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코스

연령대 상관없이 누구나 가기좋은 8월 제주 여행코스 모음!

파인드제주 2022. 8. 18. 12:51

 

연령대 상관없이 누구나 가기좋은 8월 제주 여행코스! 첫번째로 소개해드리고 싶은 곳은 평소 흔히 접하기 힘든 코끼리들이 있는 점보빌리지인데요. 코끼리 먹이주기 체험, 트래킹 체험, 공연을 프라이빗 패키지 프로그램으로 만나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해서 제주도민들은 물론 많은 여행객들이 즐겨찾는 핫플레이스랍니다.

 

 

여기가 바로 프라이빗 패키지 고객이 이용하는 별관 웰컴하우스에요. 고급 리조트 로비처럼 조성되어 있어서 정말 프라이빗하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인디언 텐트랑 코끼리 조형물 등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요소도 많아서 딱이었답니다. 키즈동반 여행객들에게 추천하는 패키지 프로그램이니만큼 참 좋았어요.

 

 

점보빌리지 프라이빗 패키지 프로그램은 하루 8팀 한정으로만 예약을 받아요. 그래서 여행 스케줄이 정해져 있으신 분들은 미리 예약하시는 걸 추천드린답니다. 휴가 시즌에도 북적일 필요없이 우리 일행끼리만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안성맞춤이에요.

 

 

코끼리에게 줄 당근, 바나나, 양배추 먹이도 정말 예쁘게 플레이팅되어 있었답니다. 잠시 대기하는 동안 입이 심심할 틈이 없게 음료와 간식도 제공되더라구요. 그리고 기념품샵 20%, 매점 10% 할인권도 받을 수 있어서 더욱 만족스러웠어요.

 

 

맞은편 벽면으로는 빔프로젝트로 영상을 볼 수 있는데요. 코끼리에 대한 재미있는 영상이 재생되고 있더라구요.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은 영상이라 유익하면서도 즐겁게 감상할 수 있었답니다. 8월 제주 여행코스에서 놓칠 수 없는 핫플이니만큼 구성이 참 알찬 것 같아요.

 

 

코끼리 먹이주기 체험부터 프로그램이 시작됩니다. 따로 조성된 공간에 코끼리와 조련사가 기다리고 있더라구요. 준비된 먹이를 가지고 나가서 코끼리에게 1:1로 먹이를 주며 여유롭게 체험을 해볼 수가 있어요. 프라이빗이라는 이름에 걸맞는 알찬 시간을 선사해준 점보빌리지 덕분에 너무 힐링이었답니다.

 

 

먹이주기 체험이 끝나면 트래킹을 하러 가게 되는데요. 코끼리 등 위에 얹어진 태국 전통의자에 앉아서 점보빌리지 야외 정원을 여유롭게 거니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답니다. 태국에서도 코끼리를 타봤는데 거기는 너무 야생 느낌이라 불안했었거든요. 여기는 길이 잘 닦여 있어서 안전하고 편하게 트래킹 체험을 즐길 수 있어 좋았어요.

 

 

마지막으로 코끼리 테마쇼를 관람하게 된답니다. 약 50분 동안 진행되는 공연이에요. 하루 2회만 진행되기 때문에 더 소중한 시간이었던 것 같은데요. 동남아 현지 조련사와 코끼리가 1:1 환상 케미를 선보이며 화려한 퍼포먼스와 묘기를 보여주는 공연이에요. 마지막 공연 코스까지 정말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었답니다.

 

 

 

점보빌리지

 

 

 

8월 제주 여행코스 두번째로 만나볼 곳은 신흥바다낚시공원 낚고락고에요. 바다 낚시터로 조성되어 있어서 낚린이들 프로낚시러들 모두 신나게 낚시를 즐길 수 있는 핫플이랍니다. 사계절 기상상황 상관없이 재미있게 체험할 수 있어 이만한 곳도 없을 것 같더라구요. 저도 최근에 너무 신나게 즐기다 왔네요.

 

 

넓게 조성되어 있어서 여기가 낚시터가 맞나 싶을 정도였어요. 이렇게 낚시터 주변으로 테이블이랑 벤치도 많이 조성되어 있는 모습이었는데요. 제주 최초이자 유일의 바다 낚시터이니만큼 정말 잘 되어 있더라구요.

 

 

제주공항에서 30분, 함덕해수욕장에서는 5분 거리에 위치한 곳이에요. 접근성이 편리하고 기상 상황에 관계없이 이용이 가능해서 인기만점이더라구요. 남녀노소, 초보자도 안전하게 낚시를 즐길 수 있는 곳이라는 점도 주목해야 할 포인트가 아닐까 싶어요. 저희도 거의 낚린이들이라서 기대 반 설렘 반으로 향했답니다.

 

 

그리고 뱃멀미 없이 안전하게 바다 낚시를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바다 낚시를 하고 싶은데 배를 잘 못 탄다 하시는 분들에게도 딱이랍니다. 전국적으로도 손꼽히는 시설을 자랑하는 신흥바다낚시공원 낚고락고 덕분에 힐링 제대로 하고 왔네요. 

 

 

또한, 1인 기준이 아닌 낚싯대 사용 기준으로 입장료를 적용하는 점도 너무 좋았어요. 꼭 낚시를 하지 않더라도 구경하러만 가고 싶은 분들도 있을텐데 그런 점에서도 괜찮더라구요. 가족 단위 및 단체로 가더라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제주 여행코스랍니다. 잡히는 어종 또한 쉽게 접할 수 없는 고급 어종들이라 너무 신기하고 재미있었어요.

 

 

평소 낚시를 접하거나 처음 낚시하시는 분들에게도 적극 추천할 수 있는 곳이었어요. 여름 시즌은 물론이고 사계절 언제든지 부담없이 가보셔도 좋을만한 장소였답니다. 직접 잡은 물고기도 저렴한 가격으로 신선하게 회 포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 부분도 미리 참고해보시길 바랄게요.

 

 

 

낚고락고(신흥바다낚시공원)

 

 

 

마지막으로 추천드리고 싶은 8월 제주 여행코스는 우도에 있는 곳이에요. 우도는 제주의 가장 큰 부속섬으로 유명 관광 명소이기도 하죠. 제주에서도 배를 타고 얼마 안 걸리는 곳이라서 누구나 편하게 방문이 가능하답니다. 당일치기도 좋고 1박으로 여유롭게 둘러보며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아요.

 

 

우도에서 가장 높은 곳인 우도봉에 먼저 올라봤는데요. 멋진 풍경을 담고 싶어 카메라를 가지고 가느라 약간 더 힘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편한 운동화 차림이라면 누구나 오를 수 있을 높이라 꼭 가보셔야 할 곳이에요. 제가 갔던 날은 안개가 있었는데 그래서인지 더 운치있고 특별한 풍경을 감상해볼 수 있었답니다.

 

 

아이스크림연구소는 우도봉 아래 자리하고 있는데요. 여행하시는 분들이 오고 가면서 참 많이 들리시는 것 같더라구요. 우도하면 또 우도땅콩 아이스크림이 핫하잖아요. 여기가 또 젤라또 전문점이면서 우도땅콩 아이스크림 핫플이랍니다.

 

 

특히 여기는 젤라또가 좋아서 이태리로 유학까지 다녀오신 사장님이 만든 카페에요. 가게 내부는 아담하지만 다양한 소품과 우도 기념품 및 특산품 등으로 꾸며져 있더라구요. 안에도 앉을 자리가 충분히 있어서 안팎으로 앉아 맛있는 젤라또를 즐겨볼 수가 있답니다.

 

 

젤라또는 특유의 식감과 풍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스크림이죠. 우도땅콩 젤라또를 필두로 제주감귤, 호두, 딸기, 프렌치 바닐라, 녹차, 딸기 등 10가지 이상의 다양한 젤라또가 마련되어 있답니다. 매일 아침 신선하게 만들어내어 준비한다고 하니 믿고먹할 수 있는 맛집이 아닐까 싶어요.

 

 

초코랑 망고 젤라또부터 주문해서 먹었는데요. 너무 상큼하고 달달하니 호불호없이 누구나 좋아할 맛이었답니다. 각자 다른 맛을 주문해서 노나먹는 재미도 있더라구요. 워낙 맛이 다양하니 어떤 걸 골라야 할지 한참이나 고민될 정도였네요. 우도 아이스크림연구소에서 먹는 젤라또는 잊을 수 없어요.

 

 

우도땅콩 젤라또는 고소하고 맛있기로 유명한 우도땅콩이 가득 들어있어 좋았어요. 토핑으로는 물론 안에도 우도땅콩이 잘게 부숴져 푸짐하게 들어 있더라구요. 쫀득한 젤라또 특유의 식감과 우도땅콩의 고소한 풍미가 더해져 정말 맛있게 먹었던 것 같아요. 아이스크림연구소 가게 되시면 이 젤라또는 필수랍니다.

 

 

8월 제주 여행코스로 오늘 추천드린 곳들 전부 만족도가 참 높았던 곳들이에요. 여름 시즌은 물론이고 사계절 내내 가기 좋은 곳들이라서 제주도민들은 물론 여행객분들도 즐겨찾는 핫플레이스랍니다. 무더운 여름을 지나고 있지만 야외 활동을 자유롭게 하기에도 이만한 계절이 또 없죠. 제주여행 및 나들이 계획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가보시길 바래요.

 

 

 

우도아이스크림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