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강력추천 제주 스카이워터쇼 맛집 탐라흑돈정육식당

파인드제주 2020. 2. 15. 05:30



제주여행을 온 친구커플와 동부권에 다녀왔습니다

스카이워터쇼를 보러간다고 해서 함께 다녀오고,

제주 스카이워터쇼 맛집 소문이 자자한 곳인 탐라흑돈정육식당 방문도 하였습니다!


멋지고 화려한 워터쇼를 시간가는 줄 모르고 관람하였습니다

관람이 끝나니 딱 점심식사하기 좋은 시간!!

제주 흑돼지를 먹어봐야겠다는 친구말에 바로 밥을 먹으러 갔답니다

점심식사 가능한 정육식당으로 출발했습니다


즐겁게 보고 왔던 워터쇼와 함께 맛있게 먹고 온 맛집까지

차근차근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

          


친구들을 만나 바로 쇼 관람을 하러 방문하였습니다

멋진 묘기와 함께 다이빙쇼를 관람할 수 있는 공엽이랍니다!

공연관람 전에 스낵바에서 간단히 간식거리를 사서 먹을수도 있는데요

저희는 관람 후 밥을 먹으러 가기로 해서 바로 공연을 관람하였습니다 ㅎㅎㅎ

    


하루 총 3번 공연이 진행되는데요

오전 09:30, 11:00, 오후 2:30 이렇게 3회에 걸쳐 공연이 펼쳐집니다

아침 일찍 공연관람이 가능한점도 좋더라구요 ㅎㅎㅎ


관람요금은 성인 20,000원, 청소년 18,000원, 어린이 15,000원입니다

36개우러 미만은 무료입장 가능합니다~~!!

   

 

현란한 묘기를 보여주시는데 정말 신기하더라구요

실수로 떨어지진 않을까 조마조마한 마음으로 보게되는데요

호흡이 척척 맞아서 성공하면 저절로 박수를 치게된답니다 ㅎㅎㅎ

 


시원한 물줄기가 나오자 더욱 멋진 공연이 됩니다

꼭 여름이 아니더라도 관람하기 좋은 공연이었습니다 ㅎㅎㅎ


가족들과 오신분들도 많았는데요! 아이들도 무척이나 좋아할 공연입니다

실내 공연관람이기도 하니 아이들과 방문해보아도 좋습니다


관람이 끝난후 제주 스카이워터쇼 맛집 유명한 곳으로 출발해보았습니다

제주 흑돼지는 먹고 가야지~ 라는 친구의 말에 바로 달려가 보았답니다!

가까운 거리에 있어서 금방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T. 064-787-6616

영업시간은 10:00부터 16:00까지입니다

단체일 경우에는 예약시 16:00 이후로도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안으로 들어가보았습니다

 


이곳이 제주 스카이워터쇼 맛집 유명한 이유 중 하나는

고기와 함께 먹는 미나리 때문이 아닐까 싶은데요!!

미나리 하우스에서 신선한 제주 돌미나리가 나오고 있는 곳이랍니다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 미나리를 고기와 함께 먹는답니다

드셔보신분들을 아실텐데요, 돼지고기와 미나리의 궁합은 정말 환상적이랍니다 ^^

      

 

점심시간되기 조금 전인데도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저희도 자리에 앉아서 얼른 고기를 구워 먹기로 하였답니다 ㅎㅎㅎ

고기를 따로 구입해와서 상차림 비용을 낸후 먹어 볼 수 있습니다

상차림 비용이 저렴한데도 미나리와 반찬 등을 푸짐하게 준비해주신답니다

   


흑돼지는 따로 전시가 되어 있지는 않았는데요

당일 정육 고기 가격으로 책정해서 주문하면 바로 꺼내주십니다!

 

 

맛있는 고기를 먹을 생각에 아주 신이났습니다

특히나 친구커플은 제주도에서 고기를 꼭 먹고 싶었다면서 엄청 기대하더라구요

제주도 오게되면 꼭 먹고 가는 음식 중 하나라고 합니다

 

많은분들이 제주도 여행오시면 흑돼지는 꼭 드시고 가실텐데요!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흑돼지를 먹을 수 있는 곳으로 추천해드립니다 ㅎㅎㅎ

 


콩나물과 김치도 불판 위에 올려서 구워 봅니다 ~~

맛있는 고기와 함께 먹는 아삭아삭한 구운 김치와 콩나물의 맛 다들 아시죠?

고기와 곁들어 먹기에도 좋고, 밥 반찬으로도 먹게 됩니다 ㅎㅎㅎ

   


친구 남편이 고기를 맛있게 구워주겠다면서 집게와 가위를 들었습니다

고기는 지글지글 익는 소리와 냄새까지 아주 끝내줍니다

얼른 고기가 익기를 바라면서 다들 불판에서 눈을 떼지 못했습니다 ㅎㅎㅎ

  


  

  

동영상으로 보니 더욱 맛있어 보이죠~~?

지금 또 보아도 얼른 다시한번 먹어보고 싶은 맛이랍니다


제주도민분들이 정말 많이 찾는 맛집이기도 한데요

제주 스카이워터쇼 맛집 유명한 곳인만큼 관광객분들에게도 인기입니다

그리고 성읍랜드와 다이나믹메이즈 등 다른 관광지들과도 가깝습니다

위치도 좋으니 여행 중 식사를 하러 오기 좋은 곳입니다 ㅎㅎㅎ

    

  

미나리도 고기 위에 올려서 숨이 죽으면 같이 먹어 봅니다

이맛을 아는 사람이라면 절대 한번만 먹지는 못할 맛이랍니다

돼지고기와 미나리를 같이 집어서 먹기도 하고~

상추 위에 고기와 미나리를 올려 쌈을 싸써 먹기도 합니다 ㅎㅎㅎ

  


미나리가 몸에 좋은 것은 다들 아실텐데요

미나리는 해독작용뿐만 아니라 간기능향상, 숙취해소, 변비에도 좋다고 합니다

각종 비타민과 무기질, 섬유질 등이 풍부하게 들어 있습니다


참고로 여름 돌미나리는 생으로 먹는게 좋고,

겨울 돌미나리는 구워서 먹는게 맛있다고 합니다 ㅎㅎㅎ

흑돼지와 미나리를 맛있게 먹으면서 건강한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

  


친구는 고기에 미나리를 처음 먹어본다고 하였는데요

생각했던 것 보다 훨씬 맛있다면서 좋아하였습니다

추천해서 데리고온 맛집이 마음에 든다면서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왜 제주 스카이워터쇼 맛집 이라고 계속 말했는지 알겠다고 하더라구요 ㅎㅎㅎ



반찬으로 나온 쌈무와 깻잎장아찌와 함께 먹어도 맛있습니다

어느새 대화도 끊긴채 먹는데 집중을 하기도 하였답니다 ㅎㅎㅎ

 


서비스로 꽃게 된장찌개도 나오는데요!

진한 국물맛이 아주 좋아서 자꾸만 먹게되는 맛이랍니다 ㅎㅎㅎ

흐고대지부터~ 미나리, 찌개 등 많은 음식들을 남김없이 먹고 나왔습니다


이렇게 친구커플과 함께 제주 동부권에 다녀왔는데요

워터쇼도 보고, 제주 스카이워터쇼 맛집 소문이 자자한 탐라흑돈정육식당 방문도 하였습니다


여러분들도 제주 동부권 여행을 하신다면,

표선면 방문해서 멋진 공연도 관람하고! 맛있는 흑돼지도 드셔보세요!

미나리와 함께 먹는 고기 맛을 꼭 한번 느껴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