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 테마쇼 코끼리 공연 점보빌리지 후기

파인드제주 2022. 5. 25. 11:05

제주 여행을 하면서 이색 체험을 하고 싶은 분들께 제격인 점보빌리지는 저 멀리 동남아를 가지 않아도 귀여운 코끼리들을 만나는 경험을 할 수 있는데요. 코끼리를 볼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직접 먹이를 주고 공연 관람 시 교감도 나눌 수 있답니다.

 

점보빌리지는 제주도 서귀포 안덕면에 위치해있는데요. 점보빌리지는 주차장이 넓어서 렌터카로 이용하기에도 편리하더라고요. 규모가 생각보다 넓어서 체험하면서 복잡하거나 불편하지 않아서 좋았네요.

 

코끼리 테마쇼는 매일 2회 공연하며 시간이 고정적으로 지정되어 있으니 미리 확인하고 방문하시는 게 좋아요. 1회 차는 13시 30분, 2회 차는 16시 30분입니다. 공연 외 트래킹은 수시로 체험할 수 있더라고요. 시간이 애매하게 도착했을 때는 트래킹 먼저 체험하고 있으면 될 것 같았네요. 

 

동남아 감성 낭낭한 입구를 통해 들어오면 대기할 수 있는 넓은 로비와 기념품샵이 보이더라고요. 시간이 남아서 기념품샵을 둘러보니 귀여운 코끼리 소품들이 가득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네요. 코끼리 외 다른 동물들의 조각들도 보여서 아이들 사진 찍어주며 추억 남기기에도 너무 좋더라고요.

 

여유를 즐기다 보니 공연 시간이 다 되어 입장하였는데요. 주차장에서 봤던 것처럼 공연장 규모도 정말 크더라고요. 이 넓은 공연장을 코끼리들이 채워 다채로운 시간을 만들어준다고 생각하니 시작 전부터도 벌써 설레더라고요.

 

조금 뒤 흥겨운 음악 소리와 함께 코끼리들이 등장하였는데요. 서로 코와 꼬리를 연결하여 공연장 한 바퀴를 돌며 공연장 관람객들에게 인사를 하는 듯한 귀여운 모습에 웃음이 절로 나왔네요. 코끼리를 가까이 볼 기회가 없기에 너무 신기하면서도 뭉클한 감정이 올라오더라고요.

 

본격적으로 코끼리들의 묘기가 돋보였던 공연이 시작되었는데요. 사람이 손으로 넣기에도 힘든 농구공을 코로 쏙쏙 농구대를 향하여 정확히 넣는 모습에 감탄만 나왔네요. 

 

코끼리가 훌라후프를 코로 돌리는 모습도 기억에 많이 남았는데요. 앉아 있는 모습도 신기한데 훌라후프도 너무 잘 돌리더라고요. 코끼리 코의 유연성과 영리함에 다시 한번 놀라게 되었네요. 

 

코끼리들의 묘기에도 놀랐지만 조련사분들의 수준급 묘기도 정말 대단했는데요. 서로 많은 훈련을 했기에 이렇게 멋진 공연을 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코끼리가 직립 보행하는 모습과 그 위에 올라선 조련사의 모습은 사람들의 환호를 이끌어 내기에 충분하더라고요.

 

그리고 이색 체험의 정점인 점보빌리지만의 특색이 또 있었는데요. 바로 코끼리에게 마사지를 받는 경험을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코끼리가 힘 조절을 하며 사람의 몸을 꾹꾹 눌러준다는 자체가 너무 신기하더라고요. 약간의 두려움이 있었지만 훈련이 잘 된 숙련된 코끼리의 모습에 많은 관광객이 체험을 원하시더라고요.

 

순식간에 지나간 것 같은 공연 시간 동안 코끼리가 코로 할 수 있는 묘기는 모두 본 것 같은데요. 코끼리 행동 하나하나에 집중하게 되고 눈을 떼지 못하겠더라고요. 코끼리의 몸짓 하나에 공연장 내 관객들은 큰 박수와 호응을 해주시고 모두 동심으로 돌아간 것만 같았네요. 제주도에서 대형동물인 코끼리를 만나볼 수 있다는 점이 정말 매력적이었던 점보빌리지에서 멋진 추억 만들고 가시면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