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 애월맛집 통갈치조림이 맛있는 소문난맛집

파인드제주 2018. 10. 3. 13:00




제주 애월맛집 통갈치조림이 맛있는 소문난맛집 에 다녀왔어요 :)

애월 해안도로드라이브를 하다가 , 

주차된차가 많길래 궁금함에 한번 들어가 보았는데요 ~

정말 긴 통갈치가 전용 냄비에 담겨저서 정말 먹음직 스러웠어요 >.<


뿐만 아니라 , 싱싱한 해산물이 듬뿍 들어가 있었는데요 !

전복 , 문어, 그리고 다양한 해산물과 엄청 큰 특대형 사이즈의 통갈치 !! 



냄비도 길쭉하게 생겨서 조금 특이한 느낌으로 먹을 수 있었어요 ^_^

갈치 모양에 맞게 주문제작 한거 같은데 ,

휴대용 가스렌지도 여러개가 나오는데, 

그 위에 안전하게 냄비를 올려 드실 수 있어요 ^_^









제주에 있는 많은 통갈치 맛집을 다녀봤지만 , 

이렇게 특별하게 나오는 통갈치조림은 처음이라 신기했는데요 !

다른곳과 다르게 자꾸 나오기 때문에 같은 갈치조림이라도 

조금 더 특별한 맛이었어요 ~ ㅋㅋㅋ 

똑같은 갈치조림인데 어쩜 식당마다 맛이다른지 : )

이곳은 특히나 더 다양한 해산물로 만든 제주도 향도음식 전문점이기 때문에

여행중 꼭 다녀오시길 바래요 ^_^









식당 모습이구요! 멀리서 봐도 노랗게 칠해져 있는 큰 건물로 

눈에 확 띄더라구요 : )

위에는 팬션인듯한 모습이었어요 !

제주 애월맛집 소문난맛집은 애월해안도로 주변에 위치해 있는 식당이기 때문에 

창밖으로 멋진 제주애월바다를 보며 드실 수 있는 곳이라 

맛도 좋지만 뷰도 정말 최고였어요! ㅎㅎ


매일 오전 11시부터, 밤 9시 30분까지 영업하는 곳으로

둘째, 넷째 월요일은 정기휴무라 하니 참고부탁드려요 !! 










내부는 깔끔한 모습이었는데요 : )

나무결모양의 벽지와 장판을 사용하여 

공기도 좋은듯한 느낌을 받았어요 ~ ㅋㅋㅋ

테이블도 나무결모양으로 , 푸근한 느낌을 받았어요 ㅎㅎㅎ 

그리고 식당이 넓어서, 복잡하지 않게 드실 수 있을듯 싶었는데요 ^_^

내부는 룸과 테이블로 나눠져서 아이와 함께 

이용하기에도 만족스러우실듯 싶었어요 ! 

창밖으로는 제주의 멋진 바다가 한눈에 들어왔는데요 ~ ㅎㅎ

창문도 깨끗하고 , 통유리처럼 창문이 커서 바다를 보며 먹기에도 편했어요 ^_^










메뉴판을 보았는데요 ~ ㅎㅎ 

아침식사부터 생선으로 만든 다양한 음식들이 한눈에 보이더라구요 : )

다양한 생선으로 만든 생선구이부터 조림까지-!

한눈에 볼 수 있었는데요 ~

확실히 제주향토전문점 이라 더욱 맛이 좋았어요 ^_^

저희는 통갈치조림을 선택했는데요 - ! 

이집에서 제일 인기많은 메뉴라고 하더라구요,ㅎㅎㅎ









다양한 밑반찬이 나오고 통갈치조림도 나왔는데요 >.<

갈치뿐만이 나리고 , 다양한 키조개부터 전복 커다란 문어까지 !

한번에 차려졌어요 ㅎㅎㅎ 

크기는 얼마나 큰지 ! 과연 2명이서 

다 먹을수 있을까 싶을 생각이 들었는데요 ㅎㅎㅎ

맛도 맛이지만 , 양도 푸짐하게 많이 있어서 더욱 만족스러웠어요 ^_^










진짜 살아있는 전복을 넣어 싱싱함은 물론, 

다양한 해산물이 들어가 있어서 국물은 매운탕 같은 느낌도 났는데요 - ㅋㅋ

술해장으로도 좋을듯 싶었어요 ㅋㅋㅋ ..

원래 갈치조림은 국물을 떠먹거나 하지는 않는데 ,

소문난맛집의 통갈치조림은 국물이 꼭 매운탕 같아서 먹게 되더라구요 ㅎㅎㅎ 










갈치조림도 통으로 된걸 먹다니 !!! 

거기다가 푸짐한 해산물들도 잔득 있어서 ,

보기에도 더욱 만족스러웠는데요 >.<

비법 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 더욱 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 

역시 제주에 오면 이런걸 드셔야 합니다앙 ㅋㅋ 





 





통갈치조림에 들어가있는 문어도 얼마나 살이 통통한지 !

싱싱함은 물론이고 , 쫄깃쫄깃한 맛이 정말 일품이었어요 ㅎㅎㅎ

보글보글 끓어 오르자 먹기 편한 크기로 잘라주었는데요 ~ 

양도 푸짐하게 많이 있어서 , 더욱 특별한 맛이었어요 ^_^

앞으로 손님이 오거나 갈치요리가 먹고 싶을땐 제주 애월맛집 

소문난맛집을 이용하면 더욱 만족스러울듯 싶었어요 ! 









싱싱하게 살아있던 전복도 맛있게 익어 반으로 짤라주었는데요 ~

싱싱하면 그만 이고 쫄깃쫄깃하고 맛있는 갈치조림양념이랑 먹으니 

정말 최고였어요 !! ㅠ_ ㅠ !!

전복도 수량대로 넉넉하게 넣어 주셔서 , 

부족함 없이 먹을 수 있었어요 !









원하는 크기로 짤라서 , 그릇에 담고 먹어보았어요 ^_^

푹푹 끓인 통갈치조림은 너무 뜨거워서 호호 하고 불어 먹어보았는데요 - 

날씨가 조금 더 선덕해지면 더 그리워질 맛이었어요 ^_^

생선요리는 , 집에서는 냄새때문에 잘 못먹는 음식이라 그런지 

특유의 생선비린맛도 없고, 담백한것이 정말 최고였어요 ! ㅎㅎ









갈치도 얼마나 큰지 , ㅎㅎㅎ

살까지 꽉 차 있고 , 갈치안까지 맛있는 비법양념이 스며들어서 

밥도둑으로도 딱이었어요 ! 

짭쪼름하고 매콤한 조림에 밥을 비벼먹으니 

두그릇은 기본이더라구요 >.<

다이어트는 또 내일부터네요 ! ㅎㅎ

애월해안드라이브 근처에 있어서 , 주위 관광지도 많이 있기 때문에 

더욱 이용하기 편했던 제주 애월맛집 소문난맛집


맛도 너무 훌륭한데, 애월바다를 바라보는 뷰도 너무 좋아서 

석양이 질때 또 오면 너무 만족스러울듯 싶어요 >.<








동영상도 한번 찍어보았는데 감상해 보세요 - !

살아있는 싱싱한 전복과 커다란 갈치조림 : )

오랜만에 정말 푸짐하고 맛있게 먹은거 같아 

제대로 몸보신 했네요 !! 








제주 애월맛집 소문난맛집에서 푸짐하게 먹고 , 밖으로 나가보았는데요 : )

금새 날씨가 다시 안좋아진 제주 ㅠ_ ㅠ

제주의 날씨는 정말 알수가 없는거 같아요 !

이시간에 어디가기는 애매해서 근처에 있는 애월해안도로를 

드라이브 하기로 했는데요 - !

파도가 높았지만 제주의 멋진 에메랄드 빛 바다를 볼 수 있었어요 ~ ㅎㅎ 








드라이브 하다가 , 마음에 드는 곳에 잠시 내려 바람도 한번 쐬어보고 ,

정말 평화로운 하루였는데요 : )

제주에 오시면 이렇게 해안드라이브를 하면서 힐링을 해보는 것도 

여행의 묘미중 하나이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 들었어요 !








제주는 이렇게 곳곳에 올레길처럼 

해안드라이브를 만들어 놓은 곳이 많기 때문에 , 

급하게 가는거 보단, 주위 풍경을 보면서 

가는것도 좋을듯 싶어요 ! >.<

날씨는 안좋았지만, 제주의 멋진 바다를 보면서 드라이브하니 

정말 힐링이 따로 없는 정도였어요 ♪







바람을 따라 전해지는 바다향도 좋고, 

정말 언제 가도 아름다운 드라이브 코스 였어요 ^_^ 

저 수평선까지 탁트인 제주바다를 감상하며 

드라이브도 하고, 너무 맛있는 통갈치조림도 먹을 수 있어서 

기분 좋은 하루를 보냈네요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