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 10월 가볼만한곳 서귀포잠수함 타러 가보자 !

파인드제주 2018. 10. 11. 12:42




제주 10월 가볼만한곳으로 서귀포잠수함 추천드립니다 !

서귀포 중문에 위치하고 있는 서귀포잠수함은 , 

제주에서 대표적이라 할 수 있는 잠수함관광지 인데요 ^_^

그만큼 많은 분들이 서귀포잠수함을 타고 바닷속 여행을 경험해 보셨고, 

안전성으로 보나 당연1등을 자랑하기에 

그에맞는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걷지않고, 잠수함을 타고 최대 40미터까지 내려가 

제주 바닷속을 구경하기 때문에 

효도관광부터 어린아이까지 함께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곳이에요 ^_^

또한 , 수족관이 아닌 진짜 바닷속 물고기를 보기에, 

좀 더 생동감이 넘치는 물고기들을 볼 수 있었는데요 

천혜한 자연환경을 가지고 있는 제주의 바닷속은 정말 깨끗하고 

예쁜 물고기들로 가득 있었어요 ^_^









날씨가 조금 흐려진 날씨라 혹시나 바닷속을 깨끗하게 보지못할까바 

걱정이 되었는데요 ! ㅠ_ㅠ 미리 인터넷으로 예매를 하고 가서 

정해진 시간에 들어갔더니 얼마 기다리지 않고 

출항을 했어요 ! ㅎㅎ


잠수함을 타는 거라 금액이 조금 있긴 했지만

제주의 필수코스로 느껴질 만큼 특별하고 이색적인 체험이라 

제주 놀러 가시는 분들에게는 강력추천드려요 !! 









서귀포 중문근처에 위치한 서귀포잠수함은 주위에 관광지도 많이 있어서,

잠수함을 이용하시고 다른 관광지로 가도 좋은 거리였어요 :)

미리 예약을 하고 가시면 좀 더 편하게 이용할수있으니 참고부탁드리구요 ! 

이번 여행 일정 중 이곳이 제일 기억에 남을만큼, 

정말 멋진 프로그램구성으로도 좋은 추억이 될 거 같아요 ^_^
먼저 대합소에 들러서 승선신고서를 작성 한 후 나와서 제주 바다를 바라보며 

탑승이 될때까지 기다렸는데요 ! 

풍경도 정말 예술이었어요 >.<!!











얼마 뒤 탑승연락이 와서 배로 올랐는데요 !

이배를 타고 , 잠수함이 있는 바다까지 나가 잠수함으로 옮겨탄다고 합니다 ! >.<

마치 어린아이가 된듯 마냥 두근거리기 시작했는데요 ,ㅎㅎㅎ


매일 수족관에 있는 물고기만 보다가, 제주바닷속에 들어가 

물고기를 본다고 생각하니 , 과연 안에는 어떤 모습일까? 기대가 되더라구요 ^_^ 


배는 , 1층 내부와 2층 갑판으로 이루어진 생각보다 큰 배였는데요 -! 












1층 내부는 이런 모습이였어요 ^_^

꽤나 커서 여유있게 앉아 가실 수도 있을듯 싶었어요 ! 

통유리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1층에 앉아서도, 경치를 보기 좋을듯 싶었어요 : )

조금 추워진 날씨로 확실히 바닷바람을 맞으니 조금 서늘해져서 

출발전까진 이곳에 앉아 있다가 나갔어요 :) 

확실히 가을이 없어진 느낌이네요 ㅠ_ㅠ ! 

이러다가 나중엔 여름반, 겨울반일듯 싶어요 

벌써부터 패딩이 생각날만큼, 한낮도 추워졌더라구요 ! ㅠ_ㅠ 












출발과 함께 2층 갑판으로 올라왔어요 ! 

날씨가 조금 서늘했지만, 확실히 1층에서 볼때완 차원이 다르더라구요~

새연교도 너무 멋져서, 잠수함을 다 타고는 새연교도 한번 산책을 해보았어요 ㅎㅎ 

날씨가 조금 더 맑으면 더 좋았을 텐데요 -! 

2층에서 바다 배경으로 사진도 찍고, 갈매기들에게 과자도 주면서 

제주의 풍경을 보며 잠수함으로 출발했어요 ^_^








제주 바다는 언제와도 항상 예뻐서 더욱 마음에 드는 곳이에요 -! ㅎㅎ 

잠수함을 타러 가는 길도 한폭의 그림이 따로 없었는데요 ^_^

그냥 사진을 막 찍어도 액자로 걸어놓을만큼 멋진 풍경들이었어요 ! 

방파제를 지나 , 깊은 바다로 점 점 들어갔는데요 ! 









잠수함으로 가는길은 문섬과 바로 옆에 붙은 새끼문섬도 눈에 보였어요 ^_^ 

바위가 어쩜 이런 모양으로 생겼는지, 자연은 정말 알수가 없는듯 싶어요 ,ㅎㅎㅎ

이곳은 물고기가 많이 잡히는 곳인지, 곳곳에 낚시하는 사람들도 많더라구요 : ) 

돌사이로 풀도 자라, 너무 멋진 광경을 연출했어요 >.<










잠수함쪽으로 점점 가까이 가자, 잠수함이 보였는데요 -! ㅎㅎ

생각보다 가까이에서 보니 크고, 깔끔한 잠수함이었어요 ^_^
직원분이 잠수함 배경으로 사진도 찍어주시고, 잠수함으로 탑승을 해보았는데요 !

사진은 있다가 나갈때 찾을 수 있다고 하셨어요 >.<

이런 서비스도 있어서, 가족과 단체로 사진을 찍으니 좋더라구요 ,ㅎㅎ 

어떻게 나왔을까 두근거리면서 잠수함으로 탑승을 했는데요 ! 









잠수함과 배는 튼튼하게 다리로 연결시켜서 , 노인은 물론 아이들까지 

안전하게 건널 수 있었어요 ! 

괜히 긴장한게 무색하게 느껴졌는데요 ,ㅋㅋㅋ 

총 67명 정원에 , 최대 75미터까지나 잠수할 수 있다고 하는 지아호구요 !

서귀포잠수함에서는 40미터까지 운항한다고 하네요 ^_^








잠수함을 타고 내려가니, 곧바로 나타난 물고기들 , ㅎㅎㅎ 

물고기 수도 어마어마 하고, 너무 예쁜 물고기들이라 마치

수족관에 온듯한 느낌을 받았어요 ^_^

종류도 얼마나 많은지 , 날씨가 흐린날인데도 불구하고 

바닷속은 잘 보이더라구요 !

 확실히 수족관에서 보던 물고기보다 생동감있게 움직이는 모습같았는데요 ~ ㅎㅎ

그래서 그런지 물고기들이 더욱 예쁘게 보였어요 ^_^








나타난 잠수부 ! ㅎㅎㅎ 프로그램의 한 일정으로, 처음에는 이벤트를 해주셨어요 ^_^

1항차당 1이벤트로 선착순으로 마감하구요 ! 

푯말에 글씨를 써서, 잠수부께서 잠수함 주위를 들고 다니며 

신청한 메세지를 들고다니는 이벤트를 해주세요~

저희가 갔을땐 부모님과 함께 갔는지, 부모님께 관한 말을 써서 이벤트를 했는데요 >.<

괜시리 감동이 밀려 오더라구요,ㅎㅎㅎ 

간단한 거지만, 이렇게 바닷속에서 하는 이벤트는 색다른 경험이 될거 같아요!

서귀포잠수함 홈피에 가시면 좀 더 자세한 설명이 있어요 ! 











그리고 잠수부가 물고기들에게 밥도 주는 프로그램 도 하였는데요 ! 

물고기들도 잠수부가 밥을 주는걸 아는지 

잠수부 주위로 모여들어서 더욱 멋진 광경을 연출했어요!

어디서 이렇게나 많은 물고기가 나왔는지 ~~ ㅋㅋㅋㅋ

디자인도 색들도 종류가 많아서, 굉장히 볼거리가 많았어요 !

잠수부가 잠수함 주위를 뱅글뱅글 돌며 진행해주기 때문에 

어디에 앉든, 즐겁게 갑상할 수 있어요 ^_^









그리고 마지막으로 40미터로 내려간 그곳에는 , 

보석처럼 반짝반짝 빛나는 산호초가 있었는데요 :)

바닷속에 어떻게 이렇게 예쁜 산호초가 생겼는지 ..^^

보석처럼 각이 져서 가지고 가고 싶을 정도로 예뻣어요 -! 

tv 에서만 보던 산호초를 직접 보니, 자연의 위대함을 알겠더라구요 ,ㅎㅎㅎ










그리고 다시 잠수함에서 나와 배를 타고, 승합소로 돌아왔는데요 

돌아오는 길은 너무 아쉽더라구요 ㅠ_ ㅠ!

제주의 풍경을 편하게 보기 딱 알맞은 장소로, 기억에도 오래 남을거 같아요 ^_^

프로그램도 잘 짜여져 있어서, 지루하지 않고 계속 신기하게 볼 수 있어 

이번 여행 일정 중 최고라고 느껴졌어요 ! ㅎㅎ


그리고 사진도 , 생각보다 직원분이 잘 찍어주셔서 

예쁘게 잘 나왔더라구요 .ㅎㅎㅎ 

삼각대가 없어서 가족단체사진을 찍기가 힘들었는데 ,

이번 여행에는 단체사진도 찍고 특별한 추억이었어요 !


제주에 오시면 서귀포잠수함 타러 꼭 가보세요 ! 

부모님과 함께, 아이와 함께, 추천드려요 >.<










그리고, 내려서 바로 옆에있는 새연교로 갔는데요 ^_^

밤이 되면 더 화려해질 새연교, ! 

시간이 일러 불이 켜진모습은 보지 못했지만 

산책하듯 가볍게 걷기 좋았어요 ^_^ 

주위 풍경을 보는 것도 예술이었고, 

정말 특별한 추억이 만들어진거같아요! ㅎㅎ


제주 10월 가볼만한곳 서귀포잠수함 추천드립니다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