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흑돼지부터 닭갈비까지! 제주 대정 맛집 글라몬딱

파인드제주 2020. 2. 12. 05:30



친구 부부와 함께 더블 데이트를 즐겼던 날!

제주 대정 맛집 유명한 곳인 글라몬딱 방문해서 맛있는 식사를 하고

근처 가까운 곳에 있는 제주조각공원에도 방문하였습니다 ^^


점심 겸 저녁 식사를 함께 하기로 하였는데요

무엇을 먹을까 하다가 모두가 좋아하는 고기로 결정!!

친구 남편이 적극 추전하는 맛집 방문해서

흑돼지오겹살부터 돼지갈비, 숯불닭갈비까지! 아주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맛있게 먹고는 그냥 가기 아쉬워 야간개장을 하는 조각공원에 들렸습니다

맛있게 먹고 온 맛집과 관광지까지 아주 최고였습니다

   

 

T. 064-792-3040

영업시간은 10:00부터 22:00까지입니다

중간에 쉬는 브레이크타임이 없는 고기집이라서 쭉 늦게까지 식사가 가능한 곳입니다

  


안으로 들어가보면 테이블들이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고기집인데도 깔끔한 모습이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ㅎㅎㅎ


제주 대정 맛집으로 지역주민분들이 많이 찾는 곳입니다!

누구나 좋아하는 고기는 외식 메뉴로도, 회식때 먹기에도 좋은데요

가족들 또는 모임에서 다함께 방문하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저희도 자리에 앉아서 메뉴판을 살펴보았습니다

우선 흑돼지 오겹살과 숯불양념돼지갈비를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맛있게 먹다가, 숯불닭갈비까지 주문해서 먹어 보았습니다 ^^


면류에보면 매생이 보말칼국수도 있었는데요

가파도 해녀분들이 직접 잡은 보말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다음에 방문했을 때는 매생이보말칼국수도 꼭 먹어봐야겠습니다 ㅎㅎㅎ

 


주문을 하자 먼저 기본반찬들이 나왔습니다

어묵볶음과 고사리무침, 샐러드, 멸치볶음, 부침개, 갈치속젓 등이 나오고,

파지와 파김치, 배추김치, 그리고 된장찌개도 나옵니다 ㅎㅎㅎ


반찬 중에서 멸치볶음은 직접 어선을 이용해 잡은 멸치로 만들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갈치속젓도 직접담근것입니다

음식에 많은 정성이 들어 있으니 더욱 맛있습니다 ^^

   


여러 반찬들은 따로 셀프코너에서 직접 가져다 먹을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반찬들을 원하는 만큼 가져다 먹을 수 있으니 더욱 좋더라구요 ㅎㅎㅎ

   


그리고  맛있어 보이는 흑돼지 오겹살을 먼저 구워 보았습니다

숯불 불판이여서 고기가 익어가는 냄새가 아주 끝내줍니다!!

물론 맛도 더욱 좋겠죠? ㅎㅎㅎ


불판 위에는 다 익은 고기를 따로 올려놓는 곳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고기를 타지 않게 여유롭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맛있게 구워진 오겹살은 갈치속젓과 함께 먹으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파지와 양파소스도 추가해서 상추에 싸 먹어도 최고죠!!


친구 남편이 왜 그렇게 제주 대정 맛집으로 강력 추천했는지 알겠더라구요

모두들 맛집으로 인정한다면서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ㅎ

    


육즙 가득한 고기는 씹을수록 맛이 좋았습니다

이렇게 사진으로 보기에도 고기가 정말 맛있어 보이죠~~?

숯불에 구워서인지 고기의 육즙이 더욱 오래가는 느낌이었습니다

역시 고기는 제주산 흑돼지가 최고인 것 같네요 ^^


다들 대화도 끊긴채 한참을 고기 먹는데에만 집중을 했답니다

입안에 맛있는게 들어가니 어느새 순식간에 조용해졌죠 ㅎㅎㅎ


 


밥과 함께 먹기도 하였는데요! 어느새 공기밥 한공기는 뚝딱하게 됩니다

이날은 실컷 먹자고 하면서 다들 쉬지않고 먹었습니다 ㅎㅎㅎ


제주도 여행오신분들은 제주산 흑돼지를 꼭 드시고 가실텐데요

이왕 드시는거 제대로된 맛집에서 드셔보세요

근처에 가볼만한 곳들도 많으니 들리기 좋은 맛집으로 추천드립니다!


근처에는 조각공원 뿐만 아니라, 모슬포항, 가파도와 마라도 정기여객선 등 다양한 곳이 있습니다

여행 중 빠질 수 없는 맛집까지 방문해 볼 수 있는 지역이죠!

 


그리고 맛있는 숯불양념돼지갈비도 먹어 보았습니다~~!

양념에 조미료가 안들어가고 천연재료로 고기를 숙성시킨 것이니다!!

양념 자체가 맛있어서 고기도 더욱 맛있습니다


양념돼지갈비도 숯불에 지글지글 맛있게 구워 봅니다

오겹살과는 또 다른 맛의 매력인 양념돼지갈비!

다 익자 맛있게 먹어 보기 위해 얼른 젓가락을 다시 들었습니다 ㅎㅎㅎ

 


맛있게 익은 양념돼지갈비도 역시나 맛있습니다

양념 자체가 맛이 좋으니 자꾸만 손이 가는 맛이랍니다

물론 아이들도 너무나 좋아할 맛이랍니다!

제주 대정 맛집 아이들과 방문하시는분들은 꼭 드셔보세요 ㅎㅎㅎ

     

 

그리고 숯불양념닭갈비도 주문해서 먹어 보았는데요

닭갈비도 마찬가지로 술불향이 잘 배여 있어서 아주 맛있습니다

닭껍질 부위도 전혀 느끼하지 않고 부드러웠습니다 ㅎㅎㅎ


이렇게 흑돼지부터 닭갈비까지! 모두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제주 대정 맛집 방문해서 아주 든든하게 먹고 왔습니다!


배를 든든하게 채우고 나오니 어느덧 어두워졌더라구요

근처 야간에 가볼만한곳이 없을까 찾아보다가,

조각공원이 야간개장을 한다는것을 알고 방문해보았습니다~~!

 


차를 타고 10분~15분이면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08:30부터 18:00까지 주간개장이고

18:00부터 23:00까지 야간개장을 하고 있습니다 ~~!!

매표마감은 각 한시간 전까지 가능하니 이점 참고하세요 ㅎㅎㅎ



야간개장을 한 곳이다보니 불빛들로 반짝이는 곳입니다

넓은 곳에 여러 조각작품들이 전시가 되어 있습니다

천천히 둘러보면서 감상하기에도 좋고, 밤산택을 하기에도 좋습니다 ㅎㅎㅎ

 


고자왕코스와 전망대코스, 둘레길코스까지! 산책코스들도 있습니다

생각보다 꽤 넓기 때문에 시간을 넉넉하게 잡고 가시는게 좋습니다

비가 오는 날씨에도 관람은 가능한데요,

매표소에서 우비를 판매하기도 하니 참고하세요 ㅎㅎㅎ



밤산책이 이렇게나 매력있을줄 누가 알았겠어요~~~

멋진 풍경까지 있으니 관람하는 내내 더욱 힐링되는 곳이었습니다


이렇게 다녀왔던 맛집과 근처 가볼만한곳까지 보여드렸는데요,

가족들 또는 친구들, 연인과 가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제주 대정 맛집 유명한 글라몬딱 방문해서

흑돼지부터 닭갈비까지 모두 드셔보세요~~!!

든든하게 먹고 근처 조각공원까지 다녀오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