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 6월 아이들과 가기좋은곳, 점보빌리지

파인드제주 2022. 6. 14. 19:19

제주 6월 아이들과 가기좋은곳, 점보빌리지! 코끼리 쇼를 관람할 수 있는 관광지로 예전부터 재미있다고 소문이 자자한 곳인데요. 단체로 오는 관광객들도 꽤나 많고 무엇보다 아이들과 함께오는 여행객들이 주를 이루었던 점보빌리지입니다. 점보빌리지 공연은 시간에 맞춰서 진행이 되었는데요 매일 하루 2번으로 진행되었습니다. 그러니 여행계획을 짜실 때 시간을 맞춰서 오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1회공연 1330

2회공연 1630

 

트레킹은 수시로 운영중이었어요

 

공연장은 코끼리쇼를 잘 관람할 수 있도록 자로 구성되어 있었는데요. 그래서 어느 방향에 앉든 코끼리를 가까이에서 볼 수 있었답니다. 7마리 정도 되는 코끼리들이 입장했습니다 입장과 동시에 바나나먹이주기 체험이 진행되었는데요. 내가 직접 코끼리에게 먹이를 줄 수 있다니 동물원에서도 체험하지 못했던 걸 해보니깐 색다르더라구요. 아이들과 함께라면 아이에겐 잊지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 같더라구요

익살맞은 코끼리들이 펼치는 화려한 공연에 한시도 눈을 못떼겠더라구요. 동남아 전통의상을 곱게 차려입은 귀여운 코끼리들이 다양한 쇼를 보여주었는데요. 코끼리들이 이렇게 똑똑한 동물인지 점보빌리지에서 처음 알았는데요. 거기다 능숙한 조련사분들과 합을 맞춰서 쇼를 보여주는데 웃음이 끊이질 않았어요

자기 몸집보다 작은 의자에 앉아서 멋진 묘기도 보여주고 있네요. 긴 코를 이용해서 조련사분을 번쩍 드는데 우와 라는 감탄사가 절로 나오더라구요. 아슬아슬하면서도 놀라운 묘기에 무한한 박수를 보내주었답니다. 코끼리 코로는 정말 못해내는게 없는 것 같았어요

얼마나 많은 연습을 했는지 조련사분과 함께 코끼리에 손과 발발이 척척 맞아들었는데요. 코끼리라는 동물이 평소에도 쉽게 볼 수 있는 동물이 아니라서 모든 분들이 신기해하더라구요 그래서 어린아이들부터 어르신분들까지 모두가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제주 6월 아이들과 가기좋은곳같아요

몸집이 큰 코끼리가 해내기에 힘든 놀라운 동작부터 긴 코를 이용해서 다양한 묘기를 재주까지 1시간이라는 공연시간동안 지루할틈없이 바쁘게 지나갔던 것 같아요. 그리고 공연 중간에는 다양한 이벤트도 펼쳐졌는데요. 평생 딱 한번 받아볼 수 있는 코끼리 맛사지 타임! 커다란 코끼리 발로 마사지를 해주는데요. 보는 사람이 더 아찔하더라구요 특별한 체험인지라 인기가 많았어요!

아이들도 오로지 코끼리에게 집중모드! 집중을 잘하지 못하는 아이들도 시선집중하게 만드는 공연이었어요. 싱글벙글 저희 조카도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TV에서만 봤던 모습을 실제로 보니까 더 실감이 나면서 재미있었답니다

코끼리가 코로 그림 그리는 모습은 하나의 예술 작품같았는데요. 많은 훈련을 하고 노력했을 코끼리에게 박수를 쳐주었네요 그 외에 긴 코를 이용해 농구골대에 공도 넣어보는 재주도 볼 수 있었구요. 훌라후프 돌리는 재주, 털썩 누워서 죽은 척하는 연기까지 못하는게 없었던 점보빌리지 코끼리 공연쇼!

 

다양한 컨셉으로 지루할 틈없었던 제주 6월 아이들과 가기좋은곳 점보빌리지에서 아이들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었구요.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서 다음에 한번 더 방문해보려구요! 코끼리 타기, 코끼리에게 바나나 먹여주기, 그리고 다양한 재주의 코끼리 공연까지 온 가족이 하하호호 재미있게 즐길 수 있었답니다

 

공연이 끝나면 야외에 나가 직접 코끼리 등에 올라타서 트레킹도 즐겨볼 수 있는데요. 잘 꾸려진 사파리존을 거닐다보면 마치 동남아에 온듯한 착각마저 불러일으키게 된답니다. 아이들과 함께 동승하여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보기에 너무나 좋을 것 같았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