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코스

9월 서귀포 관광, 코끼리가 있어 더욱 즐거운 점보빌리지!

파인드제주 2022. 9. 15. 18:01

 

9월 서귀포 관광 계획하시는 분들이라면 점보빌리지는 꼭 들러보시면 좋겠어요. 제는 물론 우리나라 어디서든 흔히 보기 힘든 코끼리쇼, 코끼리 체험이 있는 곳이거든요. 아름다운 제주와 함께 남다른 아우라의 코끼리까지 만날 수 있어 제주도민들은 물론 제주를 찾는 많은 여행객들이 찜하고 있는 핫플레이스랍니다.

 

 

특히 최근 프라이빗 패키지 프로그램이 따로 생겨서 더 좋은데요. 온라인으로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는 패키지랍니다. 1일 8팀만 한정으로 받고 있고 키즈동반 여행객들에게 추천하고 있어요. 본관 옆에 따로 마련된 별관인 웰컴하우스에서 프라이빗하게 시간을 보내며 별도로 체험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되어 있는 패키지 프로그램이랍니다.

 

 

프라이빗 패키지라서 모든 게 특별하고 색다르게 느껴졌던 것 같아요. 코끼리에게 주는 먹이도 이렇게 예쁘고 고급스럽게 포장해서 디피되어 있더라구요. 양배추부터 당근, 바나나까지 정말 푸짐하게 세팅되어 있어서 먹이주기 체험을 하는 입장에서도 더 기분이 좋았던 부분이랍니다.

 

 

맛있는 간식도 야무지게 준비해주셨는데요. 잠시 대기하는 동안에도 입이 심심할 겨를이 없더라구요. 쿠키에 팝콘에 음료, 커피까지 있어서 호불호 없이 맛있게 먹으면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답니다. 거기다 프라이빗 패키지 고객에게는 기념품샵 20%, 매점 10% 할인권도 제공이 되는데 이 부분도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본격적으로 체험 프로그램을 하러 가기 전에 이렇게 빔프로젝트로 점보빌리지와 코끼리에 관련된 재미있는 영상도 틀어주시는데요. 아이들이 바로 집중하고 너무 즐겁게 감상하더라구요. 코끼리에 대한 몰랐던 상식도 알게 되고 신기하고 유익한 시간이었던 것 같아요. 9월 서귀포 관광 키즈동반 여행객들에게 추천하는 패키지 프로그램이니만큼 정말 알찬 구성이에요.

 

 

코끼리 먹이주기 체험도 별도로 마련된 공간으로 이동해서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 본관에서 기본 티켓을 구매해서 체험하시는 분들은 이런 공간은 없고 코끼리 테마쇼 중간 중간 바나나 먹이를 주는 시간이 다인 것 같아요. 프라이빗 패키지를 예약하게 되면 이렇게 따로 체험을 해볼 수 있어서 남다른 것 같습니다.

 

 

점보빌리지 야외 정원을 거닐어보는 코끼리 트래킹 체험을 이어서 진행하는데요. 멋진 코끼리 위에 얹어진 태국 전통의자에 앉아 여유롭게 트래킹을 할 수 있었답니다. 야자수 나무 숲 사이를 코끼리와 함께 트래킹하는 기분이 정말 남다르고 이색적이더라구요. 이제 선선해지는 가을 시즌이라 더욱 추천하고 싶은 체험이에요.

 

 

마지막으로 즐겨본 코끼리 테마쇼! 역시 프리이빗 패키지 고객들은 가장 먼저 공연장 안으로 입장하게 되는데요. 앉고 싶은 자리에 앉는 거라 먼저 들어가면 가장 좋은 자리를 찜할 수가 있답니다. 가장 앞줄에 앉아서 편하게 코끼리 테마쇼를 관람해볼 수가 있었어요. 코끼리가 공연을 하는 곳이라 그런지 역시 어마어마하게 넓더라구요.

 

 

약 50분 동안 코끼리 테마쇼가 진행이 됩니다. 동남아 현지 조련사와 코끼리 그리고 신나는 음악과 나레이션까지 더해져 즐거운 시간을 선사하는데요. 1분 1초도 눈을 뗄 수 없을 정도로 화려하고 신기한 묘기가 끊임없이 펼쳐져요. 중간 중간 고객이 직접 공연 속에 참여할 수 있는 서프라이즈 코너도 마련되어 있어 더욱 즐거운 시간이었답니다.

 

 

9월 서귀포 관광 코스로 추천할 수 밖에 없는 꿀잼 점보빌리지! 프라이빗 패키지로 미리 예약해서 방문하면 더욱 즐겁고 색다르게 체험 프로그램을 즐겨볼 수 있어요. 저도 그렇고 제 지인들도 아이들 데리고 가서 대만족하고 온 곳이랍니다. 점보빌리지에 가보셨더라도 이 패키지로 또 한번 재방문해보시면 좋아요. 선선한 가을 바람 불어오는 제주에서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코끼리 먹이주기 체험, 트래킹 체험, 공연까지 한번에 만나보시길 바랄게요.

 

 

 

점보빌리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