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카페 콜린제주, 애월에서 만나는 예쁜 플라워카페!

파인드제주 2022. 7. 14. 15:59

 

애월 한담해변에서 만날 수 있는 카페 콜린제주! 작은 유럽처럼 아름답게 조성되어 있는 곳으로 핫하다고 해서 찐친이랑 놀러갔다 왔어요. 한담해변의 에메랄드빛 바다를 바라보며 달콤한 파이와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카페인데요. 맛있는 브런치도 준비되어 있다고 해서 꼭 가보고 싶었던 장소랍니다.

 

 

이 근처에 이렇게 감성돋고 예쁜 카페가 있는 줄 처음 알았어요. 특별히 여기는 플라워샵을 함께 운영하고 있는 플라워카페이기도 해서 더욱 좋은데요. 꽃 좋아라 하는 저희 부모님 모시고도 언제 꼭 한번 들러보고 싶더라구요. 향기롭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한껏 느껴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내부 인테리어도 뭔가 유럽 감성이 느껴지는 것만 같았는데요. 겉으로 보는 것보다 훨씬 여유롭더라구요. 브런치 메뉴도 판매하고 있어서 맛있는 냄새가 솔솔 풍겨오기도 했어요. 브런치로는 프렌치 토스트, 오믈렛, 파스타, 뇨끼 등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다음 방문 때는 브런치 메뉴도 꼭 먹어볼까 해요.

 

 

음료와 함께 힐링 타임을 가져볼 수 있도록 디저트도 매일 정성껏 만들고 있는 곳이에요. 생과일파이, 스콘, 쿠키 등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돌더라구요. 디저트배는 따로 있는 거 아시죠? 저희도 근처에서 점심을 먹고 방문했는데요. 커피랑 디저트 먹을 생각에 갑자기 배가 고파지는 것만 같았답니다.

 

 

선선하게 바람이 불어오던 날이라 야외 테이블에 앉아 커피와 디저트를 즐겨봤어요. 이날 친구 착장이 콜린제주의 분위기와 찰떡같이 어울리더라구요. 인생샷도 찍어주고 아름다운 카페 풍경을 감상하며 이런저런 이야기도 나눴답니다. 요즘 제주는 너무 덥지만 이곳처럼 예쁜 카페에 앉아 있으면 더운 줄도 모르겠어요.

 

 

2층 루프탑으로 올라가봤는데요. 한담해변의 드넓은 풍경과 에메랄드빛 바다가 정말 눈부시게 펼쳐져 있더라구요. 그냥 의자에 앉아서 이 풍경을 바라보고만 있어도 힐링이 됐어요. 챗바퀴처럼 돌아가던 지루한 일상을 벗어던지고 이런 곳에서 종종 힐링해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상쾌한 바닷바람에 기분까지 업되는 것 같았어요.

 

 

루프탑에서는 바다를 배경으로 인생샷을 남겨볼 수 있으니 여기에서도 사진 어마어마하게 찍었네요. 유럽 감성과 제주만의 무드를 느껴볼 수 있도록 조성되어 있어 마음에 쏙 들었던 공간이에요. 어쩌다 보니 이날 저희 착장도 휴양지룩이라서 더 예쁜 사진이 나왔던 것 같아요. 둘 다 카톡 프로필 사진으로 한 건 안 비밀!

 

 

루프탑으로 올라가는 계단에서조차 인생샷이 가능한 콜린제주 카페! 바로 옆 자그마한 야자수까지 멋진 분위기를 더해주더라구요. 한담해변 근처에 카페들이 참 많지만 이렇게 플라워샵과 함께 멋진 루프탑도 있고 브런치, 디저트도 있는 곳은 흔치 않은 것 같아요. 친구랑 저랑 정말 오랜만에 제대로 힐링하고 온 곳이에요.

 

 

한담해변이 코앞에 펼쳐지는 곳이다 보니 산책로도 걸으면서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었는데요. 친구, 커플, 가족 누구와 가더라도 아름다운 제주 풍경을 만끽하며 힐링할 수 있는 애월 카페가 아닐까 싶어요. 음료도 디저트도 참 맛있어서 기억에 남는답니다. 다음 번에는 꼭 브런치 먹으러 가볼까 해요. 콜린제주, 꼭 가보시길 바랄게요.

 

 

 

 

콜린제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