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 한라대 맛집 누구나 부담없이 가기좋은 곳!

파인드제주 2021. 9. 6. 15:36

 

제주 한라대 맛집으로 가볼만한 제주산방식당 노형점이에요! 제주식 밀냉면 원조격으로 유명한 곳이죠~ 산방산 그리고 제주공항 근처에 이어 노형에도 생겼답니다 : ) 지금 시즌에 한그릇 호로록 맛있고 푸짐하게 먹기 좋은 식당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진짜 순삭하고 나온 곳이네요!'-'

 

 

바로 근처에 이렇게 어마장장 넓은 주차장도 있답니다! 최초 30분까지는 무료이기 때문에 좋더라구요~ 토/공휴일은 무료 개방이니 참고! 유료라고 하더라도 가고픈 곳 근처에 주차할 곳이 아예 없는 것보다는 훨씬 나은 듯 : )

 

 

오픈 타임 맞춰서 갔더니 여유롭게 원하는 자리에 앉아 주문이 가능했어요! 겉에서 보는 것보다 내부가 세로형으로 넓고 여유로웠는데요~ 오픈 키친이라서 음식 만들고 서빙하는 모습도 볼 수 있어 믿음이 가더라구요 : ) 후덥지근했던 날이라 시원한 제주식 밀냉면 먹을 생각에 주문하는 순간부터 둑흔 둑흔!ㅋㅋ

 

 

메뉴는 대표 밀냉면이랑 사이드 수육, 만두 그리고 계절 메뉴로 10월부터 시작하는 온면이랑 만둣국이 있어요! 가을 시즌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면 온면이랑 만둣국도 인기 폭팔일 듯 : ) 저희는 밀냉면, 비빔밀냉면이랑 수육, 만두 골고루 주문해서 푸짐하고 든든하게 먹어봤답니다!ㅎㅎ

 

 

사이드 메뉴들부터 나와서 에피타이저 느낌으로 먹으니 딱이었어요~ 만두도 수육도 가격대비 알차게 구성되서 나오더라구요! 여기 밀냉면이 워낙에 푸짐하기로 소문이 나 있어서 사이드는 양이 많이 않아도 문제없음..+.+

 

 

수육 맛집이라고도 불리는 제주 한라대 맛집! 수육이 진짜 제대로랍니다..ㅎㅎ 부드러우면서도 담백하고 퍼석함이 거의 없어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돔베고기 저리가라 하는 맛있는 수육! 소확행이었답니다!^^

 

 

특제 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꿀맛.. 순삭이더라구요..ㅋㅋㅋ 소스가 너무 짜지도 맵지도 않으면서 진한 풍미와 깊은 감칠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아마 수육 맛집이라는 타이틀에 이 소스도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지 않을까 싶었던 : )

 

 

입 안 가득 넣고 우물우물 먹는 맛이 좋았던 만두! 고기 만두인데, 속이 정말 꽉 차 있어서 실하더라구요~ 갓 쪄서 나오기 때문에 뜨끈하고 부드러운 만두 맛을 느끼며 먹을 수 있었답니다 : ) 제주산방식당 노형점은 사이드 메뉴도 실패가 없는 것 같아요!ㅎㅎ

 

 

제주식 밀냉면이기 때문에 흔히 생각하는 밀면과는 다른 느낌이에요! 좀 더 새콤하면서도 시원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이랍니다~ 뭔가 슴슴하다고 느끼실 수도 있지만, 그게 바로 제주식이라는 사실..ㅎㅎㅎ 제주만의 맛을 느껴보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빼놓지 않고 들러서 한그릇 드셔보셔야 할 곳이에요 : )

 

 

기본 밀냉면은 육수에 다대기도 약간 얹어져 나와서 더 맛있어요! 아예 육수만 있는 것보다 저는 이런 스타일이 훨씬 좋더라구요~ 오동통하면서도 쫄깃한 면발이 시원한 육수를 머금어서 먹부림 제대로 하게 만드는데요!ㅎㅎ 다요트고 뭐고 먹부림하게 만들었던...ㅠㅠ

 

 

비빔은 육수없이 나오기 때문에 찰진 식감과 함께 양념 맛을 즐길 수 있어요! 너무 맵지 않아서 맵찔이라도 부담없이 먹기 좋은 비빔밀냉면~ 밀냉면에도 역시 수육이 푸짐하게 얹어져 나오는터라 양이 진짜 어마어마하답니다..♡

 

 

지금 시즌은 물론 사계절 내내 맛있는 제주식 밀냉면을 만나볼 수 있는 곳인데요~ 계절 메뉴도 있어서 뜨끈함 또한 놓치지 않았어요 : ) 인기가 많은 곳이긴 하지만, 로테이션이 빨라서 웨이팅도 그리 길지 않답니다!ㅎㅎ

 

 

근처에 넓고 편한 주차장이 있어서 딱이었어요~ 초행길이신 분들도 걱정없이 주차하고 가기 편한 곳! 주차장하고 식당이 50m 거리도 안 되기 때문에 금방이랍니다 : ) 제주에서만 맛볼 수 있어 색다르면서도 특별한 제주식 밀냉면 먹으러 제주 한라대 맛집 산방식당 꼭 들러보시길 바랄게요!^^

 

 

 

 

제주산방식당 노형점

11:00~22:00 (L.O 19:30 / 월요일 휴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