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든든하게 제주 한림 아침식사 한림칼국수 본점

파인드제주 2020. 2. 13. 05:30


  

쌀쌀한 날씨에 따뜼한 칼국수가 생각났던 날!

제주 한림 아침식사 가능한 곳인 한림칼국수 본점 방문하였습니다


한림 근처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친구를 만나 아침식사까지 하고 왔습니다 

아침식사가 가능한 맛집이기도 하고,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 칼국수를 먹을 수 있는 곳으로 얼른 달려갔습니다


아침을 든든하게 먹고 근처 한림항을 걸어 보기도 하였습니다

소화도 시킬겸 천천히 걸어보기에 딱이었죠 ㅎㅎㅎ

             

 

T. 070-8900-3339

07:00부터 16:00까지 영업하는 곳입니다

매주 일요일은 휴무일이니 참고하세요 ㅎㅎㅎ

일곱시부터 문을 여는 곳이니 아침식사 하기에 딱 좋은 곳이죠!

아침부터 많은분들이 찾는 곳이랍니다

가게 뒤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안으로 들어가 보았습니다~~!!

 


안으로 들어가자 역시나 많은분들이 식사를 하고 계셨습니다

저희는 메뉴 하나씩 주문을 해서 나누어 먹기로 하였습니다 ㅎㅎㅎ

이곳은 도민분들과 관광객분들 사이에서도 맛집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유명한만큼 대기를 해서 먹어야할 정도인데요

그런데 이곳에서는 마냥 줄을 서서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실시간예약현황이 카톡으로 오기 때문에 다른곳에 있다가 시간에 맞춰 와도 된답니다

  

  

기본반찬도 맛있기로 소문난 곳인데요~~!

오징어젓갈과 겉절이, 깍두기, 무장아찌가 나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조금 기다리니 메인 요리들이 전부 나왔습니다 ㅎㅎㅎ

   


 

동영상으로 보니 더욱 먹음직스럽죠~~?

김이 모락모락 나는 보말칼국수와 닭칼국수, 그리고 영양보말죽과 매생이보말전까지!!

아침식사를 든든하게 하자면서 푸짐하게 주문해보았죠 ^^

먹기 전부터 제주 한림 아침식사 하러 오길 잘했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ㅎㅎㅎ

  


방문할때 마다 꼭 먹는 메뉴인 매생이보말전입니다

매생이와 보말이 들어간 전인테 두께가 얇은것이 특징입니다

바삭함과 촉촉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음식으로 아주 맛있습니다 ㅎㅎㅎ

간장에 찍어서 먹어보아도 맛있고~ 반찬으로 나온 겉절이와 먹어도 맛있습니다

           


그리고 인기가 많으 보말칼국수입니다!

진한 국물색과 위에 올려진 김가루까지 정말 맛있어 보이죠??


김가루가 잘 섞이도록 휘휘~ 저은 후 국물을 한입 먹어 보는데요

크~~ 역시 국물맛이 일품인 칼국수입니다

국물 한입 맛보니 몸 전체가 따뜻해지는 기분이었습니다 ㅎㅎㅎ

  

   

칼국수에서는 면도 정말 중요한데요! 면도 정말 탱글탱글하니 맛있습니다

면의 두께가 두꺼운데도 쫄깃쫄깃해서 더욱 맛있습니다 ㅎㅎㅎ

  


영양보말죽은 어른들에게도, 아이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메뉴입니다

영양보말죽도 휘휘 저어보는데 고소한 향이 싹 올라옵니다

그리고 한입 먹어보면 고소한 맛에 자꾸만 먹게 됩니다 ㅎㅎㅎ


가끔 입맛이 없거나 감기기운이 있을때 자주 생각나는 음식이랍니다

그리고 아침메뉴로 먹기에도 부담없으니 정말 좋구요

제주 한림 아침식사 하러 오시는분들에게 추천해드리는 메뉴입니다~~!

        


영양보말죽에도 모든 반찬들이 잘 어울렸습니다

특히나 적당히 잘 익은 깍두기와 먹어주니 더욱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깍두기가 너무 익은 깍두기도 아니고~ 덜 익은것도 아닌 딱 적당했습니다 ^^

  


반찬들은 따로 준비된 곳에서 가져다 먹을 수 있습니다

무한리필로 원하는만큼 덜어서 먹으면 되는데요

먹을만큼만 덜어서 가져가서 먹는 것은 당여하겠죠? ㅎㅎㅎ

 


그리고 이건 닭칼국수입니다!

보말칼국수와는 또다른 매력의 칼국수로 마찬가지로 인기가 많습니다

뽀얀 국물인데도 국물이 아주 진한것을 볼 수 있습니다

맛도 아주 진해서 더욱 좋구요! 안에 푹익은 닭고기도 들어 있습니다



닭칼국수도 마찬가지로 면이 아주 쫄깃쫄깃합니다!

보말칼국수를 안 먹는 아이들이 있을 경우에 닭칼국수를 추천드립니다!

아이들도 좋아할 맛으로 담백하니 맛있습니다 ㅎㅎㅎ


야채들도 듬뿍 들어있고 양도 아주 푸짐합니다

맛도 좋고~ 양도 푸짐하고! 제주 한림 아침식사 추천해드리는 이유 아시겠죠? ^^

   


밥도 따로 준비가 되어 있는데요! 무한리필로 가져다 먹을 수 있습니다

밥은 칼국수 국물에 말아서 드셔보세요

국물에 말아서 반찬들 하나씩 올려가면서 먹어주면 아주 최고입니다 ^^


이렇게 제주 한림 아침식사 가능한 맛집에서 든든하게 먹고 왔습니다

모두들 맛있게 먹었다면서 대만족해했죠 ㅎㅎㅎ

아침을 맛있게 먹으니 하루가 기분 좋게 시작 되었습니다

소화를 시키기도 할 겸 근처 한림항 포구에도 들려보았습니다

  


한림항 포구와 가까워서 함께 들려 보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맛있는 음식들을 남기기 아까워서 다 먹고 오다보니 배가정말 빵빵해졌는데요,

천천히 걸으면서 소화를 시키고~ 바람을 쐬기에 좋았습니다

 


여러 배들을 모습이 신기하기도 하고 멋지더라구요

날씨가 좀 춥기는 했지만, 속이 든든해서인지 발걸음은 가벼웠습니다 ㅎㅎㅎ

 


아침시간대여서 그런지 굉장히 조요했던 곳인데요

한적한 분위기의 바다를 감상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ㅎㅎㅎ


제주바다는 겨울에 보아도 매력이 넘치는 것 같습니다

제주바다는 사계절 내내 언제보더라도 기분이 좋아지는 곳인 것 같습니다

 


이렇게 친구들과 아침도 먹고~ 바람도 쐬고 왔습니다

하루를 기분 좋게 시작할 수 있었던 날이랍니다 ^^


여러분들도 제주 한림 아침식사 가능한 곳을 찾으신다면

맛집으로 소문난 한림칼국수 본점 방문해보세요!

맛있는 음식들을 아주 푸짐하게 먹어 볼 수 있는 곳입니다


든든하게 먹고 나서는 한림항 포구를 걸어보는것도 좋습니다

맛있는 음식과 제주바다까지 만나 볼 수 있는 곳으로 추천드립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