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코스

제주도 가을 여행, 색다른 체험이 기다리고 있어 더욱 좋은 곳!

파인드제주 2022. 9. 6. 16:57

 

제주도 가을 여행, 어디로 떠나면 좋을까 고민하다가 첫번째로 골라본 곳은 바로 휴애리에요! 제주를 가장 많이 닮은 테마파크이기도 하고 늘 관리가 잘 되어 있어서 많은 분들이 찾는 여행지랍니다. 제주도민들도 휴일이나 연휴에 즐겨찾는 곳이라서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 것 같아요.

 

 

시즌마다 꽃 축제가 열리는 곳이기도 해서 올 여름에는 수국이 만발한 정원을 만끽할 수가 있었는데요. 다가오는 가을 시즌에는 핑크뮬리가 피어날 예정이라서 더욱 기대가 되는 것 같아요. 'JEJU'라고 되어 있는 벤치 겸 조형물은 핫한 포토존이라 인증샷을 안 찍고 넘어갈 수가 없더라구요.

 

 

자연스레 이어진 관람 동선을 따라 산책하듯 걷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휴애리! 가을 제주도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곳이 확실하죠? 아이부터 어른까지 남녀노소 연령대 상관없이 모두가 함께 들리기 좋은 여행지에요.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에는 얼마나 더 예쁘고 아름다울지 설레이기까지 하네요.

 

 

다채로운 포토존이 곳곳에 조성되어 있어서 휴애리만 가면 정말 사진을 많이 찍게 되는 것 같아요. 아름답게 조성된 자연 풍경을 배경으로 여러 포토존이 만들어져 있는터라 어디에서 찍을지 고민이 될 정도랍니다. 휴애리자연생활공원에서 제주의 속살을 온몸으로 느껴 보시는 것도 너무 좋겠죠?

 

 

기념품 코너도 빼놓을 수가 없어 들러 봤는데요. 제주제주한 다양한 소품과 기념품이 즐비했답니다. 특히 컵들이 너무 귀엽더라구요. 소주잔 4개가 1세트로 되어 있는 것도 있었는데 선물용으로 너무 좋을 것 같았어요. 마침 생각나는 지인이 있어서 저도 한두개 구입해서 나왔네요.

 

 

관람 동선 중간쯤 만나볼 수 있는 카페도 그냥 지나치기 힘든 곳이에요. 계절 음료는 물론 디저트, 커피를 즐기면서 여유롭게 머물러볼 수 있는 공간이랍니다. 계절꽃이 흐드러지게 피어있는 휴애리 정원을 감상하며 힐링할 수 있었는데요. 특히 돌하르방 모양의 페트병에 담겨 나오는 한라봉 주스가 너무 맛있었어요.

 

 

가을 제주도 여행하면 떠오르는 휴애리! 제주제주하다는 말이 단박에 떠오를 정도로 제주를 가장 많이 닮은 테마파크가 아닐까 싶어요. 올 가을에도 놓칠 수 없는 핫플레이스랍니다. 가족과 함께 제주로의 여행 및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휴애리자연생활공원도 꼭 방문해 보시길 바랄게요.

 

 

 

휴애리자연생활공원

 

 

 

아름다운 제주 바다를 만끽하며 안전하게 낚시 체험을 할 수 있는 낚고락고 신흥바다낚시공원도 들러 보세요. 바다에서의 낚시를 꿈꾸는 분들이라면 꼭 가보셔야 할 곳이랍니다. 제주도 최초이자 유일한 바다 낚시터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데요. 특히 선선해지는 가을 시즌에는 더 즐기기 좋을 것 같더라구요.

 

 

낚고 ZONE, 테우낚시 ZONE, 락고 ZONE, 대기실, 매점, 쉐프 ZONE까지! 넓고 여유롭게 갖춰져 있어서 불편함 없이 낚시도 즐기고 시간을 보낼 수 있었는데요. 뱃멀미 1도 걱정할 것 없이 낚시 체험을 할 수가 있었답니다. 프로라도 초보라도 여기에서는 모두가 한 마음 한 뜻으로 멋진 추억을 만들어 볼 수 있어요.

 

 

특히 이곳은 1인 기준으로 요금을 책정하지 않더라구요. 낚싯대 사용 기준으로 입장료를 받는 점도 좋았어요. 동반 입장은 4,000원만 추가하면 된답니다. 도민 할인 적용도 되니 이 점도 참고하셔야겠죠? 가족 단위 및 단체로 가더라도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어 가성비도 좋은 여행지가 아닐까 싶어요. 직접 잡은 신선한 물고기를 제주도 내 회센터보다도 훨씬 저렴하게 포장할 수 있도록 특별한 혜택도 드리고 있으니 미리 확인해 보시길 바랄게요.

 

 

잡히는 어종도 쉽게 접할 수 없는 고급 어종들이라는 점! 감성돔, 참돔, 북바리, 돌돔 등 낚시 체험하는 분들에게는 환상적인 경험을 선사할 것 같은데요. 세상 맑은 바닷물 속에서 유유히 헤엄치는 물고기 모습을 그대로 볼 수 있어서 정말 좋았답니다. 꼭 잡지 않더라도 바다 낚시터의 분위기를 느끼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더라구요.

 

 

제주공항에서 30분, 함덕 부근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한 곳이기도 하답니다. 접근성도 편리하고 너무 외곽지도 아니라서 방문하기도 편한데요. 기상 상황에 상관없이 사계절 언제든 안전하게 낚시를 즐길 수 있는 낚고락고 신흥바다낚시공원 덕분에 저희도 너무 즐거웠어요. 사장님, 직원분 모두 친절하고 꼼꼼하게 케어해 주셔서 너무 감사했네요.

 

 

평소 낚시를 접하기 힘들거나 처음 낚시하는 분들도 제주여행에서 정말 기억에 오래오래 남을만한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곳이에요. 선선한 가을 바람이 불어오니 더욱 낚시를 느긋하게 즐길 수 있겠더라구요. 저도 이번 추석 연휴에 부모님과 함께 낚시 체험하러 또 다시 방문할 예정이랍니다.

 

 

가을 제주도 여행 어디로 갈까 고민하고 있다면 꼭 찜해 보셨으면 좋을만한 장소에요. 찐 바다지만 안전하게 낚시를 즐길 수 있도록 되어 있으니 이보다 더 좋을 수는 없겠죠? 온가족 모두 함께 낚시 체험할 수 있는 제주 유일의 바다낚시공원이니만큼 여행코스로 제격인 것 같습니다. 낚으는 손맛, 먹는 즐거움까지 두루두루 있는 곳! 올 가을 꼭 방문해 보시길 바랄게요.

 

 

 

낚고락고(신흥바다낚시공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