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코스

서귀포 커플 코스, 또 가고 싶어서 미리 찜해논 힐링 여행지들!

파인드제주 2022. 11. 3. 15:44

서귀포 커플 코스로 다시 한번 가고 싶은 테라피샹그릴라! 찐 아로마 마사지를 느끼고 싶은 분들이라면 여기는 한번쯤 꼭 가보셔야 할 것 같은데요. 여러 유명인은 물론 인도 공주까지 방문해서 극찬을 하고 갔다고 하니 알면 알수록 저만 알고 싶 은 곳이더라구요. 원장님도 오랜 경력과 노하우를 갖고 계신 분이라 더욱 믿음이 갔답니다.

 

 

내부 인테리어도 블링블링하고 참 멋지더라구요. 어마어마 넓은 건 아니었지만 아기자기하면서도 쾌적하게 조성되어 있어서 마사지 받기 딱 좋았어요. 간단한 족욕부터 하고 마사지 받기로 해서 잠시 대기하는 시간도 있었는데요. 따뜻하고 맛있는 차랑 간식도 주셔서 기분좋게 기다릴 수 있었답니다.

 

 

탈의실 및 샤워실도 잘 마련되어 있었어요. 화장대도 블링블링하니 시선강탈 제대로였는데요. 저희 집에 있는 것마냥 있을 건 다 있더라구요. 개인용품만 챙겨가시면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저도 가방에 미니 파우치만 하나 딱 넣고 갔는데 테라피샹그릴라에 거진 다 비치되어 있어서 너무 편하게 썼답니다.

 

 

온몸을 노곤노곤하게 만들어주는 족욕부터 했어요. 족욕물에 뭘 넣어주셨는데 물색이 붉게 변하면서 은은하게 좋은 향기도 나더라구요. 10분 정도 휴대폰 보면서 족욕을 여유롭게 즐길 수 있었어요. 발만 따뜻해지는데도 피로가 싹 풀리는 것 같은 기분이 들었답니다. 역시 발이 편해야 몸이 편하다는 말은 진리인 것 같아요.

 

 

본격적으로 아로마 마사지를 받았는데요. 관리베드나 침구도 쾌적하게 관리되어 있어서 찝찝함 1도 없이 편하게 누워 관리를 받을 수 있었답니다. 종종 약간 냄새가 나거나 청결도가 떨어지는 곳들이 있는데 여기는 0.001도 그런 게 없더라구요. 

 

 

특히 테라피샹그릴라는 서귀포 커플 코스로 추천하는 곳이니만큼 스톤 테라피로도 핫했는데요. 균일하지 않은 울퉁불퉁한 돌을 따스하게 데워 몸 위에 올려 마사지를 하는 방식이었답니다. 혈액 순환도 잘 되고 수기로 하는 것과는 또 다른 느낌이라 신기했어요. 이래서 스톤 테라피를 부러 받으러 가나 싶은 생각도 들더라구요.

 

 

머리 끝부터 발 끝까지 정말 시원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었어요. 역시 마사지는 받으려면 잘 하는 곳에서 받아야죠! 그리고 전신 마사지는 필수! 저는 미리 3일 전에 유선으로 상담 후 예약했답니다. 서귀포 사는 지인이 추천해줘서 알게 된 곳인데 이제는 제가 완전 애정하는 마사지샵이 된 것 같아요.

 

 

제주로 커플여행 오시는 분들에게 소개해 드리고 싶었던 테라피샹그릴라! 서귀포 시내권에 자리하고 있는터라 근처 맛집이나 카페, 상가 거리가 가까워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도 좋더라구요. 여기에서 마사지 시원하게 받고 든든하게 식사를 하거나 달달한 커피와 디저트를 하시는 것도 너무 좋을 것 같네요.

 

 

서귀포 커플 코스의 백미는 역시 숙소! 이날 숙소는 호텔골든데이지서귀포오션이었어요. 서귀포매일올레시장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여행객분들이라면 한번쯤은 들어보셨을만한 가성비 숙소랍니다. 제주도민들도 서귀포 시내권에서 하루 이틀 묵으면서 힐링하려고 많이 찾는 곳이기도 해요. 개인적으로는 이만한 가성비 서귀포 호텔이 또 있을까 싶을 정도입니다.

 

 

5성급 호텔 부럽지 않은 로비에서부터 만족스러움이 묻어나더라구요. 직원분들도 상냥하시고 친절하셔서 편하게 체크인-체크아웃을 할 수 있었구요. 주차는 기계식 주차인데 주차 도와주시는 직원분도 꼼꼼하게 잘 도와주셨답니다. 여러모로 가성비는 물론 가심비까지 만족시켰던 숙소가 아닐까 싶어요.

 

 

로얄스위트 객실을 예약했는데요. 거실+방 구조로 되어 있어서 조금 더 여유롭게 묵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어요. 호캉스에 딱인 객실인데 합리적인 금액대에 이용이 가능하니 선택하지 않을 이유가 없더라구요. 쇼파도 큼지막하고 쇼파 테이블도 있어서 간식, 야식 먹으면서 딩굴거리기 너무 좋았네요.

 

 

서귀포항과 가까운 곳이라서 아름다운 서귀포 바다 풍경을 잔뜩 감상할 수가 있어요. 맨 꼭대기층이 13층인데요. 제주는 높은 건물이 거의 없는터라 10층 이상만 올라가도 드넓은 풍경을 볼 수가 있답니다. 뭔가 막힘없이 뚫려 있는 기분이라 다른 지역에서 놀러오시는 분들도 이 점을 느끼실 것 같아요.

 

 

거실 옆으로 난 문으로 들어가면 침실이 나와요. 더블베드 2개가 나란히 놓여 있고 화장대, 벽걸이 TV까지 야무지게 비치되어 있어서 거실과는 또 다른 분위기를 자아낸답니다. 저는 아무리 생각해도 여기 정말 가성비 좋은 것 같아요. 제 지인들이나 회사 동료들도 이 호텔에 묵었었는데 다들 별로라는 이야기는 한번도 못 들어봤거든요.

 

 

노을이 지는 시간도 놓칠 수 없겠죠? 이날은 엄마랑 갔었는데 하늘하늘 예쁜 원피스를 입고 계셔서 멋진 사진 많이 남겨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근처 서귀포매일올레시장 야시장도 둘러보고 볼거리, 먹거리, 쇼핑거리 구경하느라 시간가는줄 몰랐답니다. 도보로 걸어서 시장 구경을 갈 수 있어서 이 부분도 킬포가 아닐까 싶어요.

 

 

아침에는 든든하게 조식부터 먹었어요. 여행할 때는 특히 아침을 잘 먹어야 하루가 활기찬 느낌이 드는데요. 식당도 넓게 잘 조성되어 있고 음식 종류도 다양한터라 아이어른 할 것 없이 푸짐하게 먹기 좋더라구요. 당일 예약보다는 미리 예약하시는 게 조식 금액이 할인이 들어가니 이 부분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서귀포 커플 코스 고민하고 있는 분들에게 꼭 추천하고픈 곳들이에요. 여독을 싹 풀어주는 마사지부터 꿀잠자게 해주는 편안하고 아늑한 숙소는 빼놓을 수 없는 포인트겠죠? 특히 사랑하는 남자친구, 여자친구와 제주로의 여행을 준비하고 있으시다면 오늘 포스팅 꼭 참고해 보시길 바랄게요!

 

 

 

호텔골든데이지서귀포오션

 

 

 

테라피샹그릴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