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성게요리전문점 성산항 맛집 일출봉거북식당

파인드제주 2020. 2. 7. 05:30


  

제주도에서 먹어봐야할 성게음식!

성게요리전문점으로 성산항 맛집 유명한 곳인 일출봉거북식당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친구와 함께 드라이브로 성산을 방문하였습니다

성산에 오게되면 자주 들리는 맛집을 방문해서 점심을 든든하게 먹었습니다

싱싱한 성게를 이용한 음식이 있는 곳이랍니다


성게칼국수와 성게비빔밥을 아주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그리고 근처 신양섭지해수욕장도 잠시 들렸습니다

드라이브도 하고~ 맛있는 음식도 먹고! 아주 좋았습니다 ㅎㅎㅎ

                  


T. 064-784-0994

영업시간은 06:00부터 21:00까지입니다

아침 일찍 식사도 가능한 곳이여서 아침식사를 하기에도 좋습니다

그리고 늦음 저녁까지 식사가 가능하니 언제든지 방문할 수 있는 곳이죠!

       

       

주차를 하고 안으로 들어가 보았습니다

가게 안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난로가 제일 먼저 눈에 들어오는데요 ㅎㅎ

난로가 천장에 매달려 있어서 식당이 전체적으로 따뜻했습니다

         


그리고 조금 이른 점심시간이었는데도 꽤 많은분들이 계셨습니다

근처 지역주민분들도 많이 방문하시는 곳이고,

성산항 맛집 유명해서 관광객분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근처에 성산일출봉과 성산항, 광치해변 등 관 광지와 가까워서 여행코스로도 좋습니다

볼거리가 다양한 동부권에 위치한 곳이니,

다양한 관광지와 함께 맛있는 식사까지 할 수 있으니 최고입니다 ^^

    

 

제주느낌이 물씬 나는 음식들을 판매하고 있는 곳입니다

여러 음식 중에서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성게비빔밥과 성게칼국수를 먹기로 하고 주문을 하였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주문한 음식과 기본반찬들까지 전부 나왔습니다!

성게비빔밥과 성게칼국수가 아주 푸짐하게 나왔습니다


그리고 기본반찬으로는 갈치구이와 건갈치볶음,

감자볶음과 갓김치, 배추김치, 호박무친이 나왔습니다~~~!!

갈치구이 같은 경우에는 다 떨어지면 나오지 않는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갈치구이가 반찬으로 나오다니! 1인 식사를 주문하더라도 나온다고 합니다

(단, 해물라면, 성게칼국수는 제외라고 합니다!)

    

 

우선 먹음직스러운 성게비빔밥을 먼저 먹어 보았습니다

성게비비밤을 비비기전 딱 보기에도 성게가 아주 많이 들어 있죠~~?

저도 처음 방문했을때는 성게 양이 많아서 깜짝 놀랐는데요!

방문할 때 마다 변함없이 푸짐한 양이 나오는 곳입니다 ㅎㅎㅎ

 

  

슥슥 잘 비벼서 한 숟가락 크게 먹어보는데 아주 맛있습니다

신선한 성게가 듬뿍 들어 있고, 야채들도 아주 싱싱합니다

한끼 식사로 아주 좋고, 아침으로 먹기에도 부담없는 메뉴입니다!

역시 성산항 맛집 답게 변함없는 맛으로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ㅎㅎㅎ

  

성게비빔밥에는 성게미역국이 같이 나옵니다

비빔밥 한입 먹고~ 국물 한입 먹어주면 아주 딱입니다 ㅎㅎㅎ

  

 

그리고 두번째 메뉴! 국물이 매력인 성게칼국수입니다

딱 보기에도 국물 맛이 아주 진해보이는데요!

눈에 보이는 성게말고도 국물안에도 성게가 많이 들어가 있답니다 ㅎㅎㅎ


요즘같은 쌀쌀한 날씨에는 칼국수를 많이 드실텐데요

성산항 맛집 방문해서 성게칼국수 드셔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한번 맛보면 성게 맛에 푹 빠지게 됩니다~~!

    

  

면도 후루룩 먹어보고, 숟가락으로 국물도 남김없이 먹어 봅니다

이 국물에 밥을 말아서 먹어보는 것도 좋으니 참고하세요! ㅎㅎㅎ

진한 국물에 밥을 말아서 김치와 함께 먹어주면 최고입니다!

 

 

제주도민분들 뿐만 아니라, 여행오신 분들에게도 추천드리는 음식입니다

제주도오면 많이 드시는 성게요리이고!

맛도 좋고~ 몸에도 좋으니 이만한 음식이 없겠죠? ㅎㅎㅎ


어른들 입맛에도 맞고~ 아이들이 먹기에도 좋습니다

부드럽고 많이 자극적이지 않아서 아이들이 먹기에도 좋답니다!

    


거기에 반찬으로는 갈치구이가 나온다니!

맛있게 구워진 갈치구이는 반찬으로 먹기에 아주 좋습니다

부드러운 살만 발라서 비빔밥 위에 올려 먹어도 아주 맛있습니다 ㅎㅎㅎ


  

반찬 중에서는 갓김치가 아주 최고였습니다!

갓김치가 잘 익어서 칼국수와도 잘 어울리고, 비빔밥과도 잘 어울렸습니다


그리고 건갈치볶음도 아주 매력적이었는데요

짭조름한게 밥 반찬으로 아주 제격이었습니다 ㅎㅎㅎ


이렇게 메인요리부터 반찬들까지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점심으로 든든하게 먹으니 기운이 넘쳐나는 것 같았죠!

역시 성산항 맛집 방문하기를 잘 했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

                


맛있는 식사를 마치고 나서는 돌아가는 길에 신양섭지해수욕장에도 들렸습니다

큰 규모의 해수욕장은 아니지만 잠시 들렸다 가기 좋습니다 ㅎㅎ

주차장에 차를 세우고 바다 근처를 걸어보기로 하였습니다

  

 

배부르게 먹고 나서 탁 트인 바다를 보니 기분이 정말 좋았습니다

겨울 바람이여서 조금 추울수 있었는데

마냥 시원하게 느껴지고 오히려 상쾌한 기분이었습니다 ㅎㅎㅎ


사람이 없어서 한적한 분위기가 좋더라구요

모래사장을 천천히 걸어보면서 바다냄새를 마음껏 맡아 보았습니다

     

 

오히려 사람들이 없어서 고요하니 더 좋았습니다

날씨도 좋아서 가만히 바다를 바라보기만 해도 좋았던 날이랍니다 ㅎㅎㅎ

 

 

이렇게 친구와 함께 드라이브도 하고~ 맛집도 방문하고 왔습니다

좋아하는 바다와 맛집까지 다녀오니 기분 최고였죠 ^^


여러분들도 제주 동부권으로 바람을 쐬러 가신다면!

성산항 맛집 추천해드리는 일출봉거북식당 방문해보세요

싱싱한 성게요리전문점으로 맛있는 음식들이 가득한 곳입니다 ㅎㅎㅎ


그리고 근처 가볼만한곳으로는 신양섭지해수욕장이 어떨까요?

가볍게 들려서 바람쐬고~ 바다 구경하고 가기 좋은 곳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