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9 4

제주도 커플 여행지, 가을 해양 레저부터 고퀄 스파 마사지까지!

제주 바다를 자유롭게 느낄 수 있는 곳! 제주도 커플 여행지로도 손색이 없는 타보카인데요. 여러가지 수중, 수상 레저가 복합적으로 준비되어 있는 해양 레저 체험지에요. 친구들이랑 삼삼오오 짝을 이뤄 방문해봤답니다. 제주도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수중 스쿠터가 있어 올 여름부터 완전 핫한 곳이에요. 사장님이랑 직원분이 너무 세심하고 꼼꼼하게 케어해주시더라구요. 일반적으로 우리가 알고 있는 스쿠터는 양손으로 잡고 가는 형식인데요. 여기서 만난 수중 스쿠터는 '수중 아이언맨'이라는 명칭을 가지고 있는만큼 물 속에서 양손이 무척 자유롭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허리벨트, 허벅지 착용형이라 정말 편하고 신기하더라구요. 아름다운 표선 바다에서 즐기며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체험이에요. 핫한 여름 시즌도 물론 좋지만 추워지기..

9월 서귀포 관광, 코끼리가 있어 더욱 즐거운 점보빌리지!

9월 서귀포 관광 계획하시는 분들이라면 점보빌리지는 꼭 들러보시면 좋겠어요. 제는 물론 우리나라 어디서든 흔히 보기 힘든 코끼리쇼, 코끼리 체험이 있는 곳이거든요. 아름다운 제주와 함께 남다른 아우라의 코끼리까지 만날 수 있어 제주도민들은 물론 제주를 찾는 많은 여행객들이 찜하고 있는 핫플레이스랍니다. 특히 최근 프라이빗 패키지 프로그램이 따로 생겨서 더 좋은데요. 온라인으로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는 패키지랍니다. 1일 8팀만 한정으로 받고 있고 키즈동반 여행객들에게 추천하고 있어요. 본관 옆에 따로 마련된 별관인 웰컴하우스에서 프라이빗하게 시간을 보내며 별도로 체험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되어 있는 패키지 프로그램이랍니다. 프라이빗 패키지라서 모든 게 특별하고 색다르게 느껴졌던 것 같아요. 코끼리에게 주는..

제주도 가을 여행, 색다른 체험이 기다리고 있어 더욱 좋은 곳!

제주도 가을 여행, 어디로 떠나면 좋을까 고민하다가 첫번째로 골라본 곳은 바로 휴애리에요! 제주를 가장 많이 닮은 테마파크이기도 하고 늘 관리가 잘 되어 있어서 많은 분들이 찾는 여행지랍니다. 제주도민들도 휴일이나 연휴에 즐겨찾는 곳이라서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 것 같아요. 시즌마다 꽃 축제가 열리는 곳이기도 해서 올 여름에는 수국이 만발한 정원을 만끽할 수가 있었는데요. 다가오는 가을 시즌에는 핑크뮬리가 피어날 예정이라서 더욱 기대가 되는 것 같아요. 'JEJU'라고 되어 있는 벤치 겸 조형물은 핫한 포토존이라 인증샷을 안 찍고 넘어갈 수가 없더라구요. 자연스레 이어진 관람 동선을 따라 산책하듯 걷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휴애리! 가을 제주도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곳이 확실하죠? 아이부터 어..

서귀포 커플 여행코스, 재방문각 준비하게 만드는 곳들!

서귀포 커플 여행코스로 빼놓을 수 없는 핫플레이스! 바로 마사지가 아닐까 싶은데요. 너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온 테라피샹그릴라에요. 인도 공주도 제주여행 시 방문해서 극찬하고 갔다는 샵이랍니다. 마사지샵이니만큼 여유롭게 3~4일 전 미리 예약하고 방문했는데요. 원장님이 친절하게 맞아주셔서 기분좋게 관리를 받고 왔던 것 같아요. 내부 시설도 너무 깔끔하게 잘 되어 있더라구요. 블링블링하면서도 고급스럽게 꾸며져 있어서 인도 공주가 극찬하고 간 이유를 단박에 알 수 있었답니다. 족욕부터 하고 전신 마사지를 받기로 해서 준비된 옷으로 갈아 입었어요. 탈의실, 샤워시설도 잘 되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10분 정도 편히 앉아 족욕부터 할 수 있었답니다. 따뜻한 족욕물에 뭘 넣어 주셨는데 물색이 붉게 변해서 신기..

제주도 관광 2022.09.0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