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 10월 가볼만한곳 화조원 체험이 많아

파인드제주 2018. 10. 2. 11:44



제주 10월 가볼만한 곳으로 화조원 을 추천드립니다 ! 

제주에서 얼마전 새로 오픈한 핫한 곳인데요 ~ 

제주에서 유일하게 알파카가 있는 곳인데요 :)

알파카 뿐만 아니라, 토끼, 오리, 거북이 등 작은 동물부터 독수리 매 부엉이까지 

평소에 보지 못하는 다양한 동물들을 볼 수 있는 곳이에요 :) 



또한 이곳의 좋은점은 따로 먹이체험비를 받지 않아 ,

원하는 대로 체험을 시켜줄 수 있는데요 ! 

다른곳은 천원정도에 먹이를 구매해야 하는데

이곳은 입장료에 다 포함이 되어 있어서 

수량제한없이 넉넉하게 체험을 해줄 수 있어 좋았어요 ! 



뿐만 아니라, 동물을 우리에 가둬두지 않고 , 

자연적으로 풀어 놓기 때문에 직접 자연으로 들어가 

먹이체험을 할 수 있다는 점이 정말 좋았는데요 !

우리안에 가둬져 있는 게 아니고 , 넓은 잔디밭을 뛰어 노는 동물들이

보기에도 더욱 좋았어요 ^_^








100% 야외로 이루어진 동물원 이기 때문에 날씨가 좋은날 가셔야 해요 !

넓은 잔디밭 곳곳에 포토존이 꾸며져 있기 때문에 

더욱 구경다니면서 사진찍기 좋은 곳인데요 ! 

애월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 일정을 조율하기에도 너무 좋아요 ^_^









주차공간도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었고 , 차에서 내리니 

너무 멋진 동화같은 풍경의 화조원이 눈앞에 보였는데요 ! 

새로 생긴지 얼마 안되어 깔끔하고 깨끗한 동물원이 더욱 돋보였어요 !

건물도 너무 동화속처럼 예쁘게 지어졌더라구요 : )

저멀리 초록빛으로 물들어서 너무 풍경도 예뻣어요 !!!











입장료도 확인해주시구요 - 

이곳은 동물원인데, 성인요금이 더 비싸더라구요 ㅎ_ㅎ 

금액이 확실히 조금 비싸긴 하지만, 

체험값이 포함이 되어 있어요 ^_^

동물먹이주기를 좋아하는 아이들이라면 

더욱 만족하실듯 싶어요 -!

그리고 항상 돈주고 구매해야 하는 먹이체험으로 

어른들은 체험을 하지도 못하는데,

이곳에는 무료로 이용가능하기 때문에 

어른들도 체험을 할 수 있어

어른들에게도 특별한 시간이 될듯 싶어요 :) 












매표소 옆쪽으로는 안내지도도 첨부되어 있는데요 - !

넓은 부지에 다양한 동물들을 보실 수 있어요 !

평소에 잘 보지 못하는 독수리 , 매, 부엉이등 

책으로만 접할 수 있는 동물들이 많아 더욱 교육적으로도 좋았는데요 : )

복잡하지 않고 넓게 펼쳐져서 있어서 사람이 많아도 

붐비지 않아 더욱 만족스러웠어요 ^_^











매표소 바로 옆쪽 길로 가면 있던 매 인기 독수리인지 ^^;; 

모를 새는 이렇게 장갑을 끼고 올려보기 체험을 해 볼 수 있었는데요 !

저는 무서워서 하지 못했지만 

아빠들은 누구나 다 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조련사가 안전하게 1:1로 설명과 체험을 해보게 해주셔서 

더욱 좋았어요 ^_^











그리고 보기 힘든 알파카 ! 

이런 동물이 있다는 것도 예전에는 알지 못했는데 이곳에서 처음 봤어요 ㅎㅎㅎ

남아메리카의 산악지대에서 서식하는 낙타과의 포유류 초식동물로 

하루종일 풀을 뜯어먹으며 사는 듯 싶었어요 ..ㅋㅋㅋ

이 알파카는 풀처럼 생긴 먹이는 체험으로 줄 수 있는데 

특히나 더 좋아하는 먹이라 그런지 먹다가도 말고 

저희에게 와서 먹더라구요 ㅎㅎㅎ












얼마나 똑똑한지 , ㅋㅋㅋ

먹이컵만 보아도 먹이가 있다는 것을 알고 , 다가오는데 

크기가 커서 조금 무서운 기분이 들더라구요 ㅎㅎ

굉장히 순한 동물이라 , 물거나 하지는 않았는데 , 

작은건 가방사이즈로 엄청 작았지만 

큰 알파카는 성인키정도로 굉장히 큰 사이즈였어요 ^_^


덕분에 조금 어린 아이들은 알파카를 무서워 하더라구요 ㅎㅎㅎㅎ



만져보니 양처럼 복슬한 느낌이었어요 ^_^











이렇게 예쁜 꽃들로 화사하게 있는 포토존부터, 쉴수있는 쉼터까지 

곳곳에 있어서 쉬어가면서 동물체험을 할 수 있었어요 : )

연못에는 물고기들도 많이 살고 있어서 더욱 먹이주기체험이 풍성했는데요 : )

수십마리의 물고기떼가 먹이를 먹기위해 모이는 모습은 정말 

신기하기도 했어요 ^^;











어린 아이들도 체험거리가 많이 있는데요 : )

아이들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토끼부터 , 거북이까지 ~ 

토끼와 거북이는 당근으로 먹이주기 체험을 하는데 

먹이를 많이 안줘서 그런지 , 굉장히 잘 먹었어요 ! ㅎㅎ

토끼는 울타리 안에 살고 있었는데 , 

그 울타리 안에 직접 들어가서 체험을 하실 수 있어요 

어린아이들도 안전하게 체험이 가능하도록 

긴 막대기에 당근을 끼워서 체험을 할 수 있게 해놓았더라구요 ㅎㅎㅎ











토끼만큼이나 당근을 좋아한 거북이었는데요 !

당근을 먹으려고 오는 모습이 꽤나 빠르더라구요 ㄷㄷ.. 

큰 사이즈의 거북이로 , 온순한 동물들이라 한곳에 모아둔듯 싶었어요 ^_^












그리고 유도길을 따라 조금 올라가자 2개의 천막이 보이더니 

안에는앵무새들이 많이 있었는데요 ! 

조금 큰 사이즈의 앵무새에게 해바라기 씨를 주는 체험을 할 수 있었어요 : )

안내요원이 계셨기 때문에 저희 손에 

해바라기 씨를 줬는데요 ~

인당 2개씩 체험할 수 있었어요 ㅎㅎ 

손이 물릴거 같으면서도 해바라기씨만 쏙 가져가서

 알맹이를 까먹는 모습이 정말 신기하더라구요 ^_^









그리고 다른 천막에 있는 작은앵무새 에게도 갔어요 :)

초록색 파란색 노란색, 어쩜 이리 예쁜 색으로 되어있는지 ~ 

들어가기전 조금 소리에 민감한 아이들이라고 

조용하게 들어가야 한다 하시더라구요 ^_^


좁쌀같은 크기의 모이를 손바닥위에 올려 놓으니 

손바닥에 모여 옹기종이 먹이를 먹는 모습이 정말 신기했어요 ㅎㅎ










새먹이주기 체험을 마친후 유도길을 따라 나가니 , 카페와 기념품샵이 있었어요 :)

오픈행사라 sns에 올리면 무료로 음료수를 주는 행사도 하고 있더라구요 ^_^

기념품들은 거의 알파카와 부엉이 같은 이곳에 있는 동물인형들이었는데 

너무 아기자기한게 많았어요 ! 금액은 역시 다른곳에 있는 인형들처럼 

조금 높은 금액이었구요 ^_^

옆에있는 카페는 , 꽤나 저렴한 음료수가 많이 있었는데 ,

가을이 되었지만 아직 한낮에는 온도가 높아서 

시원하게 음료수를 마실 수 있었어요 ! 



새로 생긴지 얼마 안되어 깔끔하고 , 다양한 동물들이 많이 있어서 

더욱 만족스러운 곳이었는데요 !
동물체험뿐만 아니라 풍경도 너무너무 좋아서 

더욱 만족스러워 다음에도 방문하고 싶더라구요 ~ ^^


제주 10월 가볼만한곳 화조원 추천드립니다 ! 

추워지기 전에 한번 이용해 보세요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