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펜션 소개

편안한 용담해안도로 숙소 삼다호스텔

파인드제주 2020. 2. 11. 21:30



친구들과 1박으로 짧게 하루를 보내고 왔는데요

용담해안도로 숙소 중 친구들과 가기 좋은 곳으로 삼다호스텔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친구들과 갑작스레 펜션에 가기로 하고 숙소를 알아보게 되었는데요

가성비도 좋고~ 깔끔한 곳으로 선택을 하게 되었습니다

용담해안도로 근처에 있어서 바람을 쐬다 가기에도 좋았답니다


숙소에서 편안하고 재미있는 하루를 보내고

다음날 해안도로에 있는 어영공원에도 들려 바람을 쐬고 갔습니다 ㅎㅎㅎ

  


T. 064-745-4456

숙소 입실시간은 15:00, 퇴실시간은 11:00입니다

숙소에는 전용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도 편하게 가능했습니다

주차를 하고 다함께 안으로 들어가 보았습니다 ㅎㅎㅎ

 


용담해안도로 숙소 알아보다 찾게된 곳인데요!

근처 용담해안도로 뿐만 아니라, 용연구름다리, 용담포구 등 가볍게 가볼만한곳도 많답니다

공항과도 가까워서 소규모 여행객분들이 이용하시기에도 좋습니다

 


로비에 가보니 외출증이셨나보더라구요~

전화를 드리니 금방 바로 오셨습니다

정말 친절하게 간단한 안내사항을 말씀해주시고, 객실을 안내 받았습니다

 

참고로 네이버 예약을 통해서 이용하면 좀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답니다!

이왕 이용하시는거 네이버 예약을 통해 가성비 좋게 이용해보세요 ㅎㅎㅎ

 


로비에는 정수기와 전자레인지 등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숙소에서 간단하게 라면이나 인스턴트를 먹을 수 있었답니다 ㅎㅎㅎ

편안하게 쉬면서 간식거리도 먹고~ 최고의 휴식을 보내기로 했죠 ^^


그리고 한쪽에 방문하시는분들을 위해 감귤도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감귤 하나씩 먹으라면서 먼저 이야기해주셨답니다

여러가지로 사장님의 정이 느껴지는 곳이기도 했습니다~~!


용담해안도로 숙소 중 잘 선택한거 같다면서 다들 기분이 좋았습니다

객실로 들어가기전부터 다들 만족하는 눈치였죠

 


제주도 여행 오신분들이 많이 찾는 곳이기도 해서,

입구에는 제주도 곳곳의 관광지 정보가 담긴 안내책자들도 있더라구요


그리고 한쪽에는 컴퓨터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갑작스레 사용할 경우에 언제든지 사용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ㅎㅎㅎ

 


그리고 이렇게 공항노선 버스 시간표까지!! 정말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는 곳이죠~?

로비에서 이것저것 준비된게 많아서 살펴볼 것도 많더라구요

이것저것 구경도 하고~ 안내를 받은 뒤에 객실로 들어가보았습니다

 


저희는 편안하게 쉬면서 놀수 있도록 온돌방을 예약했답니다

최대4인까지 들어갈 수 있는 방으로 생각보다 더 넓었던 곳입니다 ㅎㅎㅎ

 


온돌방으로 넓어서 친구들과 오기에 딱 좋은 곳이었습니다

텔레비전과 냉장고, 커피포트, 화장대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다들 온돌방을 좋아해서 바로 온돌방을 선택했는데요

참고로 온돌방말고도 트윈객실도 있습니다

더블침대와 싱글침대가 있는 객실도 있으니 참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ㅎ

  


안으로 들어가서 각자 짐은 대충 한곳에 두고

누구는 창문을 활짝 열어 멀리 보이는 경치를 감상하기도 했고

또 다른 친구들은 바로 벌러덩 누워 보기도 했답니다 ㅎㅎㅎ


이날 다들 오랜만에 시간이 맞는 휴일이여서

텔레비전도 보고~ 간식도 먹고~ 아주 제대로 휴식을 취하고 가기로 하였답니다

        


화장실도 아주 깔끔하니 좋았습니다

샴푸와 치약 등이 준비되어 있어서 개인 세면도구만 간단히 챙겨가면 됩니다

수건도 넉넉하게 준비해 주셔서 아주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ㅎㅎㅎ

 

  

냉장고 안에는 생수 두병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커피포트가 있어서 간단하게 차나 컵라면을 먹기에도 좋습니다

아니면 로비에 정수기가 있으니 정수기를 이용하셔도 됩니다 ㅎㅎㅎ

 



푹신푹신한 이불들도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오랜만에 다같이 누워서 오순도순 지내니 너무나 좋았습니다 ㅎㅎㅎ

옛날처럼 어릴때로 돌아간 것 같은 기분도 들었습니다


용담해안도로 숙소 방문해서 아주 편안하게 쉬고 왔습니다

오랜만에 제대로된 휴식을 취하고 온 것 같아서 상쾌한 기분도 들었습니다


다음날에는 바로 근처 해안도로를 걸어보기도 하였답니다

날씨가 흐리기는 했지만 천천히 걸어보기에 좋았습니다 ~~!

  


잠을 푹 자서 인지 아주 개운한 날이었는데요

천천히 걸으면서 산책을 하기에도 컨디션이 아주 좋았습니다 ㅎㅎㅎ

오랜만에 아침 산책을 하니 몸도 마음도 가벼워지는 것 같았습니다

  


숙소가 바다 바로 앞이여서 정말 좋았습니다

도민인 저도 자주 보아도 예쁜 바다인데, 관광객분들은 더욱 좋아하시겠죠?

제주 여행에는 이곳처럼 바다와 가까운 숙소가 최고인 것 같습니다


해안도로에는 산책길도 잘 되어 있어서 좋습니다

이렇게 바다 바로 옆을 걸어볼 수 있으니 꼭 방문해보세요 ㅎㅎㅎ

 


천천히 걸으면서 산책을 즐기다가 근처에서 아침도 먹고 헤어졌답니다

근처에 맛집들도 많아서 식사까지 하고 가기 좋았습니다 ㅎㅎㅎ

 


이렇게 친구들과 짧은 1박으로 다녀왔지만, 정말 재미있게 다녀왔던 여행입니다

좋아하는 친구들과 편안한 휴식을 취하는것만으로 스트레스가 풀렸습니다 ^^


여러분들도 친구들과 함께 갈 용담해안도로 숙소 찾으신다면

가성비 좋고 친절한 삼다호스텔 방문해보세요!!

바다 바로 앞 숙소여서 더욱 좋은 곳이니 참고하세요 ㅎㅎㅎ


숙소에서 편안하게 쉬고~ 용담해안도로에서 드라이브나 산책도 해보세요

마음의 스트레스가 뻥 뚫리는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