마사지샵이라 내부는 무지 깔끔

인테리어도 고급스럽게 이루어져 있어요 ~


기분 좋은 노래가 흘러나오고

평온한 분위기에서 마사지를 즐길수 있었어요 ♪










조명도 모던하고 심플한 느낌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전체적인 분위기가 정말 

제가 좋아하는 느낌 ♡


시설도 깔끔하고 내부도 블랙을 테마로 인테리어 되어 있습니다.








예약자 이름을 말하니 

이곳으로 안내를 해주더라구요 ^^

이곳에서 잠시 차를 마시며 대기하면 됩니다.


잔잔한 클래식 음악도 좋고 차향도 너무 좋네요 

날씨가 더워서 시원한 아이스티를 주셨어요 










저희는 커플스파로 예약을 해보았어요

스파부터 시작해서 전신관리를 받는 코스로 예약을 해보았답니다.


커플 스파방으로 안내를 해주었어요~

역시 시설이 참 좋네요^^


안에는 침대도 2개가 비치되어 있고, 스파를 받을수 있는 공간부터 시작해서

피팅룸까지 모두 한곳에서 해결할수 있었습니다.










이곳에서 스파를 즐길수 있습니다.

두명이 들어가기 딱 좋은 사이즈에 욕조였는데요

따뜻한 물에서 반신욕을 하며 피로를 풀어볼수 있습니다.










2시간 30분 커플스파 패키지를 이용해보았어요


풋스파를 시작으로 버블스파, 아로마 전신관리 그리고 디톡스

두피관리 등등 해주는 코스랍니다. 


관리를 받는 시간 만큼은 정말 잡생각도 안들고 평온 그자체 !

힐링이 필요할때 찾으면 좋답니다.










오일을 넣은 따뜻한 물에 발을 담그어 족욕을 즐겨보았어요

흰색 꽃으로 물 위를 데코를 해주어 

보는 즐거움이 있었던 족욕시간 ♪


따뜻한 물이 발에 피로를 풀어주는거 같았어요

집에서 하면 이 느낌이 안나는데...

분위기가 달라서 인감 ㅎㅎㅎ










커플스파도 즐겨보았어요버블버블팝 ♩

이렇게 거품이 가득해야 제대로 스파를 즐기는 기분이 드는거 같아요

따뜻한 물에서 반신욕을 하니 몸에 피로가 스르르 풀리는듯한 느낌이었어요 

그래서 나중에는 기대어서 스파를 즐기는데

조금 졸린감이 있었답니다.ㅋㅋㅋㅋ



부끄부끄하게 발 사진만 사진으로 담아보았습니다.









아로마관리 시작~~!!

아로마 오일을 몸 전체에 발라 마사지를 해주었는데요

정말 거짓말 안하고 진짜 시원했어요 ~♡









그리고 관리사분이랑 저랑 통했는지 제가 불편한 부위를

집중적으로 관리를 해주더라구요 


평소에 등근육이 자주 뭉쳐서 아팠는데 근육이 풀리는듯한 기분!

은은한 아로마향도 좋았는데요 


이렇게 좋은걸 미루지말고 진작 받을걸 하는 후회가 되네요

이제라도 알았으니 앞으로 생각날때마다 가서 피로 좀 풀고와야 겠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