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포토존 많은 제주도 카페 거기제주카페

파인드제주 2020. 2. 15. 21:30


 

오랜만에 친구와 함께 제주도카페 예쁜 곳을 다녀왔습니다

멋진 바다가 보이는 거기제주카페 입니다 ^^


친구와 드라이브할겸 출발을 하였는데요

바다를 따라 달리다가 카페에 가기로 하고 들렸답니다

카페안이 정말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고, 음료도 아주 괜찮았습니다


예쁜카페로 추천해드리고, 근처 수월봉까지 추천해드릴까합니다

수월봉에 먼저 들려본 후에 카페로 출발하였습니다

 

 

친구와 함께 수월봉에 먼저 도착하였습니다

수월봉에 올라 멋진 경치를 감상하는 것을 좋아하는데요

천천히 정상까지 올라가서 멋진 바다 전망을 바라보았습니다 ㅎㅎㅎ

이렇게 드라이브를 하고 풍경 감상하는 것만으로도 스트레스가 풀리더군요 ^^

 

 

정상에 올라가보면 기우제를 지내던 육각정인 수월정도 있습니다

수월정도 보고~ 주변 경치를 감상하며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리고 고산기상대가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고산기상대에서는 우리나라 남서해안 최서단에 있는 기상대입니다

거의 모든 기상관측이 이루어지는 곳이라고 하네요!

  

 

날씨가 좀 흐려서 멀리까지 훤히 보이지는 않았지만,

흐릿한 모습 속에서 보는 풍경도 멋졌습니다 ㅎㅎㅎ

 

 

 

가벼운 마음으로 방문하였는데도 꽤 시간을 보내고 간 곳이랍니다

고요하고 한적한 분위기여서 더욱 오래 머물고 싶더라구요 ^^


바람도 쐬었으니 카페를 가자고 하였습니다

제주도카페 중 근처 예쁜카페로 찾아보고 방문하였습니다


친구와 저는 카페가는 것을 좋아하기도 해서 굉장히 기대가 되었습니다

맛있는 음료도 마시고~ 수다도 떨고 오기로 하였습니다

근처 가까운 곳이여서 금방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T. 010-4645-2565

매일 10:00부터 21:00까지 영업하는 곳입니다

 

  

카페 외관부터가 아주 예뻤던 곳이랍니다

해가 질 때쯤되니 불빛이 환하게 비춰주는 곳이었습니다

카페 안으로 들어가기 전부터 사진을 찍기 시작했습니다 ㅎㅎ

카페 외관의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보고!

카페 안의 모습은 어떨지 설레는 마음으로 들어가보았습니다~~!!

  

 

카페 내부도 정말 잘 꾸며져 있었습니다

테이블이 있는 곳 마다 전부 분위기가 달랐는데요!

세련된 느낌의 자리도 있었고, 포근한 느낌의 자리도 있었답니다

다 다르게 꾸며져 있어서 느낌과 분위기가 전부 달랐습니다 ㅎㅎㅎ


어느 자리에 앉아볼까하는 고민까지 생기게 되었죠

자리들이 모두 포토존이 되어 주니 사진 찍기에도 좋습니다 ^^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쓴 티가 나더라구요

잘 꾸며져 있는 카페의 모습이 너무나 마음에 들었습니다 ㅎㅎㅎ


요즘은 제주도카페 투어를 하시는분들이 있을 정도인데요,

분위기 좋고 예쁜카페들을 찾아다니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런분들에게도 적극 추천해드리는 카페입니다

 


 

해안가에 위치한 카페이기 때문에 뷰도 당연히 좋습니다

멋진 경치와 함께 하는 곳이니 더욱 좋죠 ㅎㅎㅎ


근처에 인기 관광지인 수월봉과 함께 신창해안도로 등 볼거리가 다양합니다

주변에 볼거리가 다양하니 더욱 좋은 위치입니다

여행 중 중간에 잠시 쉬도록 들리기에도 좋은 곳이죠~~!!


친구들과 오기에도 좋고 아이들과 오기에도 좋은곳입니다

따로 유아 놀이방이 있어서 더욱 좋습니다 ^^

 

 

멋진 제주도 풍경 사진 엽서들이 있습니다

기념품으로 판매되고 있기도 한데요, 관광객분들에게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엽서뿐만 아니라 책갈피와 미니노트 등도 있었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음료와 케익의 종류도 다양했는데요 ㅎㅎㅎ

커피를 드시지 않는 분들도 다양한 음료가 준비되어 있으니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카페 근처에는 전기자전거 대여가 가능한 곳도 있습니다

수월봉을 돌아보기도 하고~ 해안도로를 쭉 돌아 볼 수 있답니다

여행오신분들이 전기자전거를 타고 다니시는것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ㅎㅎ


제주도 여행와서 이렇게 특별하게 여행을 하는 것도 좋죠

전기자전거는 어른들부터 아이들까지 인기만점이라고 합니다!


 

오랜만에 카페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친구와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기도 하고~

예쁜 주변 모습을 배경으로 삼아 사진을 찍기도 하였습니다


역시 카페에서 친구와 수다 떨며 있는 시간은 금방 흐르더라구요

시간가는 줄 모르게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바람쐬고 분위기 좋은 카페에 온것만으로도 행복한 하루였죠 ㅎㅎㅎ

  

  

최근 갔던 제주도카페 중 가장 오랫동안 기억에 남습니다

조만간 다시 한번 방문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ㅎㅎㅎ

 

 

녹차가 들어간 음료부터 케익까지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녹차맛을 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친구는 녹차을 그리 좋아하는편이 아닌데도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아서 더욱 마음에 들었습니다

분위기와 맛 두가지 모두 사로잡는 곳입니다 ㅎㅎㅎ

 

 

    

맛있게 먹고 ~ 수다도 떨면서 아주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아쉽지만 다음에 또 오자면서 약속해보았습니다 ㅎㅎㅎ


여러분들도 제주도카페 예쁘고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으신다면,

이곳 거기제주카페 방문해보세요~!!

사진 찍기에도 좋은 곳이라서 자꾸만 카메라를 켜게 됩니다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근처 수월봉에도 들려보세요

정상에 올라가 바라보는 경치도 아주 끝내줍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