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 부모님과 가기 좋은 관광지 서귀포잠수함 제주바닷속 여행

파인드제주 2018. 9. 28. 13:30




제주 부모님과 가기 좋은 관광지 서귀포잠수함에 다녀왔어요 ^_^

부모님과 함께 여행중 , 걷는 코스가 많아서 힘들지 않고 

여행하는 코스를 찾아가 발견한 서귀포잠수함 ! 

서귀포잠수함은 평소 금액이 조금 비싼편이라 

가지않고 있다가, 부모님과 함께 이용하면 

좋을거란 생각에 미리 티켓을 끊어놓았어요  ^_^

잠수함에 타서 , 제주바다를 볼 수 있으니 부모님과 함께 

여행은 이곳이 완전 최고더라구요 ㅎㅎㅎ

부모님들도 굉장히 만족하셨어요 ^_^


또한 인터넷으로 예매를 해서 가니 생각보다 

금액도 비싼편이 아니더라구요 !

잠수함이라 무조건 비싸다고 생각된건 편견이었어요 ㅎㅎ

물론 금액이 조금 있긴 했지만, 여행중 평상시에 접하지 않는 잠수함, 

좋은 추억이 만들어져서, 결코 아깝지 않은 금액대였어요 -!

 잠수함 중 당연1 등으로 많은 분들이 이용하셨고,

 볼거리도 풍부했기에 서귀포잠수함을 선택 했어요 ! 









잠수함까지 가는 풍경부터 , 여러 물고기들 

잠수부의 이벤트 , 모든것이 환상적이었는데요 -! 

마치 어린아이가 된듯한 느낌을 받아서 더욱 만족스러웠어요 ^_^


소족관안에 들어가 있는 물고기를 보다가, 직접 바다로 나가 

물고기들을 보니 두근거리면서 신기했는데요 - !

너무 예쁜 물고기들이 제주바다에도 살고 있었어요 ㅎㅎㅎ








먼저 대합소로가서 승선신고서를 작성한 후 

잠수함까지 가는 배를 이용했는데요 - !
처음부터 잠수함을 타고 가는지 알았는데 ,

 먼저 배를 타고 잠수함까지 가야 했어요 ㅎㅎㅎ

평소에는 7시 20분부터 6시 40분까지 

40분 간격으로 매일 18회씩 운항하구요 , 



동절기가 되면 오후 4시 이후로는 

운항을 하지 않는다고 하니 참고부탁드려요 ㅠ_ㅠ

홈페이지나  예약 사이트를 보시면 좀 더 자세히 알 수 있으세요 ^_^












배에 조금 늦게 타서 많은 분들이 이미 올라가셨는데요 !
역시 부모님과 함께 오는 경우도 있었고, 

어린아이와 함께 이용하는 분들도 많이 계셨어요 ^_^

1층은 안전하게, 의자에 앉아 가실 수 있고 , 2층 갑판으로 가시면 

좀더 좋은 풍경을 보실 수 있어요 : )

갈매기들한테 과자를 주며 잠수함으로 고고싱했어요 -!!! 


하필 오늘따라 구름이 많아서 혹시나 바닷속이 탓하지 않을까 

걱정이 되더라구요 ㅠ_ ㅠ








시간이되자 배가 출항했어요 ! ㅎㅎㅎ

마치 어린아이가 된듯한 두근두근거렸는데요 ~ ㅋㅋ

저멀리 새연교도 보엿어요 

아직 새연교는 한번도 안가봤는데 , 한번 가봐야겠어요 ^_^

산책로도 잘 만들어져 있어서, 다음엔 새연교 라며, ㅎㅎㅎㅎ

너무 멋진 디자인을 한 다리라 밤에 와도 이쁠듯 싶었어요 ! 









잠수함을 타러가는길도 한폭의 그림이 따로 없었는데요 - !

배경으로 사진도 찍고, 그림같은 제주의 모습도 사진으로 남기고 ~ ㅎㅎㅎ

날씨가 흐려도 역시 제주도의 풍경은 정말 멋진거 같아요 >.<


풍경이 너무 예뻐서 사진도 찍으면서, 있으니 배 속도가 천천히 느려지더니 

저 멀리 잠수함이 보이더라구요  - ! ㅎㅎㅎ

완전 두근두근 .ㅋㅋㅋㅋ









저희는 지아호를 탑승하기로 했어요 !
생각보다 잠수함은 규모도 크고, 깨끗했어요 ^-^

타기 쉽게 다리를 연결하여 안전하게 건널 수 있었는데요- !

긴장한게 부끄럽게 느껴질 정도였어요 ㅋㅋ... 

총 67명이 탈 수 있는 잠수함으로 최대 75미터까지나 잠수할 수 배인데 

이곳에서는 40미터까지 내려간다고 하네요 ! ㅎㅎㅎ









순서대로 다리를 건넜어요~ ㅎㅎ

건너기전 간단하게 잠수함배경으로 직원이 사진도 찍어주셨어요 >.<

가면서 찾을 수 있다고 하니, 어떻게 사진이 나왔을지 궁금하더라구요 -~ ㅎㅎㅎ







잠수함을 타고 출발 했어요 - ! ㅋㅋㅋ

생각보다 빠른속으로 밑으로 내려갔는데요 ~

진짜 바닷속에 들어가니 신기하면서도 두근거렸어요 ㅎㅎㅎㅎ

바로 눈앞에 제주의 청정한 바다가 한눈에 들어왔어요 ~







날씨가 흐렸지만, 제주바다가 깨끗해서 잘 보이더라구요 ^_^

조금 내려가니 산호들이 보이기 시작하면서 물고기도 드문드문 보이기 시작했어요 

확실히 수족관에서 보던 물고기보다 생동감있게 움직여서 볼거리가 많았는데요 ~ ㅎㅎㅎ








조금 지나니 갑자기 잠수부께서 나타나셨어요 ! ㅎㅎㅎ

그리고 이벤트도 진행하였는데요 ~ ㅎㅎㅎ

이런 이벤트가 있으면 미리 신청해볼걸 그랬어요 ! ㅋㅋ

푯말 ? 에 글씨를 써서, 잠수부께서 들고 다니며 이벤트를 하셨는데요 ㅎㅎㅎ

기념일 또는 일상 이벤트로 수중메세지를 미리 받는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1항차당 1이벤트로 선착순이기 때문에 , 빠른 신청을 해주시면 , 

더욱 좋은 추억을 남기실 수 있을듯 싶었어요 









이벤트가 끝나자 잠수부 주위로 물고기들이 모여들었는데요 ~ ㅋㅋㅋ

잠수부께서 물고기에게 밥을 주며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해 주셨어요 

물고기도 많고 , 어쩜 이리 디자인부터 색까지 다양하게 예쁜지 ㅎㅎㅎ 

화려한 물고기쇼가 따로 없더라구요 ! 

동남아를 가지 않아도 이렇게나 예쁜 물고기가 제주에도 있다니, 

신기했어요 !! ㅎㅎㅎ









프로그램이 잘 짜여져 있어서 , 물고기와 잠수부를 구경하느라 

시간이 가는줄 모르고 한참을 넋놓고 바라보고 있었어요 ! 

날씨가 흐려서 조금 걱정이 되었는데, 그래도 깨끗하게 잘 보여서 만족스러웠어요 !!

아마 날 좋은갈 가시면 더욱 선명하게 보실 수 있으실듯 싶더라구요 +_+ 









물고기쇼가 끝나고, 조금 더 밑으로 내려가니 

보석처럼 반짝반짝하게 빛나는 산호초가 눈에 보였어요 ~ ㅎㅎㅎ

마치 보석같은 느낌으로 티비나 사진으로만 보던 예쁜색의 산호초가 눈앞에 보여 

더욱 근사하더라구요 ~ ㅎㅎㅎ

직접보면 더욱 멋진데, 확실히 사진으로는 

이곳의 풍경을 담지 못해 아쉬운 마음만 들었어요 ㅠ_ ㅠ 








40미터까지 내려간후 올라가는길은 

어찌나 짧게 느껴지던지, 아쉬운 마음이 컷어요 ㅠ_ㅠ 

또 타고 싶어요 !!잠수함의 매력에 

푹 빠져서 아쉬운 마음이 크더라구요 ㅠ_ㅠ 

잠수함에서 나와 다시 배로 갈아타고, 다시 항으로 돌아왔어요 ~ 

프로그램이 잘 짜여져 있어서 , 더욱 재미있던 서귀포잠수함 !

부모님와 함께 편한한 여행으로 서귀포잠수함 선택해 보세요 - ! ^_^

제주 여행중 이번코스가 제일 기억이 남을 정도로 , 

특별한 추억으로 남았어요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