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코스

제주 서귀포 힐링코스, 코끼리도 만나고 고퀄 스파도 받은 날!

파인드제주 2022. 11. 24. 13:22

 

제주 서귀포 힐링코스 덕분에 찐 힐링하고 온 날! 프라이빗 패키지가 있어서 너무 좋았던 점보빌리지부터 방문했는데요. 오전 12시부터 프로그램이 진행되기 때문에 30분 전에 웰컴하우스로 입장하면 된답니다. 하루 10팀 한정으로 받는 패키지 프로그램이라 여행 스케줄 있으신 분들은 미리 예약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점보빌리지 본관 옆으로 이렇게 웰컴하우스가 따로 마련되어 있는데요. 어느 리조트 로비마냥 여유롭고 깔끔하게 조성되어 있어 들어서자마자 '우와-' 하고 감탄이 절로 나오더라구요. 벽화도 그려져 있고 코끼리 조형물과 인디언 텐트, 별도 웰컴하우스 스낵코너 등 즐길거리와 함께 편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이었답니다.

 

 

프라이빗 패키지는 키즈동반 방문객들에게 추천하는 점보빌리지만의 특화된 특별 체험 프로그램이에요. 본관에서 하는 일반 티켓이 아니기 때문에 방문하시기 전 미리 온라인으로 예약하고 가시면 좋답니다. 특히 아이나 어르신들과 함께 하는 가족여행에서 편하게 체험하며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좋더라구요.

 

 

11시 30분 입장해서 12시 체험 시작 전까지 웰컴드링크와 간식을 먹으면서 재미있는 영상을 볼 수 있는데요.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우리 일행끼리만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어른아이 할 것 없이 다 같이 볼 수 있는 영상이었는데, 코끼리에 대한 내용 및 점보빌리지 체험 프로그램에 대해서도 나와서 보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제일 처음 하게 되는 체험 프로그램은 코끼리 특별 먹이주기 체험이랍니다. 별도로 마련된 공간에서 코끼리와 1:1로 교감하며 먹이주기를 해볼 수 있어요. 프라이빗 패키지에서는 먹이도 바구니에 예쁘게 담아주시기 때문에 인증샷 찍기도 좋고 여러모로 편하고 즐겁게 체험이 가능하답니다. 아이들이 특히나 너무 좋아했던 것 같아요.

 

 

제주 서귀포 힐링코스 두번째 체험은 트래킹이에요. 점보빌리지의 멋진 야자수 정원을 코끼리를 타고 트래킹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이에요. 코끼리 등 위에 얹어진 태국 전통의자에 앉아서 여유롭게 즐길 수 있어 안성맞춤이었는데요. 점보빌리지 전문 사진사분이 인증샷도 남겨주셔서 너무 좋았답니다.

 

 

마지막은 역시 대망의 코끼리쇼! 공연 역시 프라이빗 패키지 고객들이 제일 먼저 우선 입장을 하는데요. 가장 좋은 자리에 앉을 수 있어서 이 점도 너무 좋더라구요. 여러 코끼리가 한꺼번에 나와서 다양한 퍼포먼스와 묘기를 보여주는 코끼리쇼! 50분 동안 진행되는데 시간이 어느새 지나갔나 싶을 정도로 푹 빠져서 봤네요.

 

 

제주 서귀포 힐링코스로 안성맞춤인 점보빌리지! 이렇게 주차장도 여유롭고 넓게 조성되어 있어서 주차도 편하더라구요. 아무래도 주차가 불편하고 힘들면 가기 꺼려지기 마련인데요. 점보빌리지는 그런 점 1도 없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꼭 가보시길 바랄게요!

 

 

 

힐링코스하면 스파, 마사지를 빼놓을 수 없을 것 같아요. 여름 시즌에도 종종 갔지만 추운 시즌에도 미리 찜콩해놓고 다녀오는 스파브릭스! 1:1 맞춤 케어 아로마 테라피와 스파가 있어서 인기가 많은 곳이에요. 3일 전 미리 예약하고 가니까 걱정없이 여유롭게 케어를 받고 올 수 있었답니다.

 

 

스파브릭스는 이렇게 아로마 오일향을 먼저 맡으면서 자기에게 맞는 오일을 찾게 된답니다. 무의식 속에서 자신에게 맞는 걸 찾아내게 된다고 하더라구요. 신기하기도 하고 실제로 저도 하면서 정말 미세하게나마 더 끌리는 향이 있어서 그걸로 선택해서 관리를 받을 수 있었어요. 제가 직접 고르니 더 믿음도 가고 재미있었답니다.

 

 

여기가 바로 스파브릭스 관리실이에요! 1인실, 2인실, 다인실로 다양하게 룸이 구성되어 있더라구요. 혼자라도 둘이라도 셋이라도 상관없이 편하게 받을 수가 있어서 이것도 킬링 포인트인 듯! 미리 참고해 보셔도 좋아요.

 

 

오랜 경력과 노하우를 지닌 전문 테라피스트분들이 1:1로 케어해주신답니다. 관리에 들어가기 전 최근 불편했던 곳이나 더 집중적으로 관리를 받고 싶은 부위에 대해서 말씀드렸었는데요. 하나하나 꼼꼼하게 기억하시고 케어해 주셔서 너무 편했답니다. 직접 고른 아로마 오일로 케어를 받으니 기분도 좋더라구요.

 

 

시원하게 마사지를 받고 있으니 그동안 쌓였던 스트레스랑 근육통이 사르르 녹아 없어지는 것만 같았답니다. 제주여행에서 힐링코스를 빼놓을 수 없는만큼 스파브릭스에서 스파 + 마사지는 필수인 것 같아요. 중문관광단지와도 가까워서 여기 가기 전에 근처 유명 관광지도 쭉 둘러보고 여행 동선 짜기에도 안성맞춤이라 더 좋았네요.

 

 

스파브릭스만의 특별한 공간! 프라이빗함이 가득한 스파룸인데요. 원장님이 직접 욕조에 오일을 넣어 주시더라구요. 향도 좋고 비주얼도 좋고 스파하기 전부터 너무 기대가 됐답니다. 와인이랑 쿠키도 제공되서 무드있게 스파를 즐길 수 있었어요. 족욕부터 시작해서 마사지, 스파까지 풀코스 정말 갓벽했던 하루에요.

 

 

30~40분 정도 방해받지 않고 스파를 즐길 수가 있어요. 노래를 들을 수 있는 블투 스피커도 있고 조명도 아늑해서 있는 내내 기분이 너무 좋더라구요. 다가오는 추운 겨울 시즌, 이만한 힐링도 또 없을 것 같아요. 친구, 연인, 부부 누구든 2인이라면 스파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해 보시길 바랄게요.

 

 

제주 서귀포 힐링코스로 제격인 스파브릭스! 덕분에 오랜만에 힐링 제대로 하고 왔어요. 미리 예약하고 가니 더욱 빠르고 편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어 좋았답니다. 유선 상으로도 충분히 상담이 가능하기 때문에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스파브릭스로 연락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제주여행은 힐링! 빼먹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