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푸짐한 상차림 용담해안도로 횟집 제주 앞바다횟집

파인드제주 2020. 2. 14. 05:30


 

                 

가족들과 함께 외식을 했던 날!

용담해안도로 횟집 인기 많은 곳인 제주 앞바다횟집 방문했습니다


오랜만에 가족들과 함께 식사를 하기 위해 약속을 잡았습니다

메뉴를 정해보는데 만장일치로 회를 먹기로 하였죠!

신선한 회와 푸짐하게 차려지는 상차림으로 인기가 많은 횟집으로 출발하였습니다


점심으로 신선한 회와 여러 음식들을 아주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횟집에서 맛있게 먹고 나서는

동생과 함께 근처 가까운 카페 마리앙뚜아네트에도 들렸답니다 ^^

                

  

T. 064-722-9700

영업시간은 10:30부터 23:00까지입니다

휴무일은 따로 없이 연중무휴이고, 브레이크타임도 없답니다!

             

주차도 전용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서 편하게 갈 수 있습니다

주차를 하고 안으로 들어가 보았습니다

    

 

가게안을 살펴보면 테이블이 꽤 있어서 많은분들이 방문할 수 있습니다

테이블 옆으로는 이렇게 커다란 창문이 있어서 밖이 훤히 보입니다

바다를 바라보면서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으니 더욱 좋습니다 ^^

         

    

메뉴판을 제일 먼저 살펴보았는데요!       

어떤 회를 먹어볼까~ 가족들과 진지하게 고민해보았죠 ㅎㅎㅎ


여러 회를 먹어 보자고 해서 모듬회를 주문하였습니다

모듬회는 벵에돔과 참돔이 나오는데, 반은 회로! 반은 유비끼로 나온다고 합니다

       

         

기본 상차림과 함께 해산물모듬이 먼저 나왔습니다

메인음식이 나오기 전부터 상이 푸짐해졌습니다 ㅎㅎㅎ


기본적으로 나오는 상차림은 회무침과 간장딱새우, 고등어갈치회, 초이 나왔습니다

그리고 해산물모듬에는 키조개와 소라, 굴, 문어, 멍게가 나왔습니다

              

  

해산물모듬을 먼저 먹어 보았는데요

해산물이 싱싱해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ㅎㅎㅎ

제일 먼저 맛본 해산물들이 맛이 좋으니 엄청 기분이 좋더라구요


오랜만에 하는 가족 외식인데 음식까지 맛있으니 너무나 좋았습니다

저뿐만 아니라, 가족들도 모두 만족하며 맛있게 먹었습니다

  

   

해산물모듬을 먼저 먹어 보았는데요

해산물이 싱싱해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ㅎㅎㅎ

제일 먼저 맛본 해산물들이 맛이 좋으니 엄청 기분이 좋더라구요


오랜만에 하는 가족 외식인데 음식까지 맛있으니 너무나 좋았습니다

저뿐만 아니라, 가족들도 모두 만족하며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메인음식인 모듬회가 나왔습니다!

회를 한점씩 집어서 초장을 듬뿍 찍어서 먹어 봅니다

음~ 역시 이맛이야 라고 외치면서 한번 더 회를 먹어 봅니다 ㅎㅎㅎ


그리고 묵은지 한장 깔고 회를 올려 함께 먹어 봅니다

묵은지의 향과 맛이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제주도 여행 오신 분들도 회를 정말 많이 드실텐데요!

맛있는 회도 먹고~ 제주바다 뷰를 볼 수 있는 곳이니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신선한 회와 해산물로 든든하게 식사를 하고, 바다뷰도 감상하세요!

                       

 

그리고 해산물모듬이 한번 더 나옵니다!

두번째로 나오는 해산물모듬에는 딱새우와 개불, 전복, 낙지가 나옵니다

두번째 해산물모듬도 역시나 신선한 해산물들로 준비되어 나왔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해산물을 먹을 수 있는 맛집이니 추천해드릴만 하죠? ^^

용담해안도로 횟집 중 적극 추천해드리는 곳이랍니다

가족들 또는 친구들과 함께 방문해서 드셔보세요

가성비도 좋으니 인원이 많은 경우에도 방문하기 좋습니다 ㅎㅎㅎ

  

  

   


전복과 함께 새우도 맛있게 구워져 나옵니다

회 뿐만 아니라 익힌 음식들도 많이 준비되어 나오는 곳입니다 ㅎㅎㅎ


  

 

그리고 생선까스도 나오는데요! 정말 맛있어 보이죠~?

소스 맛이 좋아서 생선까스와 아주 잘 어울렸습니다 ㅎㅎㅎ

  

  

옥돔구이도 나와서 얼른 먹어 보았죠!

옥돔구이는 가시 분리하기도 쉬워서 더욱 좋은 생선구이입니다

부드러운 옥돔살을 발라내서 한입 먹어보는데 역시나 맛있습니다

제주도 생선으로 많이들 드시는데요,

저는 많이 먹는 옥돔구이인데도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ㅎ

   

        

횟집에서 일반적으로 매운탕은 많이 나오는데,

연포탕까지 나오니 정말 좋더라구요 ㅎㅎㅎ


연포탕과 매운탕 모두 시원한 맛이 입맛에 딱 맞았습니다

재료를 아낌없이 사용한 티가 팍팍나는 곳이여서 좋았구요 ^^


이렇게 용담해안도로 횟집 방문해서 아주 맛있는 식사를 했습니다

나오면서 다들 잘먹었다는 말을 몇번이나 한지 모르겠네요 ㅎㅎㅎ

     

  

식사를 마치고, 동생과 함께 커피 한잔 하고 가기 위해서 카페에 들렸습니다

횟집과 가까운 거리여서 금방 도착을 할 수 있었습니다 ㅎㅎㅎ


연중무휴로, 영업시간은 09:00부터 22:00까지입니다

근처에 주차를 하고 안으로 들어가 보았습니다!

    

  

   인기많은 카페답게 많은분들이 방문하셨더라구요

카페 인테리어가 깔끔하면서도 분위기가 아주 좋았습니다

멋진 바다와 함께 하는 카페여서 더욱 많은분들이 찾아주시는 것 같습니다

   

   

  커피 뿐만 아니라, 여러종류의 음료들도 많습니다

날씨가 조금 추웠던 날이여서 따뜻한 커피와 음료를 먹기로 하였답니다!


용담해안도로 횟집 방문해서 든든하게 식사를 하고 온 후여서

따뜻한 커피한잔 마셔주면 딱 좋겠더라구요!

오랜만에 동생과 함께 수다를 떨면서 마시니 더욱 좋았습니다 ㅎㅎㅎ

    


   

이렇게 가족들과 함께했던 하루였는데요!

방문했던 맛집과 카페 두곳 모두 마음에 쏙 드는 곳이었습니다


용담해안도로 횟집 유명한 곳인 제주 앞바다횟집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맛있는 회와 해산물들이 많은 곳이랍니다

질릴틈없이 여러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ㅎㅎㅎ


횟집에서 든든하게 먹고 따뜻한 커피한잔 하기 위해 카페도 방문해보세요

몸과 마음이 모두 든든해지는 곳들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