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사진

제주 썬호텔 맛집 돈오름숯불갈비 도민들도 즐겨가는 흑돼지맛집

파인드제주 2018. 12. 14. 11:16




제주 썬호텔 맛집 돈오름숯불갈비에 다녀왔어요 ! 

제주 썬호텔은 공항에서 가까운 호텔이라 많은 분들이 

공항근처 호텔로 많이 이용하시는 호텔인기도 한데요 !
그곳에 있는 썬호텔과 가까워서 ,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어요 ^_^


제주 돈오름숯불갈비는 제주도민들이 많이 거주하는 거주지역과 가까워서 

도민들도 즐겨 이용하는 곳이라 육즙가득한 숯불갈비를 드실 수 있는데요 !
숯불갈비 집 답게 고기를 숯불에 구워서 , 맛이 없을리야 없는 비주얼입니당 ~ ㅎㅎㅎ 







생각보다 일이 빨리 마쳐서 , 조금 빨리 들어갔어요 ^^

제주 썬호텔 맛집 돈오름숯불갈비는 매일 오전 11시부터 새벽 1시까지 

아주 오랜시간 운영을 하는 곳이에요 ~!

시내에서 조금만 벗어나도 9시만 되어도 문을 닫은 

흑돼지집이 많은데, 제주 썬호텔 맛집 돈오름숯불갈비는 새벽1까지 

영업을 하기 때문에 늦게 와도 , 느긋하게 드실 수 있을거 같아요 !








주차장은 따로 없어서 가게앞에 주차하시면 되구요 ~
꽤나 여러 차들을 주차할 수 있었어요 ^^
늦게 가시면 갓길에 그냥 주차하시면 되세요 !!! 


오래되어 보이는 상점들 사이로 , 지어진지 얼마 안되는 깔끔한 분위기의 

돈오름숯불갈비가 보였는데요 ^^

깨끗하고 넓어서 첫인상부터 마음에 들었어요 ~ ㅎㅎ 








예약문의는 아래 전화번호로 전화하시면 되구요 ! 

공항근처에 있기 때문에, 비행기타고와서 배가 고플때

푸짐하게 , 흑돼지먼저 드시고 출발하면 더욱 좋을거 같아요 >.<

점심특선 메뉴도 있어서 , 더욱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구요 !

저녁은 말안해도 제주도에 오셨으니 흑돼지로 드셔야죠 ~~ㅋㅋㅋㅋㅋ







내부는 굉장히 깔끔한 스타일이었어요 ! ㅎㅎㅎ

벽돌 모양의 벽지와 , 검은색의 인테리어가 모던하면서도 

따뜻해 보이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

테이블은 꽤나 다양하게 있어서 , 원하는 자리에 앉아 드시면 될거 같아요 !








좌식방도 있어서 아이와 함께 오시기도 좋아요 !ㅋ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아기의자에 앉혀서 먹이는걸 더 좋아하기 떄문에 

좌식이 있는게 상관은 없지만 , 좌식을 선호하시는 분들은 

따뜻하게 보일러가 틀어진 방에서 드시면 될거같아요 ^^







명함도 있어서 찍어보았어요 >.<

연락처와 주소 모두 있으니 , 

가실분들은 참고해주세요 !!ㅋㅋ









벽돌벽에는 제주 돼지고기 판매 인증점 이라는 서약서가 붙어있었어요 

제주에서 생산된 돼지고기를 100% 사용함에 따라 제주 돼지고기 판매 인증점으로 

지정한다고 적혀 있어서 

더욱 믿을 수 있게 돼지고기를 드실 수 있을거 같아요 !! 









메뉴판은 점심특선과 , 돼지고기 소고기 식사메뉴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 

역시 갈비집답게 , 양념갈비와 생갈비가 메뉴의 맨 위에 올라져 있더라구요 !
갈비는 부드러운 살이 느껴져서 먹기에도 더욱 편해요 ! ㅋㅋ

저희는 이번엔 갈비말고 오겹살로 주문했어요 !


 







불판은 숯불이었어요 ~ ㅋㅋㅋ

숯이 아주 넉넉하게 들어서 그런지 화력도 강했어요 ~ ㅋㅋㅋ 

역시 숯불에 굽는 고기는 어떻게 구워도 맛있는거 같아요 ! 

고기에서 숯향도 솔솔나서 더욱 만족스러운 맛 ! ㅎㅎ 








검은털이 슝슝박힌 오겹살 흑돼지가 나왔구요 

근고기라 그런지 두께도 어마어마하게 두껍더라구요 ,ㅎㅎㅎ 

위에는 소금이 뿌려져 있었고 , 칼집이 나 있어서 

딱 보기에도 맛있어 보였어요 ! ㅎㅎㅎ 

색부터 , 완전 예술 ~~ㅋㅋㅋㅋ









기본적인 상차림은 이렇게 차려졌어요 !
꽤나 다양한 반찬들과 함께 나왔는데요 !

파채가 아닌 양파채라 더 깔끔하고 맛있게 먹은거 같아요 ,! 

제주도는 왠만하면 , 파채가 나와서 양파채를 찾기가 쉽지 않은데요 

이곳은 양파채이고 , 무쌈도 나와 

딱 제 입맛이었어요 ! ㅋㅋㅋ









불판이 뜨거워지면 고기와 양파를 올리고 지글지글 구워줍니다 ,ㅋㅋㅋㅋ

칼집이 맛있게 잘 나서 안으로 간이 스며들어 

간도 딱 알맞더라구요 !! ㅎㅎㅎ 간이 잘된 돼지고기를 

멜젓에 찍어 먹을 생각을 하니 벌써부터 군침이 >.<!!!ㅋㅋㅋㅋ








고기가 어느정도 익으면 앞뒤로 뒤집어 주고 먹기 편한 크기로 잘라주는데요 ~
노릇노릇 맛있게 익어서 더욱 군침이 돌더라구요 +_+ 

숯불에 구웠기 떄문에 숯향도 솔솔 느껴지는게 , 

역시 제주도에서는 비주얼과 맛을 다 잡은 흑돼지고기를 먹어야죠 ! ㅋㅋㅋㅋ

공항근처에 있기 때문에 출발할때나 마무리할떄 드시기 너무 좋아요 ♪









숯불에 구운 근고기라 그런지, 안에 육즙이 가득하여 

스테이크처럼 부드러운 느낌이었어요 - 

보통 다른 흑돼지집에 가면 텁텁하거나 질긴 느낌이 있는데 

제주 썬호텔 맛집 돈오름숯불갈비는 전혀 그런걸 못느끼겠더라구요 !!







어느정도 익으면 멜젓을 가운데로 옮겨 한번 더 보글보글 끓여주었어요 >.<

안에 육즙이 가득 차있는게 보이시나요 ?ㅋㅋㅋ 

촉촉한 흑돼지맛이라 더 대박 !!!

역시 제주도민들이 즐겨 이용하는 곳은 달라도 너무 다른거 같아요 ~!

다른 관광지에 있는 흑돼지집들과 비교할수가 없는 맛 !






제주돼지 인증점이라고 적현 푯말도 있어 

믿고 드실 수 있는 흑돼지고기 ♥


집이랑은 조금 거리가 있지만 , 앞으로 흑돼지 먹고 싶으면 

이곳을 이용해야 겠어요 ^^! 



간이 딱 되어 있어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 멜젓에 찍어먹으면 

멜젓의 짭쪼름한 맛이 더해져 더욱 굳 !! ㅋㅋㅋㅋ

 멜젓이 다른곳과 다르게 비리지 않아서 , 관광객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을거같아요 








무와 여러가지 재료를 듬뿍넣어 한입가득 넣어보았어요 ~ ㅋㅋㅋ 

새콤한 무쌈과 싱싱한 쌈 !

부드러운 흑돼지고기 >.< 완전 또 먹으러 가고 싶네요 !!!!!

흑돼지는 매일 먹어도 , 질리지 않을거 같아요 ,ㅎㅎㅎ









흑돼지를 다 먹고 난후 돌솥밥을 시켰어요 !

만드는데 20분정도 걸리기 때문에 , 넉넉하게 주문하셔야 

기다리지 않고 드실수 있답니다 ~ ㅋㅋㅋㅋ 

역시 이 돌솥밥은 밥을 비워내고 안에 물을 넣어 

숭늉으로 먹어야 제맛인거 같아요 !!ㅋㅋㅋㅋㅋ

숭늉을 먹으면 , 속에 있는 기름기가 확 내려가는거 같아서 

고기와 궁합이 아주 좋더라구요 !! ㅎㅎ








밥을 비워내고 물을 부은후 , 뚜껑을 닫고 기다리는동안 

밥이랑 된장찌개를 먹어보았어요 ~ ㅎㅎㅎ 

고기배 따로 , 밥 배따로라며 ,ㅋㅋㅋ 언제 먹어도 흑돼지집은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 외식으로는 딱인거 같아요 !


요즘 제주도민맛집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이계시는데요 ~
제주썬호텔 근처에 있는 돈오름숯불갈비 ! 

이곳에서 흑돼지 고기 한번 드셔보세요 ^^







된장찌개 안에는 조개와 두부 , 야채들이 다양하게 들어가 있어서 

맛도 진하고 , 시원해 밥 한그릇 뚝딱 할 정도로 

맛이 좋았답니다 ! ㅋㅋㅋ 


제주공항근처에 있기 때문에 , 공항에서 오시기도 편하고 , 

숯불에 은은하게 구운 흑돼지맛도 최고에요 >.<






제주 썬호텔 돈오름숯불갈비 동영상이 있어서 퍼왔어요 ^_^!
공항근처에있어서 이용하시도 편하면서 , 도민들도즐겨 이용하는 흑돼지맛집 

돈오름숯불갈비 드시고 재밋는 여행 되시길 바래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