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서귀포매일올레시장 맛집 서귀포회직판장 꿀맛!

파인드제주 2019. 1. 24. 22:54





올만에 가족들과 함께 서귀포회직판장 다녀왔어요

어떤 메뉴를 먹을까 고민하던 중 가보았는데요

회가 제일 끌리더라구요 ~

쫄깃쫄깃하고 신선한 회에 맛이 정말 일품인데요


역시 회는 제주도에서 먹어줘야 맛있고

그것도 맛있는 횟집에서 먹어줘야 맛있는것 같아요

그래서 저희 가족이 즐겨찾는 서귀포매일올레시장 맛집

서귀포회직판장 으로 가서 먹어주었습니다.


이곳은 다른 회와는 다르게 쫄깃한 식감이 정말 일품인데요

회가 조금 더 고급스러운 맛이 나는것 같아요 !

회맛도 좋은데 스끼다시 구성도 좋고 가성비도 좋고해서

서귀포매일올레시장 오면 여기만 찾는답니다 ~~~^_^


가성비가 정말 최고인 음식점이랍니다 :)





서귀포매일올레시장 내에 있어서 시장 구경을 하다가 들리기 좋습니다

시장 3번 출구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요 :)


서귀포매일올레시장은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 기념품 등이 가득해서

정말 서귀포 여행시 필수로 들려야 할곳 같은데요~


코스에 한번 넣어났다가 방문해보세요!


주차는 서귀포매일올레시장 공영주차장에 하고 가심 됩니당~~~






직판장 답게 회를 저렴한 금액에 맛볼수 있어요

매일매일 들어오는 신선한 회를 맛볼수 있는데용~~~

저는 다양하게 회를 즐기고 싶어서 모듬으로 선택해서 먹어보았습니다!

4가지 종류에 다양한 맛을 즐길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매운탕도 미리 주문해서 함께 먹어주었어요


주문을 하니 이렇게 한상 가득 맛깔스런 음식들이 차려졌어요

정말 회도 푸짐하지만 스끼다시 종류도 다양했던것 같아용~~~







정말 회에서 빛이나는것 같은데용~~다양한 종류로 이루어져 있어요^_^

확실히 싱싱해서 그런지 빛깔부터가 정말 남 달랐던것 같아요


회에 빛깔이 정말 예뻤던것 같아용 ~~~

정말 푸짐하고 맛있는 회를 먹을 수 있어서 정말 행복했어요!!


싱싱한 회를 먹으니 몸보신 제대로 하고 간것 같았어요!!!


차가운 얼음 위에 올려져서 나와서 더욱 싱싱한 회를 즐길수 있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고등어회~~ 입안에서 살살 녹아요~~


부드러운 식감이 정말 일품이었는데요
쫄깃한 회여서 정말 맛있었던것 같아요 !!!


간장에 찍어 먹어도 맛있고 김에 돌돌 싸 먹어도 그맛이 일품

존맛탱이라는 말과 엄지척이 절로 나온답니다,,,


서귀포매일올레시장 맛집 길잡이가 강추 드리고 싶어용!!!!








그리고 회는 신선한 채소와 함께 싸먹어주는것도 별미지요~~~

상추와 깻잎 등 다양한 채소와 함께 싸 먹어주면 그맛이 더욱 일품인데요

정말 꿀맛이 따로 없었어요~~ 채소에 싱싱한 맛과 그리고 회에 담백한 맛이

어우러져 맛이 정말 최고 ~~ 쫄깃한 식감이 일품 이었습니다


정말 푸짐하게 먹은것 같아서 배가 호강하는것 같았어용~~~








그렇다고 반찬이 적게 나오는것도 아니고 정말 푸짐하게 차려진답니당~~~
해산물 부터 시작해서 알밥 등등 다양한 스끼다시로 입안이 행복함을 느낍니다.


그리고 음식 주문과 함께 한번에 차려지니 더욱 좋았는데용~~

제가 먹고 싶은것을 선택해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만큼 다양하게 스끼다시 들이 차려졌습니다 :)








옥수수치즈에 고구마 튀김까지 정말 존맛탱이였어요

이만한 가격에 이정도나 되는 메뉴들은 정말 다른 맛집들 가면

상상도 할수 없는데~~ 서귀포매일올레시장 맛집 서귀포회직판장에선

이 모든게 현실이 된답니다 ~~~!!!


회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더할나위 없이 좋은 장소 입니다!


저희 가족이 사랑하는 횟집 중 하나이기도 하지요~~
그리고 포장도 가능해서 종종 포장해서 집에서 먹기도 한답니당!







새우와 전복 그리고 다양한 해산물들을 맛볼수 있었는데용

싱싱함이 그대로 확인 되는 순간이였어요 !!

바다향기가 정말 코끝까지 가득 차는게 정말 맛있어 보였는데요


이중에서도 전복에 식감은 독보적이였어요!!!!

식감이 먹으면 게임 끝임 !!!!!!!


역시 이맛에 해산물을 먹는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어용 ㅎㅎㅎ







정말 한상 가득 차려진 메뉴들에 눈도 입도 즐거웠는데요

한가득 반찬들이 상 위에 차려져서 상다리가 부러질듯 했답니다

싱싱함이 남 달라서 신선한 회맛을 그대로 느낄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만한 가격에 이 정도나 되는 메뉴들은 정말 상상도 할수 없는것 같은데용~


서귀포매일올레시장 맛집 서귀포회직판장에선 이모든게 가능하답니다!






매운탕도 빨리 맛보고 싶어서 회 주문할때 함께 주문했답니다:)

매콤한 맛이 정말 일품이었는데용~

안에 해산물과 야채가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서 너무 맛있었어요~


매운탕은 말 안해도 정말 최고 였던것 같아요 ~~~


미리 주문하길 잘한것 같아용 !! 같이 먹으니 너무 좋은걸요~~


매운탕 안에는 여러가지 야채와 생선들이 한가득 들어가 있어서

더욱 꿀맛이였던것 같아요 ~~ 결국 밥 한공기도 추가해서 먹었어요,,,,





뼈 속 깊은곳 까지 양념이 스며들어서 안 맛있을수가 없겠더라구용~~

뼈 발라먹는 재미를 느낄수 있었습니다.


생선에 크기도 크고 무엇보다 생선 안에 살도 많이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더욱 맛이 꿀맛있던것 같아용 ~~~ 역시 매운탕과 회는 빠지면 안되는 조합!!!


국물에서 뿜어져 나오는 아우라가 남달랐어요~~ 진리중 진리!!!


이 모든걸 저렴한 가격에 맛볼수 있다는 사실이 놀라웠어요

정말 매번 계산할때마다 놀라는것 같아용 ㅎㅎㅎ


오늘 포스팅 하면서 너무 못참겠어서 담에도 가족과 함께 다녀와야 겠어요^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