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 노형 흑돼지 맛집 돈사촌노형점 도민들도 즐겨가는곳

파인드제주 2018. 11. 8. 13:22



오랜만에 고기가 먹고 싶어 간단하게 

집 근처에 있는 돈사촌노형점에 다녀왔어요 :)

제주에서 가장 핫한 노형에 위치해 있는 고기집인데요 -!

제주시에 있어 , 공항에서도 이용하기도 편한 제주도민맛집 이에요 


제주 노형 흑돼지 맛집 돈사촌노형점은 제주시에 있어서 주위에 

수목원야시장 , 수목원테마파크, 한라수목원 등 여러 관광지가 있어 

이용하기도 편하고 거기다가 맛까지 훌륭한 곳인데요 ~ ^_^

도민들이 즐겨 이용하는 도시중간에 있는 흑돼지집이라 

관광지 같은 분위기는 아니지만, 제주도민들이 이용하는곳이라 

즐겁고, 맛있는 흑돼지구이를 드실 수 있어요 ♥











제주 노형 흑돼지맛집 돈사촌노형점은 아주 굵게 썰려진 

제주도 근고기의 표본이라고도 할 수 있는데요 ~

그말 두툼하게 썰린 흑돼지는 비쥬얼이 정말 장난이 아니었어요 !! 

굵은만큼 속에는 육즙들이 가득 차 있어서 , 

더욱 꿀맛을 자랑했답니다 >.<!!

역시 제주도민들이 이용하는 맛집은, 

항상 옳은거 같아요 ~ ㅎㅎㅎ

어디든 여행갈때는 현지인맛집을 검색해서 가잖아요 ! 

이곳에 오니 왜 그런지 알겠더라구요 ,ㅎㅎ 











도민들이 가는곳이고, 노형에 있다고 해서 조금 낡은편인지 알았는데, 

깨끗하고 깔끔한 인테리어도 더욱 화사했던 맛집이에요 !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 외부도 잘보이고 근처에 

커다란 공용 주차장도 있어서 주차하기도 편했어요 ㅋ_ ㅋ !! 









제주 흑돼지 맛집 돈사촌노형점은 내부가 상당히 넓고 깔끔했는데요 , 

먼가 모르게 정감이 가는 원형 깡통 테이블로 이루어져 있어서

분위기도 좋고 , 훨씬 깔끔해 보였어요 ! ^^

또한 의자도 등받이가 있는 의자라 앉아있기도 편하구요 ♥









이곳에서 처음본 백돼지 근고기 ! ㅎㅎㅎ

제주도에는 흑돼지가 유명해서 식당 곳곳에는 전부 흑돼지만 있지 

백돼지는 많이 안보이거든요 ~ 제주에는 육지에서 이주오신 분들이 많아서

한번씩 백돼지를 먹으러도 오신다네요 !! 

저희는 그래도 왔으니 흑돼지근고기로 먹어보았어요 !

근고기는 아주 굵게썰려진 고기를 뜯하는건데 , 

굵은만큼 확실히 양도 많아보이고 , 육즙이 가득차더라구요 ♥











이건 처음 본거라 신기해서 찍어보았는데요 ~
이곳은 연탄불에 고기를 굽기 때문에 화력을 더 강하게 하기 위해서 

펠렛이라는 친환경 연료를 넣어 준다고 하더라구요 ! ㅎㅎㅎ

깔끔하고 냄새도 나지않는 몸에 해롭지 않은 좋은 연료라고 하네요 ! ㅎㅎ

불판 옆에서 같이 구워주는 식이랍니다 









흑돼지근고기를 주문하니 상이 차려졌어요 ㅋㅋㅋ_ㅋ

싱싱한 야채들도 가득 , 

그리고 이곳은 파채가 아닌 양파채더라구요 !

개인적으로 양파채를 좋아하는데 , 

맛있는 특제소스에 양파를 푹 담궈서 

양파결이 조금 부드러워지면 

고기와 같이 쌈해 먹으면 더욱 최고에요 >.<!! 

파채는 매콤하면서도 새콤한 맛이 있다면 

양파는 깔끔하게 고기를 먹을 수 있어서 , 

더욱 애정스러운 양파랍니다 ! ㅎㅎㅎ










그리고 두껍게 썰린 흑돼지고기가 나왔어요 ~ ㅋㅋ

검은털이 숑숑박힌 흑돼지를 보니 , 

더욱 먹음직 스러워 보였는데요 ~ ㅋㅋㅋ

딱색만봐도 싱싱함이 느껴져서 

정말 좋은고기를 사용한다는게 느껴졌어요 ^^

비계와 살이 골구로 분배되어 있어서 

텁텁하거나 질긴게 없이 부드러운 식감이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 ♥










제주도에 오시면 꼬 드셔야하는 멜젓소스와, 버섯 !

버섯은 나온 그대로 올려서 구워 주시면

 버섯안에 물이 생겨요 ~ ㅋㅋㅋㅋ물이 생겼을때쯤 

잘라서 바로 드시면 

버섯의 즙을 많이 드실 수 있답니다 ~ ㅋㅋㅋ 

비법은 나온 그대로, 짜르지 말고 구워주세요 ~.~

전에는 , 버섯에서 나온 물은 

건강에 좋은 물인지 알았는데 

사실 알고보니 그냥 물이라고 하더라구요 ! 컥 .. 












이곳이 더욱 좋았던 점은 고기를 직접 구워주시는 거였는데요 - ♥

어느샌가 제주에도 직접 고기를 구워주는 식당이 많이생겨서 

이제는 직접 구워주는고기가 필수가 된거 같아요,ㅎㅎㅎ

저희가족은 고기를 잘 못굽는 편인데 

확실히 고기를 잘 구워주시는 전문가 사장님이 구워주시니 

더욱 부드럽고 육즙가득한 고기를 먹을 수 있었어요 ♥

친절 하고 상냥하셔서 더욱 만족스럽더라구요 ,ㅎㅎㅎ 









다익은 버섯도 짜르고 ~ 고기도 짜르고 ~ ㅋㅋㅋㅋ

멜젓에는 마늘과 고추가 들어가 있어서 

멜젓의 느끼함을 확 잡아줘 관광객이 와도 맛있게 먹을 수 있을듯 싶어요 ^^ 

여기서 먹으니 , 왜 제주에 오면 고기와 함께 

멜젓이 항상 나오는지 알겠더라구요 !!!


확실히 전문가 사장님께서 직접 구워주셔서 

더욱 육즙가득한 고기를 맛 볼 수 있어 

제주 노형 흑돼지 맛집 돈사촌노형점의 흑돼지근고기에 

푹 빠지게 되었어요 ~ ㅋㅋㅋ


집근처에 이런 맛집이 있어서 너무 좋아요 










고기맛도 좋고, 야채도 싱싱하고 

뭐 하나 부족함이 없었던 돈사촌노형점 ~ 

드셔보시면 알게 되실 거에요 ! ㅎㅎㅎ

제주 도민들도 즐겨 이용하니 , 더욱 보장된 맛에 

왜 제주에서 흑돼지가 유명한지를요 ! ㅎㅎ ^^







그리고 식사로는 된장찌개를 할까, 

김치찌개를 할까 많은 고민을 했는데요 ~ㅋㅋㅋㅋ

고기의 느끼함을 확 잡아주기위해 매콤한 김치찌개를 주문했어요 !

김치찌개는 커다란 양은냄비에 가득 담겨져서 나왔는데요 

색부터 아주 예술이더라구요 !! ㅋㅋㅋㅋ 

김치부터 , 두부, 까지 다양하게 들어가 있어서 

마음껏 먹을 수 있었어요 ♥








그리고 밑에는 흑돼지도 많이 들어가 있어서 깜짝놀랐어요 ! ㅎㅎㅎ

김치찌개에 이렇게 고기가 많이 들어가 있을 줄이야 

고기와 김치가 만나서 속까지 짭쪼름한 맛이 일품인 김치찌개 ♥

고기찌개로 이름을 바꿔야할만큼 고기도 넉넉하게 들어가 있었어요 ㅋ_ ㅋ !!!

정말 얼큰해서 , 밥반찬으로도 딱이었어요 !





같이간 짝지는 밥보다는 국수를 먹고 싶더하더라구요 ㅋ_ ㅋ

시원하게 먹으라고 김치말이국수를 주문했어요 !

주문한 김치말이 국수는 시원하게 얼음이 동동 떠있고

오이와 김치로 더욱 맛있고 예쁘게 담겨져서 나왔는데요 ~ ㅋㅋㅋㅋ

따뜻한 고기를 먹고나서 시원한 국수를 먹으니,

새콤달콤한 맛에 확 끌리더라구요 ! ♥










짝지가 시켰지만 제가 더 많이

먹은 김치말이국수였어요 ~ ㅋㅋㅋ

제주 노형 흑돼지맛집 돈사촌노형점의 별미음식이라 하니 , 

고기를 드시고 후식으로 가시면 꼭 드셔보세요 ! ^^










제주도 노형 흑돼지맛집 돈사촌노형점은 

노형동 사무소 정문앞에 오시니 

노형동사무소로 검색하시고 찾아오셔도 될듯 싶어요 : )

역시 제주도민들이 즐겨 이용하는 돈사촌노형점 

제주에 오시면 제주 노형 흑돼지맛집 돈사촌노형점을 

꼭 이용해보세요 ^^!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