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서귀포 커플 여행코스, 재방문각 준비하게 만드는 곳들!

파인드제주 2022. 9. 2. 17:21

 

서귀포 커플 여행코스로 빼놓을 수 없는 핫플레이스! 바로 마사지가 아닐까 싶은데요. 너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온 테라피샹그릴라에요. 인도 공주도 제주여행 시 방문해서 극찬하고 갔다는 샵이랍니다. 마사지샵이니만큼 여유롭게 3~4일 전 미리 예약하고 방문했는데요. 원장님이 친절하게 맞아주셔서 기분좋게 관리를 받고 왔던 것 같아요.

 

 

내부 시설도 너무 깔끔하게 잘 되어 있더라구요. 블링블링하면서도 고급스럽게 꾸며져 있어서 인도 공주가 극찬하고 간 이유를 단박에 알 수 있었답니다. 족욕부터 하고 전신 마사지를 받기로 해서 준비된 옷으로 갈아 입었어요. 탈의실, 샤워시설도 잘 되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10분 정도 편히 앉아 족욕부터 할 수 있었답니다. 따뜻한 족욕물에 뭘 넣어 주셨는데 물색이 붉게 변해서 신기하더라구요. 편하게 앉아서 족욕을 하고 있으니 온몸이 노곤노곤해지는 기분이었어요. 발이 편해야 온몸이 편하다고 하는데 진짜 옛말 틀린 게 하나도 없다는 걸 테라피샹그릴라에서 느껴볼 수 있었네요.

 

 

오랜 경력과 노하우를 지닌 원장님이 정말 꼼꼼하게 마사지를 해주셨답니다. 맨 처음 따뜻한 타올로 온 몸을 감싸 지압을 해주시고 오일을 이용해서 부드러우면서도 시원하게 마사지가 들어갔어요. 정통 마사지를 받는 것 같은 느낌이었는데요. 일상 속에서 차곡차곡 쌓였던 근육통과 스트레스가 저절로 풀리는 것만 같았어요.

 

 

특히 스톤 마사지가 일품이었답니다. 따뜻하게 데운 돌을 등 위에 얹어 주시는데요. 마사지 도구로 활용하시기도 하고 그대로 얹어 혈액순환을 도와주기도 했어요. 이 마사지를 하는 곳은 더러 있지만 제대로 하는 곳을 찾기는 힘들다고 하더라구요. 서귀포 커플 여행코스로 추천하는 곳이니만큼 남다른 퀄리티를 느껴볼 수 있었답니다.

 

 

테라피샹그릴라는 서귀포 시내에 자리하고 있어서 여행객들은 물론 제주도민도 즐겨찾는 곳이었는데요. 오랜만에 서귀포 나들이에서 찐으로 힐링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가성비는 물론 가심비까지 톡톡히 책임지는 샵이니만큼 서귀포 쪽에서 마사지샵 찾으신다면 여기 찜해보시길 바랄게요.

 

 

테라피샹그릴라

 

 

 

어딜 여행하든 숙소를 잘 선택하는 것도 킬링 포인트 중 하나겠죠? 저희가 이날 간 곳은 서귀포매일올레시장, 새연교, 서귀포항 등 유명 관광 명소와 가까운 호텔골든데이지 서귀포오션이었답니다. 가성비도 좋고 조식도 맛있기로 입소문난 호텔이라 부러 가봤는데요. 외곽이 아니고 시내권이라서 두루두루 편하더라구요.

 

 

로비도 깔끔하고 프론트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고 상냥하셨답니다. 꼼꼼하게 체크인, 체크아웃을 도와주셔서 불편한 점 1도 없이 편하게 묵고 나올 수 있었던 것 같아요. 5성급 호텔 못지 않은 서비스에 감동했다는 건 안 비밀! 서귀포 쪽 괜찮은 호텔 찾는 분들에게도 충분히 추천드릴 수 있을만한 곳인 듯 해요.

 

 

저희는 거실이랑 침실이 따로 있는 객실로 예약했어요. 가격대가 부담이 없다 보니까 이왕 묵는 거 좀 더 널찍한 객실로 예약하는 게 좋겠다 싶더라구요. 거실에는 이렇게 3~4인용 쇼파가 있어서 굳이 침대에만 있지 않아도 되니 좋답니다. 쇼파 테이블도 있고 아침에는 커피, 저녁에는 맥주랑 야식 먹으면서 수다떨기 딱 좋았어요.

 

 

이른 체크인이라서 그런지 층수도 좋고 뷰도 좋은 객실로 배정받을 수 있었어요. 서귀포 시내 풍경과 아름다운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객실뷰 덕분에 너무 힐링되더라구요. 창가에서 창 밖 풍경을 보는 것만으로도 입가에 미소가 절로 지어지는 곳! 서귀포 커플 여행코스로도 손색이 없답니다.

 

 

침실은 이렇게 되어 있어요. 더블베드 2개가 나란히 놓여 있고 그 앞으로는 TV, 옆으로는 화장대가 있어서 군더더기없이 깔끔한 구성이었는데요.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침구도 좋고 베드도 괜찮은 타입이라서 꿀잠 잤답니다. 베개도 진짜 이상한 곳은 답이 없는데 골든데이지 호텔은 적당히 폭신하면서도 부드러워서 편하게 잘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조식이 맛있기로도 유명한 곳이라서 맛있는 아침 식사를 즐기러 부지런히 일어났답니다. 상큼한 오렌지 주스부터 샐러드, 스프, 스크램블, 과일 등 여러 종류의 음식이 플레이팅되어 있더라구요. 남녀노소 호불호 없이 누구나 맛있게 아침을 즐길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여행할 때는 더욱 더 아침을 든든하게 챙겨 먹어야 하겠죠?

 

 

서귀포 여행을 더욱 갓벽하게 만들어 준 숙소랍니다. 지금은 늦여름과 초가을 사이 제주의 색다른 풍경이 기대가 되는 시기인데요. 이 날도 아름다운 제주 풍경을 감상하면서 멋진 추억을 만들어볼 수 있었어요. 테라피샹그릴라도 호텔골든데이지 서귀포오션도 여행 리스트에 꼭 넣어 보시길 바랄게요.

 

 

 

호텔골든데이지 서귀포오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