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착한가격 제주 외도 맛집 제주 사방팔방

파인드제주 2020. 2. 17. 05:30



얼마전 제주를 찾은 친구 커플과 함께 제주 외도 맛집 다녀왔습니다

착한가격과 맛으로 유명한 곳인 제주 사방팔방 방문했답니다~!


친구 커플가 제주 그라벨 호텔에서 지낸다고 하여 근처에서 만나기로 하였는데요

외도 맛집하면 바로 생각나는 횟집을 방문하기로 하였죠!

도민분들이 많이 찾는 맛집 중에 맛집인 곳이랍니다


횟집을 방문해서 모듬회를 아주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회뿐만 아니라 여러 다양한 음식들까지 함께 든든하게 먹고 왔습니다

좋아하는 맛집에 친구와 함께가니 더욱 맛있고 좋더라구요 ^^

     


우선 친구커플을 만나기 위해 그라벨 호텔을 찾아 갔습니다

외도에 위치한 곳으로 공항과도 가까운 호텔입니다 ㅎㅎㅎ

 


공항과도 가깝고 제주시내권에 위치해 있는 호텔인데요

서쪽으로 가기에도, 동쪽으로 가기에도 좋은 위치에 있는 호텔이랍니다

제주여행오신분들이 지내기에 좋은 호텔입니다 ㅎㅎㅎ


깔끔하기도 하고 가성비 좋은 호텔로 인기가 꽤 많습니다

공항근처 가성비 좋은 호텔을 찾으신다면 추천해드리고 싶은 곳입니다

 

 

그라벨에는 웨딩홀도 있어서 결혼식도 많이 올리죠~

저도 친구 결혼식때 방문했었는데

음식도 나름 맛있었고, 식장도 깔끔하니 괜찮더라구요 ㅎㅎㅎ

   


오랜만에 호텔에서 호캉스를 보내고 있는 친구를 드디어 만났습니다

사실 오랜만에 만나는 것은 아닌데도 무척이나 반갑더라구요ㅎㅎ


오랜만에 아이들없이 단둘이서 하는 여행이라서 굉장히 신나보였습니다

육아 스트레스를 원없이 풀고 간다면서 이야기하더라구요

그리고 스트레스 푸는데는 맛있는 음식만한게없죠!!

배가고프다는 친구를 위해 바로 제주 외도 맛집으로 향했습니다

호텔과 가까운 위치에 있어서 걸어서도 갈 수 있는 거리랍니다

   


T. 064-743-0480

이곳은 16:30부터 22:00까지 영업하는 곳입니다

(줄째, 넷째 일요일은 휴무일입니다)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는데요, 저희는 호텔에서 걸어와서 바로 들어가 보았답니다

 


안으로 들어가서 바로 자리에 앉아보았습니다

안에는 테이블이 많아서 꽤 많은분들이 함께 식사를 할 수 있는데요

인원이 많은분들도 방문하기 좋은 횟집입니다 ㅎㅎㅎ

 


앉자마자 바로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여러회를 먹어보기로 하고 모듬회(中)로 주문을 하였습니다


회의 가격들이 정말 저렴한편인데요

저렴한 가격이지만 모듬회와 함께 여러가지 상차림 음식들이 나온답니다

그야말로 가성비 최고인 제주 외도 맛집 이라고 할 수 있죠 ㅎㅎㅎ

  


조금 기다리니 상차림 음식들이 먼저 쭉~ 나왔습니다

메인요리인 회와 이후 음식들이 다 나온게 아닌데도 정말 푸짐하죠??


생굴과 새우장, 성게알밥, 성게내장, 문어숙회, 과메기,

돼지고기산적, 묵은지 등 야채들도 함께 나왔습니다 ㅎㅎㅎ

군침 고이는 음식들을 얼른 하나씩 먹어 보기로 하였습니다~~!!

    


슥슥 비벼서 밥을 먼저 한 숟가락 먹어보았습니다

그리고 쫀득~쫀득한 문어숙회도 초장에 듬뿍 찍어서 먹어보았죠

음식들을 하나하나 맛보는데 역시나 정말 맛있었습니다 ㅎㅎㅎ


이곳은 제주 외도 맛집 유명한 곳인만큼 지역주민분들이 많이 찾는 곳이랍니다

가족외식장소로도 인기가 많고, 회식장소로도 인기가 많습니다

착한가격에 맛있는 음식들을 맛 볼 수 있는 인기만점 횟집입니다

  


신선한 생굴도 하나 집어서 먹어봅니다 ~~

굴은 정말 싱싱하지 않으면 바로 맛이 없는게 티가 나는데요

사진으로 보는 것보다 한입 먹어보면 그 싱싱함을 바로 알 수 있답니다 ㅎㅎㅎ

  


이건 새우장인데요! 정말 맛있어 보이죠~??

꼬리 부분을 잡고 살만 쏙 먹어 보는데 정말 맛있습니다!

이건 이곳에서 제가 정말 좋아하는 음식이기도 합니다

밥과 함께 먹기에 딱 좋은 음식으로 너무 짜지도 않고, 너무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습니다

 


제주도 돼지고기산적도 밥 반찬으로 아주 최고입니다

친구는 산적을 먹어보고는 진~짜 맛있다면서 잘 먹더라구요 ㅎㅎㅎ


여러가지 음식들을 먹어 보고는 왜 제주 외도 맛집 추천해서 데려왔는지 알겠다고 합니다 ^^

모듬회가 나오기 전부터 여러 음식들을 먹으니 아주 좋았습니다

그리고 여러 음식을 맛 보며 기다리니 모듬회도 금방 나왔습니다!

  


모듬회에는 고등어와 삼치, 방어가 나왔습니다

모듬회는 제철 회가 구성되어 나오기 때문에 그때그때 다를 수 있습니다

각자 원하는 회 먼저 집어서 먹어보기 시작하였습니다 ㅎㅎㅎ

  


김 한장 깔고 위에 회를 올리고~ 입맛에 맞게 반찬들을 올린 후 먹어 봅니다

잘못하면 비린향이 강할 수 있는 고등어회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삼치와 방어 모두 신선해서 더욱 좋았습니다!

역시 제주 외도 맛집 답게 변함없이 맛있었습니다 ^^


특히나 고등어와 삼치는 특제양념간장과 함께 파김치와 함께 김에 싸서 먹으면 최고입니다!

아니면 양념깻잎을 올려서 먹어도 맛있습니다

이 방법으로 싸써 먹는 법 추천해드리겠습니다 ㅎㅎㅎ

 


회를 다 먹고나면 이후에는 익힌음식들이 나옵니다

큼직한 고등어구이와 튀김 등이 나오고, 매운탕도 나옵니다

매운탕과 지리탕 중에 선택이 가능한데요! 주문시에 말해야하니 참고하세요 ㅎㅎㅎ

저희는 얼큰하게 먹어보자면서 매운탕으로 주문을 하였습니다~~!!

   


고등어 구이도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ㅎㅎㅎ

미네랄이 풍부한 고등어는 회로 먹어도 맛있고~ 구이로 먹어도 맛있습니다

  


마무리로 얼큰한 매운탕까지 아주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국물 먼저 맛 본 후에 밥을 말아서 먹기도 하였습니다 ㅎㅎㅎ


이렇게 친구커플과 함께 제주 외도 맛집 방문해서 아주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친구커플도 아주 맛있게 먹어주어서 더욱 뿌듯했습니다 ^^


여러분들도 제주 맛집 찾으신다면

가성비 최고라고 할 수 있는 제주 사방팔방 방문해보세요~!

착한가격과 맛까지 반하게 되는 맛집으로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