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가을 제주 아이랑 가기좋은곳 코끼리 보고 싶으면 여기!

파인드제주 2022. 10. 25. 14:32

가을 제주에서 아이랑 가기좋은곳 찾으신다면 점보빌리지는 필수코스랍니다. 어디서든 흔히 보기 힘든 신비의 동물 코끼리를 직접 만지고 보며 교감할 수 있는 이색 체험 여행지인데요. 먹이주기부터 트래킹, 공연까지 전부 볼 수 있어서 정말 좋더라구요. 아이어른 할 것 없이 다 함께 갈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니 미리 참고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점보빌리지 본관 옆에는 웰컴하우스라는 별관이 따로 마련되어 있는데요. 프라이빗 패키지 예약을 하면 이곳에서 대기하며 프라이빗하게 모든 체험을 즐길 수가 있답니다. 키즈동반 여행객분들에게 추천하는 패키지 프로그램으로 하루 8팀만 한정을 받아 타임별로 체험을 진행하기 때문에 놓칠 수 없는 패키지가 아닐까 싶어요.

 

 

웰컴하우스 내부는 마치 고급 리조트 로비와도 같은 느낌이랍니다. 쇼파 및 테이블, 각종 조형물과 가구 그리고 아기자기한 소품 등으로 아주 멋지게 조성되어 있어요. 물론 웰컴하우스 안에도 스낵 코너와 화장실이 있기 때문에 밖으로 부러 나갈 필요없이 이곳에서만 시간을 보내며 여유롭게 체험을 기다릴 수가 있습니다.

 

 

잠시 기다리는 동안에도 지루할 틈이 없더라구요. 프라이빗 패키지라는 프로그램 이름 그대로 정말 우리끼리만 시간을 보내며 체험을 설레는 마음으로 준비하고 기다릴 수 있었어요. 특히 아이를 동반한 분들은 괜히 다른 사람들 신경쓸 필요없이 편하게 있으시면 되니 그 점도 너무 좋겠더라구요. 코로나 시대이니만큼 이런 부분에서 신경이 쓰이는 분들에게도 추천할만한 패키지가 아닐까 해요.

 

 

음료와 간단한 간식도 제공되고 기프트샵, 스낵코너 할인 쿠폰도 주시더라구요. 그리고 빔프로젝트로 코끼리와 점보빌리지에 대한 재미있고 유익한 영상도 보여주셔서 시간가는줄 모르고 감상할 수 있었답니다. 제주 아이랑 가기좋은곳이니만큼 특히 아이들에게 정말 좋은 시간이었던 것 같아요.

 

 

코끼리 먹이주기 체험부터 별도 마련된 공간에서 진행이 되는데요. 바나나, 양배추 등 코끼리에게 줄 먹이도 바구니에 플레이팅되어 있어서 맘껏 먹이를 주며 체험을 즐겨볼 수가 있었답니다. 몸집이 큰 코끼리를 가까이에서 보며 직접 쓰담쓰담도 할 수 있어서 너무 즐거웠어요. 어른아이 할 것 없이 특별한 경험이 되어줄 점보빌리지 먹이주기 체험이랍니다.

 

 

야외에서는 코끼리 트래킹 체험이 진행됩니다. 프라이빗 패키지 고객은 먹이주기든 트래킹이든 공연이든 기다릴 필요없이 바로 이용이 가능해요. 체험에서 우선 순위를 가질 수 있다는 점도 여행 스케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장점 중 하나가 될 것 같아요. 점보빌리지의 멋진 야자수 정원을 코끼리를 타고 트래킹하며 여유를 즐겨봤는데요. 길이 평평하고 고르게 잘 되어 있는터라 안전하게 거닐어 볼 수 있어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웠어요.

 

 

코끼리 테마쇼는 1일 2회 오후 타임에 진행된답니다. 역시 제일 먼저 들어가서 원하는 자리에 여유롭게 착석할 수가 있었어요. 코끼리 공연이니만큼 1층 맨 앞줄에 앉으시면 딱이에요. 약 50분 동안 조련사와 코끼리가 화려한 퍼포먼스와 묘기를 보여주는데요. 성우 나레이션과 신나는 음악이 더해져 시간가는줄 모르고 공연을 관람할 수가 있었답니다.

 

 

중간 중간 이렇게 코끼리가 다가오면 바나나 먹이도 주고 사진도 찍을 수 있어요. 코끼리 재롱에 시간가는줄 모르고 힐링할 수 있었던 제주 아이랑 가기좋은곳 점보빌리지! 그리고 공연이 다 마무리되면 공연장으로 관람객들이 직접 들어가 코끼리와 함께 자유롭게 포토타임도 가질 수가 있어요. 이때도 늦게 가면 앞에 사람들이 많아서 사진찍는 순서가 밀릴 수 있으니 조금 서둘러서 공연장 안으로 들어가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부터 추운 겨울 시즌에도 계절 상관없이 즐겁게 코끼리를 만나고 교감할 수 있는 곳! 점보빌리지는 제주를 여행한다면 놓칠 수 없는 이색 여행지가 아닐까 싶어요. 평소 흔히 보기 힘든 코끼리를 가깝게 볼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놀라운데요. 먹이주기 체험, 트래킹, 공연까지 삼박자가 어우러져 필수코스로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점보빌리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