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시 호텔 공항과 가까워 이용하기 편한 제주 썬호텔

파인드제주 2018. 9. 27. 11:56





제주시 호텔 공항과 가까워 이용하기 더욱 편한 제주 썬호텔에 다녀왔어요 :)

공항에서도 가깝고, 가격적으로 보나, 룸컨디션으로 보나 제주시 호텔에서

이만한 곳을 찾기가 어렵기에 , 손님이 오신다거나 호텔에서 숙박해야 할때 

이용하는 곳인데요 !!

제주공항에서도 차로 5~10분이면 도착하는 위치에 있기 때문에 

비즈니스 때 묵으시거나, 

공항근처에 있으면서 , 저렴한 가격에 방이 깨끗한 

호텔을 찾는 분들이 많이 이용하는 곳이랍니다 : )

비행기 시간이 애매하여 따로 1박을 잡기에 아까운 경우에도 

많은 분들이 선택하는 곳인데요 !!

제주에서 가장 번화된 신제주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한라수목원이나 수목원테마파크, 수목원야시장 바오젠거리까지 

가까운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이용하기도 쉽고

바로 앞 택시 정류장과 버스정류장도 있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하기에도 

더욱 만족스러운 곳이 아닐까 싶어요 ^_^













또한 무료로 공항까지 운행하는 셔틀버스도 있기 때문에 , 더욱 이용하기가 편한데요 ! 

064-741-8103 로 전화하셔서 문의하시면 , 

예약또한 가능하기 때문에 더욱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으세요 ^_^

7층까지 있는 전 객실은 금연객실로 , 

객실내에서는 담배를 피울 수 없기에 더욱 깨끗한 모습이구요~ 

담배를 피워야 하는 분들은 예약시 금연객실희망이라 알려주시면 

참고하여 예약을 도와드린다고 하네요 !! 













큰길가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 찾기도 찾아가기도 너무 간편했어요 :)

중국분들도 많이 이용하시는 호텔인지 

곳곳에는 중국어를 비롯한 많은 외국어도 적혀 있었어요 ㅎㅎㅎ

체크인 시간에 맞춰 2시 이후에 방문하여 체크인을 받았어요 


제주 썬호텔 내부에는 피트니스센터를 포함한 사우나 비즈니스센터 까지 

갖추어져 있어서 편하게 이용하실 수 도 있었어요 :) 










저희는, 스탠다드 룸으로 선택을 하였는데요 ^_^

생각보다 방 종류도 많이 있어서 , 비즈니스로 간단하게 묵으실 분부터 

가족단위의 고객까지 , 선택하실 수 있는 방이 많아 더욱 만족스러웠어요 :)

저희는 기본이 되는 스탠다드 룸으로 선택했는데 

외관 모습보다 내부가 훨씬 고급스러웠어요 !!









침대타입도 선택할수 있었는데요 ~

더블베트1개, 싱글베드2개,  더블베드+싱글베드 로 패밀리사이즈 타입별로 

다양하게 있기 때문에 확실히 서비스가 좋다라고 느꼈어요 ! ㅎㅎㅎ

또한 무료와이파이등 금고, 생수2병 샤워용품, 등 

일회용 용품들도 빠짐 없이 준비가 되어 있었고요! 










편하게 앉아 커피를 마실 수 있는 테이블부터 , 

침대까지 너무 깔끔한 모습이라 더욱 마음에 들었는데요 ! 

내추럴한 분위기의 편안하고 아늑한 느낌이라 , 

꼭 내집 같아 편안하게 휴식을 취했어요 ^_^

확실히 깔끔한 호텔로 유명한 썬호텔 답게 먼지 한톨 보이지 않는 깨끗한 모습이었는데요 ! 

은은한 조명과 , 고풍스러워 보이는 가구들까지 ^^

요즘은 보기 힘든 가구들이라 그런지 더욱 색달랐어요 !!!










굉장히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호텔이라 , 

더욱 대접받는다는 느낌이 들어 좋았는데요 ^_^

호텔 침대에도 누워보니 , 확실히 폭신폭신한 촉감이 최고였어요 >.<

깨끗하고 , 주름 없게 깔끔하게 접힌 침대는 

눕기만 해도 잠이 솔솔 오더라구요 ~ ㅎㅎㅎ 











tv도 방에서 이용하기에 너무 편했는데요 !

화질도 좋았고 , 침대에 누워서 tv를 보니 

딱 편안한 높이더라구요 ! ㅎㅎㅎ

에어컨을 키고, 딱 좋은 온도에서 폭신폭신한 침대에 누워

tv를 보고 있으니 힐링이 따로 없었어요 >.<









냉장고 문을 열어 보니 커피부터 맥주, 

음료수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들어가 있었어요 : )

물만 공짜이고 나머진 구매해야 하는 제품이에요 !! 

필요시 마트에 가지 않아도 편하게 시원한 음료를 마실 수 있으니 

꽤나 편하더라구요 ㅎㅎㅎㅎ

냉장고가 생각보다 안이 넓어서 다른것들도 꽤나 많이 들어갔어요 ^_^












화장실도 들어가 보았는데요 ~

깔끔한 샤워시설에 이탈리아산 샴푸 린스 샤워젤과 

바디로션이 제공되고 있더라구요 ^^

확실히 이탈리아산이라 그런지 사용해 보니 부드럽고, 

은은하게 좋은 향이 몸에 퍼져서 집에도 나두고 싶었어요~

원래 호텔에 있는 샤워제품들은 잘 사용을 안하는데 

이곳은 확실히 좋더라구요 !! ㅎㅎㅎ 










뿐만 아니라 수건도 여유롭게 많이 비치되어 있어서 

수건도 부족함 없이 사용할 수 있었어요 : )

손수건 뿐만 아니라 , 몸 전체를 두를수 있는 커다란 수건까지 있어서 

용도에 맞게 사용이 가능하니 편하더라구요 ㅋㅋ

샤워시설로 샤워커튼이 따로 달려 있어서 , 따뜻하게 샤워를 할 수 있었어요 ^_^

화장실도 깔끔해서 더욱 마음에 들더라구요 !!!!










그리고 이곳은 특히나 더 유명한 식당이 있는데요 : )

바로 호텔 내부에 위치하고 있는, 올드상하이라는 중식요리전문점이에요 ~ ㅎㅎㅎ

2층에 위치하고 있으면서, 중국 현지요리사들이 직접 요리하기 때문에 

마치 해외에서 먹는 듯한 맛을 볼 수 있는데요 ^_^

그렇기 때문에 , 이곳을 이용하면 항상 올드상하이를 이용해요 !!!









입구에서 봤는데 고량주 이벤트가 있어서 이용도 해 보았어요 

저녁식사시에 세트메뉴 및 요리를 주문하면 고량주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구요 :)

9월 30일까지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자세한건 맨밑에 있는 사진 이용해 보세요 ^_^*

고량주는 우리나라에선 잘 드시지 않는 술이라, 사먹기도 애매하고 하는데 

이번기회에 고량주가 어떤 맛인지 , 알게되었어요 ㅎㅎㅎ

이렇게 무료로 제공하니 평소에 접하지 않는 술도 접하고 좋더라구요 >.<










이게 고량주가 담긴 술잔과 술병인데요 : )

하얀 도자기에 예쁜 그림이 그려져서, 더욱 예뻐 보였어요 ~ ㅋㅋㅋ 

마치 한정식집에 간듯한 느낌도 받았구요 ㅎㅎㅎ

직원분이 술잔을 채워 주신답니다 >.<

꽤나 독한 술이긴 했지만, 우리나라 술과는 또 다른 맛이라 

자꾸 끌리는 맛이었어요 :)












주문한 음식이 나왔는데요 ~ 먼저 볶음밥이 나왔어요 !

확실히 현지 요리사들이 만드는 음식이라 그런지, 

색부터, 예전 중국여행에서 먹었던 느낌이 났는데요 : ) 

좀 더 우리나라 식으로 바꿔서 더욱 맛있게 먹었어요 ^^

밥양도 충분하고, 짜장도 넉넉하게 있어서 , 섞어드시기도 좋고 

간단하게 떠 먹기도 좋았는데요 ~

하얀접시 위로 깔끔하게 담겨져서 나와 더욱 좋더라구요 ^_^










그리고 강력추천드리는 짬뽕!!!

여러가지 해산물과 야채가 가득 들어가 있어서 국물맛도 일품이었고 , 

면도 탱탱하고 쫄깃해서 더욱 만족스러웠어요 >.<

먹어도 먹어도 계속 나오는 수 많은 해산물 때문에 맛있게 매운맛이 돌면서 

해장으로 먹어도 최고겠더라구요 ! ㅋㅋㅋㅋ 

아쉬운점은 매주 일요일이 휴무라서 , 아쉬웠어요 ㅠ_ ㅠ 

일요일에 하면 자주 먹으러 갈 수 있을텐데 말이에요 !!








그리고 많은 해물이 들어가 있는 짜장면 >.<

특히나 통통한 새우가 많이 들어가 있었는데요 ~

짜장소스에 담겨져서 더욱 새우맛도 좋더라구요 ㅎㅎㅎㅎ 

확실히 호텔 음식점이라 그런지 접시도 깔끔한게 고급스러웠고 ,

양도 적당히 있으면서도 , 중국현지맛이 마치 중국에서 먹는 듯한 느낌을 받았어요 

이곳 인테리어도 중국풍 분위기예요 - ♥










소스도 적당하게 부어져 있어 섞어먹으니 간도 딱이더라구요!! ㅎㅎㅎㅎ

현지인이 만들어서 그런지, 맛이 좋아 그런지 

특별한 짜장면맛이었어요 ^_^! 가격도 적당하고 , 맛까지 좋아서 

앞으로도 올드상하이는 자주 올듯 싶더라구요 ~ ㅎㅎㅎ











아까 말씀드린 올드상하이 행사인데요 ! 

며칠 남지 않은 9월말까지 하고 있으니 그전에 꼭 이용해보세요 ^_^

평소에 접하지 않는 술이라 , 꽤나 색다르더라구요 ,ㅎㅎㅎㅎ

예쁘기도 했지만요 >.<

다양한 중국코스요리도 많이 있고,

간단하게 식사만 할 수도있기에 

부담가지지 않고 드실 수 있어요 : ) 


제주 썬호텔 내에 위치하고 있는 올드상하이도 맛있지만, 

방도 깔끔하고 , 가격도 저렴한 제주시 썬호텔 

공항과 가까워 이용하기 편하니 여행시 필요할 때 참고 부탁드릴게요 ! ^^


위치는 아래 참고 부탁드립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