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코스

제주도 커플 여행지, 가을 해양 레저부터 고퀄 스파 마사지까지!

파인드제주 2022. 9. 21. 10:20

 

제주 바다를 자유롭게 느낄 수 있는 곳! 제주도 커플 여행지로도 손색이 없는 타보카인데요. 여러가지 수중, 수상 레저가 복합적으로 준비되어 있는 해양 레저 체험지에요. 친구들이랑 삼삼오오 짝을 이뤄 방문해봤답니다. 제주도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수중 스쿠터가 있어 올 여름부터 완전 핫한 곳이에요.

 

 

사장님이랑 직원분이 너무 세심하고 꼼꼼하게 케어해주시더라구요. 일반적으로 우리가 알고 있는 스쿠터는 양손으로 잡고 가는 형식인데요. 여기서 만난 수중 스쿠터는 '수중 아이언맨'이라는 명칭을 가지고 있는만큼 물 속에서 양손이 무척 자유롭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허리벨트, 허벅지 착용형이라 정말 편하고 신기하더라구요.

 

 

아름다운 표선 바다에서 즐기며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체험이에요. 핫한 여름 시즌도 물론 좋지만 추워지기 전까지는 가을 시즌에도 너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만 14세 이상부터 환갑을 넘기신 분들까지 충분히 체험이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다음 시즌에는 부모님 모시고도 한번쯤 꼭 가보고 싶은 곳이에요.

 

 

착용도 컨트롤도 세상 쉽다는 점까지 너무 마음에 들었는데요. 정말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어 접근성도 참 좋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시원한 바다에 발을 담그는 것만으로도 정말 힐링이 되는 느낌이었어요. 특히 친구들이랑 함께 어울려서 체험하니 즐거움이 배가 되는 것 같더라구요.

 

 

아름다운 제주 바다를 보다 쉽고 흥미진진하게 즐기고 싶은 분들이라면 타보카 꼭 가보셨으면 좋겠어요. 양손이 자유롭고 안전하고 튼튼한 허리벨트, 허벅지 착용형 장비가 잘 받춰주고 있으니 걱정이 없었답니다. 함께 체험을 한 친구들 중에서도 약간 바다 초보자들이 많았는데 다들 너무 편하고 재미있게 체험하더라구요.

 

 

제주도 커플 여행지 체험하기 전후로 해변에서 멋진 인증샷도 남겨볼 수 있었어요. 장비 자체가 정말 아이언맨을 연상케 하는 느낌이라 더 색다르고 즐거웠는데요. 표선 바다가 이렇게 넓고 아름다운지 새삼 온몸으로 느낄 수 있었던 날이었답니다. 제주도에서 처음 선보인다는 수중 스쿠터! 타보카 수중 아이언맨 체험하면서 즐겁게 시간을 보내 보시길 바랄게요.

 

 

 

타보카 수중 아이언맨

 

 

 

제주도 커플 여행지로 스파, 마사지를 빼놓을 수 없겠죠? 스파브릭스는 중문관광단지 내 위치하고 있는 곳인데요. 브릭스호텔 1층에 있어서 그런지 고퀄 인테리어와 무드가 정말 좋았어요. 2~3일 전 미리 예약을 해둔 상태라서 유선으로 확인 전화 1통만 하고 여유롭게 방문했어요. 사장님랑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고 나이스하셔서 편하고 관리를 받을 수 있었답니다.

 

 

커플 고객들에게 드리는 특별한 이벤트도 상시 진행 중이구요. 산전/산후 케어부터 다양한 관리 프로그램이 참 많이 마련되어 있는 곳이랍니다. 서귀포 사는 제 아는 지인도 애기 낳고 나서 여기서 케어를 끊어서 관리를 받았었는데 너무 만족스러워 했다더라구요. 저도 추천 받아서 서귀포 방문할 때마다 종종 들리는 샵이에요.

 

 

스파브릭스는 100% 퓨어 아로마 오일을 사용하는 곳으로도 유명해요. 여러 아로마 오일이 마련되어 있고 직접 향을 맡아 자기 자신에게 맞는 오일을 골라 선택하는 방식이랍니다. 처음에는 다 좋지 않을까, 라고 생각했는데 직접 제가 맡아서 고르다 보니 정말 뭔가 끌리고 더 맡고 싶은 향이 있긴 하더라구요.

 

 

처음은 간단하게 족욕 관리로 시작했는데요. 테라피스트분들이 1:1로 전담 케어를 해주시기 때문에 너무 편하고 좋았답니다. 미리 예약하고 방문한터라 기다릴 필요도 없이 시간도 야무지게 활용할 수 있었어요. 족욕룸에 편하게 앉아 수다도 떨고 SNS도 하면서 재미있게 족욕부터 즐겨봤네요.

 

 

특히 스파브릭스는 프라이빗한 스파룸이 있어 더욱 좋은 제주도 커플 여행지에요. 1인용 스파 욕조 2개가 나란히 놓여 있고 샤워 부스, 조명, 블루투스까지 야무지게 세팅되어 있는 곳이었는데요. 와인이랑 핑거푸드도 있어 기분까지 좋아지는 시간이었어요. 30~40분 정도 방해받지 않고 즐겁고 여유롭게 스파를 즐길 수 있었답니다.

 

 

스파가 마무리되고 나면 준비되어 있는 마사지룸으로 이동해요. 스파브릭스는 1인실부터 커플실, 다인실까지 인원에 맞게 다양하게 룸이 마련되어 있어서 더욱 좋답니다. 누구랑 몇명이랑 가든 편하게 일행끼리만 관리를 받을 수 있어서 이보다 더 좋을 순 없겠더라구요. 마사지룸도 화이트, 브라운톤으로 아늑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 참 멋졌어요.

 

 

머리 끝부터 발 끝까지 전신 아로마 마사지를 받았는데요. 관리에 들어가기 전 직접 고른 아로마 오일로 받기 때문에 뭔가 더 제 몸에 착 달라붙는 느낌이었답니다. 오랜 경력과 남다른 노하우를 지닌 테라피스트분들이 1:1로 케어해주시는터라 걱정없이 오로지 마사지 받는 것에만 집중할 수 있었어요.

 

 

제주도 커플 여행지로 손색이 없었던 스파브릭스! 그리고 표선 바다를 자유롭게 누비며 즐길 수 있는 타보카 수중 아이언맨까지! 가을 시즌에도 놓칠 수 없는 여행지들이죠? 참 멋진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핫플레이스들인만큼 제주로 커플 여행이나 나들이를 계획하는 분들이라면 꼭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스파브릭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