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효리네민박 제주도 사찰 천왕사 이효리가 아이유에게 추천한곳

파인드제주 2017. 8. 31. 15:17






효리네민박 제주도 사찰 바로 천왕사 에요!

사찰을 좋아한다는 아이유에게 이효리가 추천해준곳이에요^^

효리네민박은 이날 손님이 없는날로 첫 휴가를 맞이하게 되었는데요


아이유가 가고 싶다고 했던 제주오일장 그리고 사찰에 모습까지 방송에 나왔습니다.


삼나무길을 따라 쭉 걸어오다보면 천왕사를 만나볼수 있어요 :-)









아이유 당근을 연상케하는 옷 너무 귀여워요


차량이 드문 도로에서 안전하게 촬영을 했다고 하네요

방송 보시면 아실듯이 조용한 절관이에요^^


이효리도 장필순에 소개로 처음 천왕사에 방문했다고 히네요~!









천왕사로 가는 길 삼나무 길을 걸으며

여유롭게 첫휴가를 만끽하고 있습니다.

유명 연예인들은 가는 곳마다 사람들이 몰려

이렇게 조용한곳에서 휴식을 좋아하는거 같아요

아이유도 그렇고 이효리도 그렇고 ^^







아흔 아홉골 옆 천왕사 표지석이 있는 곳부터 길

양쪽으로 키큰 삼나무가 있는 1km정도의 도로!


한라산 국립공원의 맑은 공기와 경치가 좋았던 곳

삼나무가 주는 피톤치드 기분 좋은 공기를 마시며 산책할수 있습니다~!

방송에 나왔듯이 경치가 정말 좋아요 ♡








삼나무 숲길에 삼나무와 홍송의 향기가 베리굿굿...

푸르름이 가득한 곳이에요^^!


언덕길이기는 하지만 저는 삼나무 숲길에 느낌이 좋아서

항상 숲길을 따라 걸어서 사찰로 이동하는거 같아요^^!








저는 이번년도 부천님오시는날에 방문하여 보았어요

방송 나온걸 보니 이번 주말에도 다시 한번 갔다와야 겠어요...ㅠㅠ!!












한라산 기슭에 있어서 주변 자연에 경치도 좋고

잠시 도심속에서 벗어나 마음에 여유가 필요할때 방문하면 좋을거 같아요^_^









사찰의 아름다움을 느낄수 있었어요!!

제주도에는 오래된 사찰은 없다고 하는데요

그나마 남아있던 곳도 4.3사건으로 손실되어서

이곳 천왕사가 근래에 새로 창건된 사찰이라고 하네요...









천왕사는 대웅전 외에 명부전, 삼성각 등의 전각과 스님들이

수행하는 선방과 요사 등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경내에 해수관음상과 동자탑 등이 조성되어 있습니다.









아흡아흡골의 수려한 풍광 속에 들어않아 있는 사찰로서 대웅전 바로 뒤로는

용바위라 불리는 커다란 바위가, 마당 왼쪽으로는 기세 좋게 곧게 뻗은 바위들이

울창한 숲과 어우러져 절경을 이루고 있어요^^!


사찰과 함께 숲속에 향기를 여유롭게 느낄수 있는 곳 같아요

정말 이곳만 오면 마음이 평온해지는거 같아요 ~~!!! 










이곳에서 아이유가 절을 올렸다지요 ~

그 모습을 본 이상순과 이효리는 아이유 복장이 인도스님 같다며

절하는 모습이 잘 어울린다고 했는데요^^!


'인도당근스님' 이라는 별명도 얻었다지요 ㅎㅎㅎ


천왕사 한번 방문하시는 분들은 정말 사찰 매력에 푹 빠지는거 같아요 ~

저 역시도 그렇구요... 이웃님들도 수양하러 한번 다녀와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