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6 3

제주 실내 가볼만한곳 점보빌리지 장마기간 추천!

오늘은 비가 오는날 가보기 좋은 제주 실내 가볼만한곳 소개 드릴게요! 제주 장마기간 가기에도 제격인 곳인데요~ 아이들이 너무 좋아했던 곳이라 추천 드리려 해요! 위치는 안덕면에 있는데요 오설록, 항공우주박물관 근처에 있어 위치면으로도 접근성도 좋답니다 :)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하기도 편한데요~ 주차를하고 내부로 들어가 보았습니다. 공연장도 넓고 쾌적하게 이루어져 있었는데요. 공연이 시작되니 순서대로 코끼리들이 줄을 지어 입장했어요 동남아 복장을 갖춰 입은 코끼리들이 조련사와 함께 입장을 했는데요. 꼭 동남아 여행을 온듯한 느낌이 들었답니다 ! 제주 실내 가볼만한곳 공연중에는 이처럼 코끼리들이 앉아서 공연을 펼치는가 하면 일어서서 공연을 보여주기도 하는데요 놀라운 코끼리쇼로 즐거움 연속 이더라고요ㅎㅎ 다시..

제주도 관광 2023.06.27

서귀포 마사지 스톤테라피와 아로마로 피로 회복!

서귀포 여행하고 난후 피로 풀러 들려본 서귀포 마사지! 테라피 샹그릴라 ! 이곳은 중문관광단지, 서귀포올레시장 하고도 가까운 거리에 있어 여행하는 분들에게 최적의 위치에 있는데요, 여행 후 가보았는데, 피로 회복은 물론 에너지까지 충전하고 가네요! 원장님도 친절하고 꼼꼼하게 관리를 해주셔서 만족스러운 관리를 받아볼 수 있었는데요 내부는 사진속 처럼 심플 모던한 분위기로 인테리어가 깔끔하게 이루어져 있었습니다~ 황금빛에 인테리어가 눈에 들어 왔는데요 고급스럽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습니다. 소파도 그렇고 벽면 장식까지 화려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어요~!! 꼭 왕실에 들어와 있는 기분? 서귀포 마사지 관리 프로그램은 오일 마사지부터 시작해서 다양한 관리 프로그램으로 이루어져 있었는데요 스포츠 마사지 부터 시..

제주도 여행 2023.06.19

제주 서귀포 관광지 잠수함 체험 휴애리 제주도 수국축제

제주 바닷속 탐험도 하고 몽글몽글 피어난 형형색색 수국꽃을 감상하며 제주 서귀포 관광지에서 낭만적인 시간을 보내봤는데요 두곳 모두 연령대 상관없이 모두 즐길 수 있는 코스라 소개드릴게요. 먼저 다녀왔던 서귀포 잠수함 부터 소개할게요. 1. 서귀포 잠수함 문섬 앞 바닷속을 지아호 잠수함을 타고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서귀포잠수함! 수심에 따라 다양한 모습을 뽐내어 주어 아름다운 절경을 보여주는데요 이곳은 스킨스쿠버들 사이에서도 스노쿨링 포인트 지점으로 유명한곳으로 다채로운 물고기와 난파선, 산호초까지 감상하며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형형색색 산호초는 주황빛으로 반짝반짝 빛이났는데요 꼭 바닷속 보물 같기도 해서 사진을 안찍을 수 없었답니다. 바닷물에 이리저리 흘날리는 모습이 아름다웠어요. 중간지점에 가면 ..

제주도 여행 2023.06.0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