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 아이들과 가기좋은 이색체험장, 낚고락고

파인드제주 2022. 11. 4. 20:07

제주도 아이들과 이색체험 관광지를 찾는다면 아이들도 어른들도 모두가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바다낚시체험장 낚고락고는 어떠신가요? 제주 동쪽 부근 해안도로에 위치한 곳으로 큰 규모의 양식장으로 둘러쌓여진 곳으로 다양한 어종을 손쉽게 낚아볼 수 있었던 체험장이었어요.

사진으로만 봐서 그 크기는 가늠이 안될것 같지만 직접 가보시면 생각보다 큰 규모에 깜짝 놀라실거에요! 선선한 가을 바람을 맞으면서 흥미로운 낚시체험을 즐겨볼 수 있어서 너무나 힐링되었 날~!

알고보니 낚고락고는 제주유일 바다낚시 체험장으로 신흥바다낚시공원이라는 명칭이라 불리운다고! 그러고보니 네비게이션을 검색했을 때 낚고락고가 안나오고 신흥바다낚시공원으로 뜨더라구요~ 가실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래요. 낚고락고와 신흥바다낚시공원은 같은 곳이에요 : )

삼삼오오 모여서 낚시체험을 즐기고 있었는데요. 저희처럼 커플끼리 온 분들도 계셨고 어린아이들과 좋은 추억을 쌓기위해 온 가족여행객분들 등.. 다양한 인원들이 낚시를 즐기고 계셨어요!

하지만 저는 낚시를 아예 1도 할 줄 모르는 초보자,, 어떻게하지라는 생각이었는데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하나부터 열까지 다 알려주신답니다! 솔직히 미끼 잡을 때 망설여졌지만 그래도 장갑도 다 나눠주시고해서 용기내어 미끼도 끼워보고 고기도 잡아보았답니다~

 

낚시대 던지는 방법도 일일히 다 하나씩 알려줘서 손 쉽게 고기를 낚을 수 있었던것 같아요. 저처럼 낚시를 처음 해보시는 분들도 부담없이 가기 좋은 제주 이색 체험관광지가 아닐까 싶더라구요

낚고락고에는 다양한 어종들이 있어서 다양한 즐거움까지 맛볼 수 있었는데요. 낚시대로 낚을 때 마다 다른 고기들이 잡혀 올라오니깐 그 재미도 더 했던것 같아요~ 무척이나 짜릿했었어요!

저는 인증샷 찍기에 바빴던것 같아요, 이렇게 잡은 물고기는 다시 놓아주어야 했었는데요. 낚고락고에서 회를 드시고 싶다면 kg수에 따라 가격측정을 받고있으니 기회가 된다면 신선한 회도 한번 먹어보셨음 하네요 저는 다음 일정이 있어서 아쉽게 빨리 나왔지만 다음을 기약해보기로 했어요!

어린아이들부터 시작해서 어른들까지 다양한 연령층들이 부담없이 낚시체험을 즐길 수 있었던 곳 낚고락고! 개인적으로 1시간이란 시간이 너무나 짧게 느껴졌는데요. 그만큼 너무나 흥미진진한 체험이었다는 거~!

아이들과 제주도 이색체험 관광지를 찾는다면 낚고락고 어떠신가요? 낚시를 잘 하지 못해도 누구나 손쉽게 고기를 낚아볼 수 있는 흥미진진함이 가득한 낚시터랍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