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 만둣국 사이즈가 남다른 산방식당 노형점!

파인드제주 2021. 11. 2. 10:12

 

 

날씨가 추워지면서 뜨끈한 음식이 당기는 요즘! 제주 만둣국 맛있기로 입소문난 산방식당 노형점에서 푸짐한 점심 한 끼 순삭하고 왔어요 : ) 제주시 노형동에 위치하고 있어서 도민들은 물론 오고 가는 여행객들도 부담없이 빠르게 방문하기 좋은 곳이랍니다~ 제주식 밀냉면으로 유명한 곳이라 아시는 분은 아실 것 같아요!ㅎㅎ

 

 

 

제주안심코드 매장이기도 합니다! 진짜 저는 어플리케이션 중에서도 제주안심코드는 인정할 수 밖에 없는 것 같아요~ 그냥 근처에 가기만 해도 찍힘..ㅎㅎ 이렇게 빠르게 출입명부를 처리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은 없을 듯 : )

 

 

 

오픈하고 얼마되지 않아 방문해서인지 여유롭게 원하는 자리에 앉을 수 있었답니다! 매장이 약간 세로로 긴 형태고, 오픈 키친이라서 요리하고 서빙하는 직원분들의 모습을 바로 근처에서 지켜볼 수 있어 더 믿음이 가더라구요~ 조명도 너무 쨍하지 않은 아늑한 느낌이라서 먹는 내내 기분좋게 식사를 할 수 있었네요!ㅋㅋ

 

 

 

메뉴는 이렇게 되어 있어요! 여름 시즌 시원하게 먹기 좋은 밀냉면이랑 사이드로 안성맞춤인 수육, 만두 그리고 9월부터 개시되는 만둣국과 온면~ 메뉴가 군더더기없이 깔끔해서 역시 믿고 먹는 곳이 아닐까 싶더라구요 : ) 저희는 온면 하나, 만둣국 하나 주문해서 사이좋게 나눠 먹었어요!ㅎㅎ

 

 

 

기본 반찬부터 빠르게 세팅! 김치, 깍두기, 다대기 양념장이 나오는데요~ 별거 아닌 것 같아 보이지만 밀냉면이나 만둣국, 온면이랑 같이 먹기에 최적화된 반찬이에요..ㅋㅋㅋ 진짜 메인 음식이랑 함께 순삭해버린 듯! 깍두기가 특히 시원하면서도 깔끔해서 자꾸만 손이 가더라구요 : )

 

 

 

제주 만둣국하면 바로 이런 비주얼이 아닐까 싶은데요! 큰 그릇에 푸짐하게 담겨져 나와 만족스러웠답니다~ 제가 좋아하는 계란도 싹 풀어져 있는데 생각보다 많이 들어 있어서 좋았어요 : ) 역시 가을, 겨울 시즌에는 이런 뜨끈한 만둣국 한 그릇이 제격인 듯!ㅎㅎ 전날 한잔하신 분들도 해장 느낌으로 먹기 좋을 것 같아요!'-'

 

 

숟가락 사이즈를 훅 넘겨버리는 왕만두에 고기까지 듬뿍 들어 있어서 너무 좋았답니다~ 역시..ㅎㅎㅎ 산방식당 노형점 동절기 메뉴는 놓칠 수 없는 킬포인 것 같아요! 제주도는 이번 주말 비가 오고 나서 기온이 조금 더 떨어진다고 하는데 따끈한 만둣국으로 맛있는 한 끼 즐겨보셔도 좋겠죠?'-'

 

 

 

만두도 속이 정말 알차답니다~ 국물이랑 같이 먹어도 좋고, 이렇게 따로 앞접시에 옮겨 담아서 먹어도 좋아요!ㅎㅎ 고기랑 야채가 가득 들어 있어서 식감도 좋고 육즙이 쫙 나오는 게 이건 찐이라면서...+.+

 

 

 

온면도 산방식당 노형점에서 동절기 시즌에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메뉴 중 하나인데요~ 밀냉면의 따뜻한 버전이라고 보면 좀 이해가 되실 것 같아요!ㅎㅎ 개인적으로 제주식 밀냉면도 담백하면서도 새콤한 맛이 일품이라고 생각하는데, 온면같은 경우는 조금 더 부드러우면서 속을 편하게 해주는 느낌이라 호불호없이 먹기 더 좋겠더라구요 : )

 

 

면이랑 고기에다 김치 싹 얹어서 먹어주면 끝..ㅎㅎ 꿀맛 조합 여기 다 있습니다만 : ) 여기 면발은 너무 얇지 않고 적당히 통통하면서도 씹는 식감이 좋아서 자꾸만 젓가락이 가는 것 같아요~ 김치, 깍두기 곁들여서 먹으면 더 좋답니다!'-'

 

 

 

제주 만둣국은 물론 따끈따끈 온면으로 한 끼 든든하고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제주공항에서도 10분컷이라서 여행하시는 분들도 편하게 방문이 가능하답니다!ㅎㅎ 근처 넓은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 걱정도 없더라구요 : ) 주말에는 무료 개방이고, 평일에는 30분까지 무료 주차가 가능하니 미리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제주산방식당 노형점

11:00~20:00 (L.O 19:30) / 월요일 OFF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