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도가족숙소 단체객도 받을 수 있는 제주캐슬마운틴리조트

파인드제주 2018. 11. 12. 11:28



제주도 가족숙소로 이만한곳이 없을거 같아 추천드립니다 !

바로 제주도가족숙소로 넓은 펜션을 자랑하는 제주캐슬마운틴리조트 인데요 !

여행을 하기에 최적의 위치에 있는 안덕에 위치하고 있어요 ~ ^^

안덕에는 수학여행으로도 올만큼 유명한 오설록을 포함하여 점보빌리지 소인국테마파크 ,

핑크뮬리축제가 열리고 있는 마노르블랑까지 위치하고 있어서 

관광을 즐기에 더욱 편한 위치에 있는곳인데요 : )

제주도 하면 2층짜리 타운하우스가 굉장히 많지요 ~~

이곳은 타운하우스처럼 지어져 짧지만 아주 예쁘게 지어진 

타운하우스를 즐길 수 있어요 >.<!!!









방은 총 5타입으로 나눠져서 이용할 수 있는데요 !

파라다이스룸과 나이스룸 베스트룸으로 이용하실 수 있어요 ^^

파라다이스룸은 온수풀로만 이루어진 객실이구요 , 

나머지는 온수풀이 있는 객실과 / 없는객실로 나눠서 이용하실 수 있어요 ^^

가장 작은 베스트룸은 기준인원 6명이구요 ~ 

최대 10명까지 추가해서 이용 가능하며 67평이랍니다 +_+ 

그리고 , 나이스룸은 기준인원 8 명에 15명까지 추가해서 이용 가능하며, 80평이라고 하구요 ,

파라다이스룸은 12명 기준인원에 25명가지 추가가 가능하며 100평의 대형 펜션이라고 하니 

그 규모와 , 럭셔리한 면에서 굉장히 끌리더라구요 >.<!!








인터넷으로 따로 예약하시면 좀 더 저렴한 금액으로 

럭셔리 풀빌라는 빌릴 수 있으니, 제주도가족숙소 , 단체숙소를 찾으시는 분들은 

고민하지 마시고 , 제주캐슬마운틴리조트를 한번 이용해 보시길 바래요 ! ㅎㅎㅎ 








기준인원 초과시에는 인당 1박당 2만원이구요 

침구가 포함된 가격이라고 합니다 ^^

입실시간은 오후 3시부터 10시까지이며 10시 이후에 체크인이 가능하다면 

미리 전화를 주셔야 한다고 합니다 !
퇴실시간은 오전 11시까지라고 하네요 ^^








먼저 로비로 가서 체크인을 했어요 -!

원목과 대리석톤의 화사하고 고급스런 느낌의 

로비였는데요 !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 체크인 하는데에 

시간도 얼마 걸리지 않아 편하게 체크인이 가능했어요 ^^

무엇보다 동수가 많이 없어서 , 

북적이지 않고 , 숲속에 고요한 느낌이 

정말 제주 자연속으로 온듯한 느낌을 받아 좋더라구요 +_ +!!!!

관리를 잘 하셨는지, 벌레도 없고 너무 편하게 이용이 가능했어요 ~~








배정받으러 가는길에 한번 찍어보았어요 ! 

잘 가꿔진 정원과 깔끔하게 정돈된 도로 

숲속안에 위치하고 있어서 , 조용조용한 분위기에 

마치 숲속공원안에 온듯한 느낌을 받았어요 >.<!!!

리조트도 얼마전에 지어졌는지 

깔끔하고 새거인듯한 느낌을 받아 

정말 이번에 리조트 잘 선택했다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객실안에 들어오니, 화려하면서 고급스런 느낌이 

팍팍 풍기는 리조트 내부가 훤하게 눈이 들어왔는데요 +_+ 

있을건 다있지만, 심플하고 모던스러운 느낌으로 

훨씬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받았어요 ! ㅋㅋㅋ

불도 킬수 있는 버튼이 많아서 이것저것 눌려가 보았는데, 

원하는 밝기를 조절할 수 있어 더욱 편하게 이용이 가능했어요 :_









주방에 서서도 한번 찍어보았어요 ! 

중문도 있고, 정말 잘지어진 타운하우스 ㅠㅠㅠ

제주에 살면서 타운하우스는 한번쯤은 살아보고 싶었는데 

꽤나 고가 금액에 좌절했는데 , 이곳에서 한을 풀고 가네요 ♥

너무 예쁘게 지어진 2층 규모의 타운하우스 >.<

크기도 크고 , 고급스러운 느낌이라 

너무 추천드립니다 !!!







주방은 화이트와 블랙톤으로 이루어져 있었는데요 ~ ㅋㅋㅋ

정말 꿈에서만 그리던 주방 ㅠㅠㅠ

한가운데는 인덕션이 있는 아일랜드식탁도 갖춰져 있어서 , 

더욱 편하게 이용이 가능했어요 ! ㅋㅋㅋ 

마찬가지로 , 부엌도 불이 화사해서 

편하게 이용이 가능했어요 ^^








욕실도 들어가 보았어요 :)

샤워시설은 부스로 되어 있었는데 

부스로 되어 있어서 그런지 

더욱 편하게 이용이 가능했어요 , ㅎㅎ그리고 바로 옆에 

월풀스파도 갖추고 있어서 

욕조와 부스 둘다 있다고 보시면 되세요 !! 

호텔에서 나오는 샴푸는 사실 냄새나 부드러운 면에서 조금 안좋은데 

이곳은 시중에서 우리가 직접쓰는 샴푸와 바디워시로 구성되어 있어서 

익숙함에 사용하기도 좋았어요 ^_^





  




방은 3개로 구성이 되어 있었어요 :)

양실2개와 한실1개 거실 주방 욕실2 온수풀 을 갖추고 있는 규모의 리조트로 

더블베드 1개가 놓여진 방과 싱글베드 1개로 구성된 방, 

그리고 한실1개의 방으로 구성되어 이용하기 너무 편했어요 : ) 

위의 사진은 싱글베드 인데요 ! 

하얀색 침구가 특징인 방으로 , 침대 높이가 낮아서 

아이동반 손님들이 이용하기 딱이들 보였어요 !

싱글침대지만, 아이와 성인이 함께 눕기에 전혀 부족하지 않더라구요 ㅎㅎㅎ 










그리고 한실 ! 저희는 침대에서 자지만, 바닥에서 주무시는 분들에게는 

만족스러울거 같아요 ! ㅎㅎㅎ

침구는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 ㅋㅋㅋㅋ

보통 원룸형식으로 된 방만 사용하다가 

집처럼 방이 3룸인 리조트를 사용하니 

친척끼리 따로 모여서 이용해도 너무 좋을법 하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메인방 ! ㅋㅋ

더블베드침대가 고급스러워 보이는게 인상적인

큰방 이었어요 :)

고급스러워 보이는 침대도 근사했지만 

폭신폭신한 매트리스, 그리고 따뜻한게 딱 좋은 침구까지 >.<

하얀색의 침구인데 깔끔하게 관리되어 있어서 

이용하기 더 편하더라구요 ♥









그리고 , 날이 조금 서늘한 밤에 이용하기 딱인 월풀스파 ~ ㅋㅋ

월풀스파는 깨끗하고 꽤나 다양한 기능이 포함되어 있었는데요 , 

따뜻하게 물을받아서 물안에 들어가 있으니 

일상의 피로가 확 풀리면서 더욱 만족스러웠어요 >.<!!

크기도 성인 2명이 들어가 누워도 넉넉한 사이즈로 . 

더욱 편하게 스파를 즐길 수 있었어요 ! 









그리고 , 스파가 있어서 많은 고민을 한 온수풀인데요 !

한번 온수풀도 이용해 보고 싶어 , 온수풀이 있는 방으로 선택했어요 ! 

성인 허리정도까지 오는 높이로 아이들와 놀기에도 딱일듯 보였는데요 :)

물도 따뜻하게 유지되어서 아이와 함께 이용하기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 ㅋㅋㅋ 

바닥도 깔끔하고 수질도 너무 좋았기에 ,제주도에서 온수풀이 있는 리조트나 

펜션을 이용하실분은 , 제주도가족숙소 제주캐슬마운틴리조트를 이용하시면 될듯 싶어요 








이곳은 조식을 드실 수 있는 식당인데요 :)

아메리칸 스타일로 간단하게 조식을 드실 수 있어요 ! 

밥과 라면 토스트 계란 음료를 이용할 수 있으며 셀프바 형식으로 

아침 8시부터 10시 까지 이용이 가능했어요 ^_^

깔끔하고 고급스런 느낌으로 , 

조식을 먹는 식당까지도 고급스러움이 물씬 풍기더라구요 ~ ㅎㅎㅎ 

직원분들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게 많은 배려도 해주셔서 

더욱 편하게 이용이 가능했어요 ~ ^^

다음에도 제주도가족숙소 단체객도 이용가능한 제주캐슬마운틴리조트 

이용해 보려구요 ! 


제주도가족숙소 제주캐슬마운틴리조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