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 코끼리쇼 점보빌리지 가족여행으로 딱이야

파인드제주 2018. 9. 30. 13:00




제주 코끼리쇼 점보빌리지에 다녀왔어요 ~ ^^
갑자기 날씨가 안좋아 지는 바람에, 

급하게 안덕에 있는 실내관광지 점보빌리지에 다녀왔는데요 ~

생각보다 쇼도 프로그램이 잘 만들어져 있어서 

평소에 보기 힘든 코끼리쇼를 볼 수 있었어요 ^_^


뿐만 아니라 , 보기도 쉽지 않은 코끼리는 타볼수도 있는 

코끼리 트래킹도 할 수 있어서 추억을 남기기에 너무 좋은데요 

급하게 들어간 곳이지만 너무 알차게 보낸거 같아 더욱 마음에 들었어요 !! 

요즘엔 동물원도 많이 없는 추세라, 이런 대형 동물은 보기가 힘든데 

코끼리를 가까이에서 보고 체험할 수 있어 좋은 추억이 되었어요 : )








생각보다 관리가 잘 되어 있어서 , 

냄새도 나지 않아 더욱 좋았는데요 ^_^

예전 동남아 여행에서 보았던 코끼리보다 

더 청결해서 더욱 마음에 들었어요 !!

인터넷으로 미리 예매를 하고 간 터라

 금액도 저렴하게 잘 다녀왔어요 - !

제주도 날씨가 안좋을땐 실내관광지 점보빌리지 선택해보세요 ^_^










제주시에서 넘어갈때만 해도 괜찮았는데, 안덕쯤 넘어가니 

비가 올듯 하여 ㅠ_ ㅠ 급 일정을 바꿨어요 !!

급하게 실내관광지를 찾아가 지금까지 가보지 못한 점보빌리지 ㅎㅎ

제주는 실내관광지가 많이 없어서 이럴때는 가볼만한 곳 찾기가 어려운거 같아요 

이번엔 정말 굿 초이스한 점보빌리지 ^_^











제주는 날씨가 지역마다 다 다르고, 

날씨도 어떻게 바뀔지 모르는 곳이기 때문에 

항상 날씨를 보고 움직여야 하는데요 : )

작은섬 제주 날씨가 이럴줄 미쳐 예전엔 알지 못했어요 ㅠ_ㅠ 

급하게 온거라 공연하기 전에 시간이 조금 남아 밖에서 기다리기로 했는데요 : ) 












공연장 밖에도 생각보다 잘 꾸며져 있어서 볼것이 많더라구요 ~

코끼리를 이용한 포토존도 있었고 , 

코끼리 소품들이 굉장히 많이 있었어요 !!

코끼리쇼를 보면서 먹을만한 음식들과 , 인형들 ~ 

내부가 넓은 편이라서 구경하는거만으로도 

몇분이 더 걸리겠더라구요 ㅎㅎㅎㅎ

시간이 조금 남아서, 편하게 구경하기 너무 좋았어요 - !











공연장 앞에는 쉼터도 있어서 , 공연 시작전 여기서 잠시 쉬어가기도 좋았어요 : )

소품들이 확실히 동남아스런 느낌이 많이 나서, 더욱 볼것도 많이 있고,

곳곳에 있는 포토존에 사진도 찍으면서 공연이 시작하기만을 기다렸어요 :)

매일 10시 30분, 13시 30분, 15시, 16시 50분 하루 4번 1시간씩 공연을 하며

대인은 15000원, 청소년은 12000원 소인은 24개월 이상부터 10000원 이에요 ^_^

물론 미리 예매를 통해서 좀 더 저렴하게 구매 하실 수 있으세요 !














그리고 소품샵도 구경을 해 보았는데요 ~

코끼리 인형들과 코끼리를 활용한 소품들 , 

동남아스런 느낌이 나는 소품들로 이루어져 있었어요 

보통 관광지에 가면 , 기념품들은 다 거기서 거기라 구경하는 재미가 없는데 

이곳은 차별화된 기념품이라 구경거리가 많더라구요 ^_^










공연시작이 가까워지자 입장을 하고 코끼리쇼를 관람했는데요 >.<

생각보다 큰 코끼리가 여러마리가 함께 나와 공연을 시작하였어요 ~

조련사분들과 함께 나왔는데 , 

어쩜 코끼리가 저리 잘 하는지 신기하더라구요 ㅎㅎㅎ

그동안 수없이 많은 훈련을 했겠지요 ! 

크기만 클줄 알았던 코끼리가 여러가지 재주를 부리는데 

사진찍는것도 잊고 한동안 푹 빠져 버렸네요 ~ ㅋㅋㅋ 













코끼리코로 훌라후프돌리기 >.<

생각보다 코끼리코도 유연하고 , 잘 돌리더라구요 ㅎㅎㅎ실수도 없이 ~

역시 코끼리 코는 못하는 일이 없네요 ^^:; 

1시간동안 다양한 묘기로 눈뗄수도 없이 즐거웠어요 : )

중간중간 참여도 할 수 있는 시간이 있어서 , 

아이들도 무척 좋아하더라구요 !

책에서만 보던 코끼리라, 

처음에는 조금 무서워 했지만 곧 재미있게 즐겼어요 ^_^














뿐만 아니라 코끼리코로 그림그리는 묘기까지 ! ㅎㅎㅎ

코로 색칠도구를 잡는거도 신기한데, 

도화지에 그림을 그리더라구요 ~ ㅋㅋㅋ 

생각보다 잘그려 깜짝 놀랐어요 !

나중에는 코끼리가 그린 그림을 

관객들에게 선물로도 주시더라구요 ^_^











뿐만 아니라 조련사과 코끼리가 함께하는 아크로바틱 묘기까지 !

아크로바틱 포즈로 마무리를 해주시는데

조련사분들이 떨어질까바 굉장히 조마조마 했어요 !!

여러마리의 코끼리가 모여 정말 멋진 포즈더라구요 ~ ^^









이뿐만 아니라, 코끼리코로 공놀이가 굉장히 많이 있었는데요 : )

축구는 물론, 볼링, 농구까지 >.<

어마어마한 스포츠인 아닌 스포츠코끼리였네요 .ㅋㅋㅋ

몸집이 커서 둔해보이던 코끼리가 조금 달라져 보였어요 ~ ㅋㅋㅋ 

조련사와 한 몸이 되어서 즐기니 관객들도 저절로 흥이 나더라구요,ㅎㅎㅎ









농구 슛 까지 ~ ㅋㅋㅋㅋ 

덩크슛도 하던데 , 깜짝 놀랐어요 ㅎㅎㅎㅎ

완전 마이클 조던인줄 알았네요 .ㅋㅋㅋㅋ

실패할법도 한데, 실패도 없이 능숙하게 해내는 코끼리가 

대견해 보이기 까지 했어요 

코로 공을 잡는것도 신기한데 말이에요 










팡팡 ! 풍선 터뜨리기 까지 ! ㅋㅋㅋ

코끼리다 다트를 던져서 풍선을 팡팡 터트리는데요 ~ ㅎㅎ

코끼리 코 만능이네요 코끼리는 코로 먹이만 먹을 줄 알았지 . 

이렇게 묘기까지 부릴 줄은 상상도 못했어요 ^_^
크기가 커서 저 멀리 앉아도 코끼리가 무엇을 하는지 잘 알수 있어서 

보기도 훨씬 편하더라구요 - !












공연중 코끼리가 갑자기 쓰러졌어요 

긴급인지 알고 깜짝 놀랐는데 

쇼중 한부분 ..ㅎㅎㅎㅎ

다른 코끼리가 의사가 되어서 코끼리를 진찰해주세요 ~ ㅋㅋㅋㅋㅋ

너무 기발하지 않나요 ? ㅋㅋㅋ

코끼리가 이런것들도 훈련받을 수 있다니 신기했어요 ㅎㅎ










그리고 나가자 날씨가 조금 개여서 선택한 코끼리 트래킹인데요 ^_^

코끼리를 좀 더 보고 싶더라구요 ! 

인당 18000원 이상으로, 24개월 이상부터 요금을 받구요 ~

우천시에는 탑승을 못하실 수도 있어요 ㅠ_ ㅠ

초등학생 이하는 보호자와 동승하셔야 하니 참고 부탁드려요 !!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수시로 체험이 가능하구요 : )

조련사분도 함께 타시기 때문에 

안전하게 체험해보실 수 있으세요 ~

생각보다 코끼리에서 냄새도 안나고, 

안락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ㅎㅎ










정해진 구간을 따라 한바퀴를 트래킹하면 체험도 끝 : )

생각보다 구간도 넓었고 , 조경을 동남아처럼 

잘 만들어 놔서 구경거리도 좋았어요 ^_^

무엇보다 코끼리를 탈 수 있어서 좋은 기회가 되었네요 !!

다음에도 한번 이용해 보고 싶었어요 -♥


홈페이지를 통해서 이벤트도 열리고 있으니 참고하셔서 , 

제주여행시 다녀와 보세요 ^_^

아이와 함께 좋은 추억이 될듯 싶어요 ㅎㅎㅎ










나오니 거짓말처럼 맑아진 하늘 ㅎㅎㅎ 

제주날씨는 정말 예상불가에요 ^^;; 

급하게 선택한 점보빌리지지만 , 공연 프로그램도 알차고 

코끼리를 가까이에서 볼 수 있어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다음에도 또 이용하고 싶었네요 ^_^



제주 코끼리쇼 점보빌리지 가족여행으로 딱이에요 !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