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가성비 최고 모슬포 횟집 돈지식당

파인드제주 2020. 2. 11. 14:26


  

제주도에서 가성비 좋은 횟집을 찾고 계신분들 주목해주세요!!

모슬포 횟집 유명한곳인 돈지식당 추천해드리겠습니다 ^^


얼마전 친구 부부가 제주도에 오게 되었다고 해서 부랴부랴 약속을 잡았습니다

함께 식사를 하기로 하였는데요

친구가 있던 모슬포 근처에서 만나서 송악산을 먼저 들렸습니다


송악산에 다녀온 후 횟집을 방문해서 맛있는 식사도 하였습니다

맛집부터 관광지까지 차근차근 보여드리겠습니다~~!!

       


친구를 만나 송악산을 먼저 방문하였습니다

이번 제주 여행에서 꼭 들려보고 싶은 관광지였다고 하더라구요 ㅎㅎㅎ

  


많은분들이 찾는 인기많은 관광지 중 하나인데요

해안 둘레길을 걸어보면서 감상하는 경치는 아주 끝내줍니다 ㅎㅎㅎ


제주도민분들 뿐만 아니라 관광객분들도 많이 찾는 곳이죠

산책하는 기분으로 다녀오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물론 사진 찍는 것은 필수이구요!! 멋진 풍경 사진을 담아보았습니다

            


계절마다 다른 분위기를 뽐내고 있는 곳인데요

겨울의 모습도 역시나 너무 예쁘고 매력적입니다 ㅎㅎㅎ


오랜만에 친구와 사진을 찍어 보기도 하고~

친구 부부의 사진을 찍어주기도 하였습니다

멋진풍경이 있으니 자연스럽게 근사한 사진이 완성되었습니다 ㅎㅎㅎ

    

 

사진으로만 보아도 꼭 한번 방문해보고 싶은 곳이죠?

친구는 안하던 운동까지 한 기분이라면서 좋아하더라구요

운동도 되고 기분도 상쾌해지는 날이었습니다


가족여행이나 여러 모임으로 방문하시는분들도 많은데요

이곳에서만 느낄 수 있는 멋진 경치를 감상해보세요 ^^


즐겁게 관람을 끝내고 나서는 근처 모슬포 횟집으로 출발했습니다

가까운 거리에 있어서 금방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T. 064-794-8465

영업시간은 09:00부터 21:00까지입니다

그리고 둘째, 넷째 목요일은 휴무일이니 참고하세요!

횟집 인근에 주차를 하고 안으로 들어가 보았습니다 ㅎㅎㅎ

 


안으로 들어가보면 테이블들이 쭉~ 놓여져 있는데요

테이블들이 꽤 많아서 인원이 많은 경우에도 편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제주도민분들이 많이 찾는 횟집인데요

가족 외식이나 회식장소로도 많이 방문하는 횟집이랍니다 ㅎㅎㅎ

 


자리에 앉아서 주문을 먼저 해보았습니다

친구가 방어회를 먹고 싶다고 해서 방어회코스한상을 주문했습니다

여기 방어회 맛집인데 어떻게 알았냐면서 기대해도 좋다고 말해주었죠 ㅎㅎㅎ


이곳은 마라도 근해에서 난 방어를 사용하고 있는 곳이랍니다

방어는 10월부터 2월까지만 나온다고 하니 서둘러서 맛보세요 ^^


            

 

그리고 조긂 기다리니 음식들이 나왔습니다~~!!!

첫번째로 기본반찬들과 함께 방어회샐러들와 방어회가 나왔습니다


기본반찬은 생선전과 묵은지, 김치콩나물, 양파장아찌 등이 나왔습니다

맛있어 보이는 음식들을 한번 살펴보고 젓가락을 들었습니다!


   

          

  

이건 방어회샐러드인데요! 아주 별미입니다

에피타이저 느낌으로 회를 먹기전에 먹어 주면 좋습니다 ㅎㅎㅎ


신선한 야채와 함께 방어회가 들어 있습니다

입맛에 맞게 초장을 넣어서 슥슥 비벼 먹어 주면 되는데요!

새콤하면서도 아삭아삭~ 쫄깃쫄깃한 식감이 아주 좋습니다 ^^

  


싱싱한 방어회가 정말 먹음직스러운데요!

한 점 집어서 먹어보는데 와 정말 맛있습니다 ㅎㅎㅎ

역시 회는 방어회라면서 친구부부도 아주 맛있게 먹었답니다


제철에 꼭 먹어줘야 하는 회 중 하나가 바로 방어회인데요

이번 2월이 끝나기 전에 맛있는 방어회를 꼭 드셔보세요~~!!

특히나 마라도 방어가 더욱 맛있는 건 다들 아시죠? ^^

 


방어회를 두점 집어서 초장에 푹 찍어서 먹어 봅니다

또 간장에 찍어 먹어도 맛있고~~ 쌈을 싸서 먹어도 맛있습니다

저는 쌈을 싸서 먹을 때 꼭 고추를 넣어서 먹는데요!

매콤한 맛까지 나는게 쌈에 넣어서 먹으면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그리고 방어회와 함께 참기름밥과 김, 양념된장도 함께 나옵니다

김에 참기름밥과 방어회, 양념된장까지 올려서 먹어 보면 정말 꿀맛입니다 ^^

  

 

반찬으로 나왔던 생선전입니다! ㅎㅎㅎ

여러 반찬들도 맛있게 먹고~ 회도 맛있게 먹고~ 다양하게 즐겼습니다

     


또 인기가 많았던 방어튀김입니다

비릴 수 있는 방어튀김도 대파가 들어 있어서 아주 맛있었습니다

뜨근할 때 먹으니 더욱 맛있게 먹기도 하였습니다 ㅎㅎㅎ

 


이건 방어까스인데요! 사진으로 보기에도 정말 맛있어 보이죠?!

위에 뿌려진 돈가스 소스까지! 아주 군침 고이게 하는 모습니다 ㅎㅎㅎ


방어까스는 밀가루에 대파와 당근 양파를 넣고 튀김옷을 만든다고 합니다

고기를 잘 다져서 만들어서 식감도 아주 부드럽습니다

방어에서 이렇게 고소한 맛이 나나 할 정도로 맛있어습니다!

   


어른들은 물론 아이들도 정말 좋아할 맛입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고, 밥과 함께 반찬으로 먹어도 좋습니다 ㅎㅎㅎ


왜 가성비 좋은 모슬포 횟집 으로 추천해드리는지 아시겠죠? ^^

신선한 회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음식들이 나와서 좋은 곳입니다

음식이 질릴틈이 없이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방어머릿고기도 나왔습니다~!!

머릿고기인데도 크기가 정말 커서 깜짤 놀랐습니다 ㅎㅎㅎ

소금을 뿌린 후 구워져 나와서 고소하기도 하고, 짭조름한 맛도 좋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엔 지리탕을 먹었는데요! 지리탕에 수제비가 들어가 있습니다!!

생선의 비릿한 맛도 없애주고~ 수제비도 쫄깃졸깃하고~

청양고추가 들어가 있어서 더욱 시원하니 맛있었습니다 ㅎㅎㅎ


이러헥 모슬포 횟집 방문해서 아주 맛있게 먹고 왔답니다

가성비 최고인 돈지식당 방문해서 맛있게 드셔보세요!


그리고 근처 가볼만한한 관광지 송악산까지 함께 들려보세요

맛있는 음식과 멋진 경치까지 보고 올 수 있는 곳들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