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성산 갈치구이 맛집 성산일출봉이 보이는 모해식당에서 맛점!

파인드제주 2022. 11. 1. 15:25

 

성산 갈치구이 맛집 모해통갈치화덕구이 다녀왔어요! 맛있는 통갈치화덕구이 및 조림 등 맛있는 제주도 베스트 음식들이 있어 제주도민들은 물론 여행객들도 즐겨찾는 맛집이랍니다. 성산일출봉이 보이는 위치라 유명 성산 명소들 두루두루 돌아보다가 식사 때 맞춰서 들리기에도 안성맞춤인 곳이 아닐까 싶어요.

 

 

제주 돌담을 꼭 닮은 화덕에서 통으로 구워져 나온 통갈치화덕구이! 흑돼지숯불구이도 화덕에서 굽는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인지 식당 입구에서부터 맛있는 냄새가 폴폴 풍겨져 나왔답니다. 식당 안으로 들어가기도 전부터 심쿵! 맛있는 제주도 갈치구이 푸짐하게 먹을 생각에 설레이더라구요.

 

 

건물 외관도 깔끔하고 좋았지만, 내부는 더욱 쾌적하고 여유롭게 조성되어 있는 모습이었어요. 4인석부터 6인석 그리고 단체석까지 마련되어 있어 누구와 가더라도 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겠더라구요. 저희도 원하는 자리에 편하게 앉아 바로 통갈치화덕구이 세트로 주문했답니다. 3~4인용이 넉넉하게 먹을 수 있는 세트 메뉴라 안성맞춤이었어요.

 

 

길다란 통갈치화덕구이가 정말 푸짐하게 나오는데요. 모해식당은 기본 반찬만 해도 10가지 나온답니다. 세트 메뉴는 흑돼지숯불구이랑 갈치조림이 함께 나오는 구성이라 정말 비주얼 끝판왕이에요. 보기만 해도 군침이 마구 도는 한상차림이었는데요. 갈치구이도 토막 갈치로만 보다가 이렇게 통으로 구워져 나오는 걸 보니 신기하더라구요.

 

 

다양한 기본 반찬들만 10가지! 솔직히 밥 한공기는 반찬이랑만 먹어도 순삭일 것 같았는데요. 제가 애정하는 잡채부터 부추전, 더덕무침, 양파지, 시금치나물 등 맛깔스런 반찬이 가득했답니다. 사장님 손맛 제대로 느껴볼 수 있는 한상차림 덕분에 성산 갈치구이 맛집에서 오랜만에 먹부림 제대로 부려본 것 같네요.

 

 

통갈치화덕구이는 화덕에서 통으로 구워져 나오는터라 겉바속촉 비주얼이 참 좋았는데요. 통으로 되어 있어 어떻게 살이랑 뼈를 발라야 하나 고민이었는데, 직원 이모님이 테이블마다 세심하게 돌아보시면서 도와주시더라구요. 덕분에 더욱 편하고 맛있게 모해식당표 통갈치화덕구이를 즐길 수가 있었어요.

 

 

갈치조림은 큼지막한 뚝배기에 푸짐하게 담겨져 나오는데요. 양념 국물이 자작하게 담겨 나중에 밥에다 양념 소스랑 갈치살 비벼서 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적당히 매콤하면서도 단짠이 섞여 있는 맛이라 호불호 없이 누구나 좋아라 할 맛이었어요. 갈치구이 맛집인 건 알고 있었지만 이렇게 하나같이 다 괜찮은 것까지는 몰랐네요.

 

 

흑돼지숯불구이도 화덕에서 구워져 나오더라구요. 양파랑 파채가 함께 나오기 때문에 곁들여 먹으면 더 풍부한 식감과 맛을 느낄 수가 있답니다. 제주에서 꼭 먹어봐야 하는 흑돼지이니만큼 화덕구이로 즐길 수 있어 만족도가 높았어요. 제주도민들은 물론이고 여행객들도 모두 다 꼭 먹는 메뉴라고 하니 모해식당 방문하실 예정이라면 미리 참고하셔야겠죠?

 

 

성산 갈치구이 맛집으로 찜하기 좋은 모해통갈치화덕구이! 성산일출봉이 바라다 보이는 곳에 위치하고 있어 뷰도 맛도 끝내주는 곳이랍니다.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 시즌이나 하얀 눈이 소복히 내려앉는 낭만 가득한 겨울 시즌에도 꼭 들러봐야 할 맛집이에요. 오늘 포스팅 참고하셔서 먹부림하러 가보시길 바랄게요.

 

 

 

모해통갈치화덕구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