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도 코끼리쇼 점보빌리지 아이들과 함께 가기 좋은 실내관광지

파인드제주 2018. 11. 15. 14:42




제주도 비가 오거나, 날씨가 많이 추워 실내관광지 

찾으시는분들께 도움이 될만한 글이에요 +_+ 

특히나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제주도 코끼리쇼 점보빌리지 !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도 동심의 세계로 돌아갈 수 있게 해주는 

코끼리쇼를 관람할 수 있는 곳이에요 ^_^

코끼리는 육지에 있는 커다란 동물원에서 만 볼 수 있는 동물인지 알았는데 

제주도 서귀포시 안덕에서 코끼리를. 그것도 쇼를 하는 코끼리를 볼 수 있어요 ! ㅋㅋㅋ

안덕에는 오설록을 비롯하여, 소인국테마파크 등 다양한 관광지가 밀집되어 있는 곳이라 

관광시에는 꼭들리는 곳 중 하나인데요 -! ㅎㅎ

거기에 위치하고 있어서 관광 하면서 잠시 들려 이용하기도 너무 좋아요 ~ 










공연시간은 매일 10시 30분 , 13시 30분 16시 30분 

하루 3번 1시간씩 공연을 진행하구요 ! 

대인은 15000원 , 청소년은 12000원, 소인은 10000원 이지만

인터넷으로 미리 예매를 하고 가시면 좀 더 저렴한 가격에 이용하실 수 있어요 !

특히나 점보빌리지는 , 1시간동안 다양한 쇼를 볼 수 있지만, 

코끼리 먹이주기 체험과, 코끼리트래킹도 한곳에서 할 수 있는 곳인데요 :) 

그래서 아이들이 무척이나 좋아하는 장소로도 유명해요 !











날씨가 흐려 비가 쏟아질거 같은 날씨에 선택한 점보빌리지 ㅠㅠ

먼저 언제 공연을 볼건지 선택하셔서 그시간 전에 여유있게 도착하시면 되세요 ! ㅎㅎㅎ 

좋은 자리를 잡기위해선 서둘러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앙 ~ ㅋㅋ

주차장은 굉장히 넓어서 주차하는데엔 문제가 없었고, 

쇼가 시작할때쯤에는 차량이 많아졌어요 ! ㅎㅎㅎ 

이곳은 단체로도 오는 분들이 많아 

확실히 인기가 많은 관광지 스럽더라구요 :-) 












입구부터 코끼리 모형이 보이더니~

역시나 안에도 코끼리를 이용한 다양한 전시품들이 전시가 되어 있었어요 ^^

사진도 찍어보고 하니 금방 입장 시간이 되더라구요 ㅎㅎㅎ

생각보다 코끼리가 관련된 소품들이 많이 있었어요 ~ ㅋㅋㅋ














확실히 , 공연시작전에 입장이 가능한 관광지라 그런지 

외부에는 앉아서 쉴만한 테이블과 의자도 갖춰져 있어서 

앉아서 기다릴 수 있어 편하더라구요 ,ㅋㅋㅋ 

꽤나 휴식공간도 넓어서 , 편하게 기다릴 수 있을듯 싶었어요 

특히나 테이블 위에 있는 파라솔은 동남아 스러운 분위기라 

더 눈길이 가더라구요 ㅎㅎㅎ













또한 기념품샵도 살짝 구경해 보았어요 ~ ㅋㅋㅋ

코끼리와 관련된 다양한 상품들은 물론 ,

제주 스러운 소품들까지 많은 종류가 전시되어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솔솔했는데요 ~ ^^

생각보다 코끼리 색부터, 디자인까지 하나하나 달라서 

하나하나 보게 되더라구요 ㅎㅎㅎ












코끼리와 조련사가 함께 등장해서 무대를 한바퀴 돌더니 

인사를 하고 본격적인 쇼가 진행되었는데요 ! 

이곳은 코끼리도 물론 , 조련사분들도 모두 동남아분들이시라 

아무래도 코끼리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아실 거 같더라구요 ~

또한 같이 동남아에서 제주로 오셨기 때문에 오랜시간 함께한 느낌이 들었어요 

공연을 보면서 내내, 손발이 척척 맞아 

안정감이 있어 보이면서 조련사들이 코끼리를 아끼는게 느껴졌어요 










코끼리가 작은 의자위에 올라갔는데요 ㅎㅎㅎ

저 커다란 코끼리가 작은 의자위에 올라가 다양한 쇼들을 펼치는데 

코끼리가 이리 똑똑한건 처음 알았네요 !
조련사 분들과 호흡도 잘맞고 꽤나 안정적으로 하는 모습을 보니 

코끼리가 기특하게 느껴질 정도였어요 ,ㅎㅎㅎ 









코끼리가 코끼리 코로 훌라후프도 돌리기 시작했는데요 ^^
말로만 듣던 코끼리코로 돌리기 ,ㅎㅎㅎ 

일어서서도 하고 , 앉아서도 하고 , 

코끼리가 생각 보다 유연하고, 

저 커다란 코끼리가 앉아서 훌라후프를 돌리니 

너무 귀엽더라구요 ~ ㅋㅋㅋㅋ 














그리고 코끼리들이 함께 모여서 아크로바틱 포즈도 선보였는데요 !

조련사와 코끼리가 얼마나 많은 연습을 했는지 

느낄 수 있는 부분이었어요 ㅠㅠㅠ

생각보다 위험해 보였는데 , 

안정감 있게 술술 ~ 진행하시더라구요 ㅎㅎㅎ

여러마리의 코끼리가 모여서 꽤나 화려한 느낌이 더욱 최고였답니다 









조련사의 신호에 맞춰서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어요 ^_^

코끼리 피카소가 따로 없었는데요 ~~~ㅋㅋㅋㅋ

코끼리 코로 그림그리기 현실판이었어요 , ㅋㅋㅋㅋ

코끼리가 초록색 노랑색 빨강색 으로 그림을 그리는데,

 뭘 그리나 유심하게 보게 되더라구요 

코끼리가 색을 아는것도 신기한데, 

그림까지 그리다니 ,ㅋㅋㅋㅋㅋ 

시간이 얼마 지나지 않아 완성 시키더라구요 ~









ㅋㅋㅋ작품은 꽃 1!!! 초록색은 풀이고 

빨강색 노란색은 꽃 ,ㅋㅋㅋㅋ

생각보다 아기자기하게 잘 그린거 같아

박수가 저절로 나왔어요 ~ ㅋㅋㅋㅋㅋ 

그림은 관광객중 어린아이에게 돌아갔는데 , 

추억이 되는 좋은 선물을 받은거 같더라구요 ^_^

부럽 ,,,!!! 나도 한장만 ( ? ) 


또한 , 공연을 하는 내내 관광객들의 참여도 필요한 

여러 프로그램도 갖춰져 있어 

더욱 즐겁게 쇼를 관람할 수 있었어요 !








그리고 코끼리는 볼링을 쳤는데요 !

단 한번의 기회였는데 스트라이크 >.<!!!!
힘차게 볼을 굴려서 핀을 다 쓰러뜨렸어요 ~ ㅋㅋㅋㅋㅋ

꽤나 멀리서 굴렸는데도 , 코끼리 대단하더라구요 !!! ㅋㅋㅋ 








본격적으로 박을 터트리면서 , 코끼리 운동회가 열렸는데요 !
운동회도 여러가지 종목을 하더라구요 ,ㅋㅋㅋ

꼬리가 이렇게 만능인지는 처음 알았네요 ~!
폭죽도 터트리고 , 종도 울리러 가고 >.<!!!

점점 흥미진진해져서 한시도 눈을 떼지 못하겠더라구요 ;ㅋㅋㅋㅋ 









무대 뒷편을 보니 정말 다양한 무대용품들도 갖추고 있었구요 ! 

제일 처음엔 코끼리축구를 했어요 ! 

국가대표라고 하기에도 믿음이 가는 코끼리의 축구 실력은 

슛을 날리면 골~~ 인 이었는데요 ㅋ_ㅋ

가슴이 탈 트일 정도로 시원스러운 골이었어요!!!! ㅋㅋㅋㅋ 

코끼리들도 즐거운지, 연신 웃는얼굴을 하고 있더라구요 ;ㅋㅋㅋㅋ









갑자기 코끼리가 쓰러졌어요 ㅠㅠㅠ

실제상황인지 알고 깜짝 놀랐는데 

쇼 일부중 한부분 ,ㅋㅋㅋㅋㅋㅋ 

의사 코끼리가 오더니 진찰을 해줘서 

코끼리 병이 말끔하게 나았어요 ! 

쓰러지는것도 어쩜 그리 리얼로 쓰러지는지 ㅋㅋ

정말 깜짝 놀랐어요 ! ㅋㅋㅋㅋ쓰러지면서 

조금 아팠을거 같아요~~









청진기를 낀 코끼리가 오더니 진료를 꾹꾹 !! ㅋㅋㅋㅋ

야무지게 코로 청진기를 잡고 , 정말 의사선생님이 하는것처럼 

여러곳을 눌리더라구요 ;ㅋㅋㅋㅋ

무슨 병원놀이하는것도 아니고 웃겼어요 ~ ㅋㅋㅋㅋ

뭔가 허탈하더라구요 ㅋ_ㅋ 

의자 코끼리가 아픈 코끼리를 치료해주니 

금방 병이 나았어요 (?)


그외에도 정말 다양한 쇼들이 준비가 되어있었는데요 !

기대하시라고 나머진 비밀로 할게요 ㅋ_ㅋ

비수기인 겨울이 들어섰지만, 제주에 놀러오시는 분들은 

밖에만 계시면 아이들 감기도 걸릴 위험성이 있으니 

따뜻한 실내관광지로 오셔서 편하게 코끼리쇼관람해 보세요 +_+

아이들도 무척 좋아하더라구요 ♥




제주도 코끼리쇼 점보빌리지 아이들과 함께 가기 좋은 실내관광지 에요 ^_^

제주도 여행시 점보빌리지 이용해 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