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천지연폭포 낮과 밤 매력쩌는곳 시원한 폭포소리 들으며 힐링!

파인드제주 2017. 8. 24. 15:15






천지연폭포 낮과밤 매력이 넘치는 폭포

폭포소리 들으며 힐링하고 갑니다.


시원스런 폭포소리가 들리는 천지연폭포는 사계절 인기가 많은 곳이에요

요즘 같은 무더위에는 시원스레 떨어지는 폭포수가 절경을 이루어

시원한 경치를 보여준답니다. 무더위 더위를 녹일수 있는 곳이에요 ~


시원스레 떨어지는 폭포수를 보며 막바지 여름여행을 즐겨보세요^^









나무로 우거진 산책길을 따라 걸어가면 폭포가 보여요~!

무료입장이 아니고 입장료가 있어서 입장료를 내고 들어가셔야 합니다.


천지연폭포 입장료는 일반 2,000원, 청소년,군경 1,000원 입니다.

방문시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조면질 안산암으로 이루어진 기암절벽에서 세찬 옥수가 떨어지는 풍경을

이루어 말할수 없을 정도로 아름다운 풍경을 보여주는데요


산책길을 걸어가다가 처음 폭포에 모습을 마주 했을때

느껴지는 그 전율은 아직도 잊을수가 없는거 같아요~!










'차아~' 하는 웅장한 소리를 내뿜으며 폭포로 떨어지는 물줄기 !

폭포 일대는 뛰어난 계곡미로 제주에서 손꼽히는 곳인데요

이 계곡에는 아열대성, 난대성의 각종 상록수와 양치식물 등이

밀생하는 울창한 숲을 이룬답니다.








시원스런 폭포소리를 듣고 있으니

스트레스가 풀리는듯한 느낌이었습니다.


기암절벽을 타고 내려와 세차게 떨어지는 물줄기

물기둥 같아 보이도하고 멋진 장관을 연출해주었어요^_^









천지연폭포에 자생하는 아열대성 상록수인 담팔수 몇 그루는,

이곳이 담팔수의 북한계지에 해당되는 점에서 희귀시되어

천연기념물 제 163호로 지정되어 있고,

그 밖에도 가시딸기, 송엽란 같은 희귀식물들이 분포되고 있어

계곡 전체가 천연기념물 제 379호로 보호되고 있습니다.










밤에는 폭포 주변으로 조명이 켜져 낭만적인 분위기를 연출해주는데요

야간관람도 가능해서 야간에 산책을 즐기러 오시는 분들도 많아요










이용시간은 일출시 ~ 22시까지 입니다.

방문하시는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

서귀포 밤에 가볼만한곳이 많지 않은데 참고하셔서 야경 구경도 즐겨보세요


저는 6시30분쯤에 입장해서 밤풍경까지 볼수 있었어요


낮과 밤 정말 다른 매력이 풍기는 곳이었어요

저처럼 해질무렵쯤 와서 낮과 밤 모두 감상해보는것도 좋을듯 ~>.<


숙소는 라임오렌지빌에서 해보았어요









서귀포 바다가 물씬 느껴지는 곳에 있는 예쁜 펜션 라임오렌지빌 ♡

가족,커플 분들이 숙박하면 좋은 곳이랍니다.


서귀포여행시에 편리한 위치에 있는데요~!

근처에 천지연폭포, 새연교, 쇠소깍, 서귀포매일올레시장 등 있어요









이국적인 느낌에 건물은 마치 해외 예쁜 마을에 온듯한 착각이 드는데요

제주도 스런 느낌이 안나는거 같아요


들 푸른 잔디정원, 에메랄드빛 바다가 만나 아름다움이 공존하는 곳이었어요 ~!









제가 숙박한 객실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느낌이었어요!

테이블도 있었고, 주방 공간도 있었고 ^^


요런 느낌에 심플한 객실타입 좋은거 같아요~!

바다를 감상할수 있는 바다뷰 객실도 있고, 뷰도 참 좋았음 ~~!!










야외로 나가면 BBQ 구워드시는 시설도 있어요

(이용시에는 사전 예약을 하여야 한다고 하네요~)


정원처럼 주변도 잘 꾸며져 있어서 정원을 거닐며 산책하기에도 좋답니다.









그리고 라임오렌지빌에는 해안산책로도 있는데요

산책로를 따라 걷다보면 아름다운 제주도 바다가 눈 앞에 펼쳐져요 :-)


맑은 공기를 마시며 해안가 산책을 즐겨보았어요 !

시간이 된다면 해안산책로 꼭 걸어보세요 ~ good


사랑하는 가족,친구,연인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수 있는 펜션이에요

제주도여행 하루끝에 마무리는 라임오렌지빌에서 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