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1 8

올레17코스 맛집 제주 어멍네흑돼지에서 먹부림!

올레17코스 맛집으로 입소문난 어멍네흑돼지에서 흑돼지는 물론 육해공 먹부림 제대로 하고 왔어요! 제주공항에서도 5~10분이면 닿는 곳이라서 더욱 부담없이 가기 좋은데요 : ) 동한두기 해안가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바다 풍경 감상하면서 맛있는 흑돼지를 먹어볼 수 있답니다! 오랜만에 지인들과 다녀 왔는데, 탁월한 선택이었네요~'-' 겨울 바다도 제주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킬링 포인트가 아닐까 싶은데요! 식당이 이렇게 약간 해안가보다 윗쪽에 있어서 탁 트인 바다를 한눈에 감상할 수 있다는 점이 좋더라구요~ 근처 주차할만한 공간들도 많아서 주차 걱정없이 방문해볼 수 있었답니다 : ) 식당이 꽤 넓어서 여유롭기도 하고 원하는 자리에 앉을 수 있어 좋았는데요~ 통유리창이 크게 나 있어서 창 밖으로 겨울 바다 풍..

제주 렌터카 순삭 대여하고 가을 풍경 가득한 가파도!

가파도 가을 풍경 구경하기 딱 좋았던 날! 제주 렌터카 빛의 속도로 대여하고 방문해볼 수 있었는데요~ 청보리 시즌은 아니지만 가파도만의 운치와 감성을 느끼며 시간을 보낼 수 있어 너무 좋았답니다 : ) 제주에서 배를 타고 15분 정도면 도착하는 거리라 부담없이 갈 수 있는 섬이에요!ㅎㅎ 급작스럽게 떠난 여행이라 이래저래 바빴지만 힐링하기 딱이었네요~ 가파도는 걸어서도 충분히 둘러볼 수 있는 섬인데요! 자전거 대여도 하고 있어서 조금 편하고 재미있게 다녀보고 싶으신 분들은 자전거를 대여해보셔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저희도 대여할까 말까 고민하다가 했는데 신의 한수였던 : ) 평평한 지형의 가파도는 어느 곳에서든지 제주를 조망해볼 수 있어서 좋답니다! 소망 전망대에서도 제주 풍경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었는데..

제주도 관광 2021.11.22

제주 마사지 추천, 호캉스 즐기며 가기 좋은 곳!

호캉스도 즐기고 제주 마사지도 기분좋게 받으면서 힐링했던 곳! 중문관광단지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브릭스호텔과 스파브릭스인데요 : ) 추워지는 계절에는 역시 날씨 상관없이 놀기 좋은 호캉스를 빼놓을 수 없는 것 같아요~ 여름에는 시원하게! 겨울에는 따뜻하게!ㅎㅎ 가성비 좋은 곳들이라서 너무 만족스럽게 다녀왔답니다~'-' 브릭스호텔 1층에 자리하고 있는 스파브릭스는 미리 예약 후 저녁 먹기 전에 이용했는데요!ㅎㅎ 친절하신 사장님이 유선 상으로도 너무 세심하고 꼼꼼하게 이런저런 질문에 답변을 해주셔서 좋더라구요~ 이런 뷰티샵같은 경우네는 운영하는 사장님이랑 직원분들 마인드가 어떻냐에 따라서 호불호가 갈리게 되는 것 같아요 : ) 다양한 케어가 합리적인 금액으로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스파브릭스는 100% 천연 ..

노형동 흑돼지 식당 찾는다면 원픽해야 할 돈사촌!

노형동 흑돼지 식당하면 떠오르는 돈사촌 노형점! 외근 업무를 야무지게 마무리하고 회사 동료들과 이른 저녁 식사를 하러 들러 본 곳인데요~'-' 제가 애정하는 곳이다 보니 뭔가 고향집 같다랄까..ㅎㅎ 추워지는 날씨에 단백질 보충도 제대로 하면서 기분좋고 푸짐하게 흑돼지 구이를 먹고 싶을 때는 언제나 여기를 찾게 되는 것 같아요 : ) 단층 건물인데 천장이 높게 설계되어 있어서 답답함 없이 편하게 고기를 먹어볼 수 있답니다~ 흑돼지 근고기랑 사이드 메뉴를 파는 식당이고, 직원분들이 고기를 처음부터 끝까지 다 구워주는터라 너무 편해요!ㅋㅋ 고기 먹으러 가서 고기 굽느라고 땀 빼거나 눈치볼 필요가 없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것 같더라구요~'-' 역시 흑돼지! 여기는 흑돼지 생근고기를 참나무숯에 구워주는 곳이에..

제주도 렌터카 어플로 손쉽게 제주여행 준비하기!

제주도 렌터카 어플로 손쉽게 제주여행 계획을 세울 수 있다면? 사면이 바다로 둘러싸인 제주는 렌터카 없이 여행하기에는 어려운 곳이 아닐까 싶은데요! 요즘은 비수기, 성수기 시즌이 따로 없기도 해서 렌터카 예약은 언제나 인기가 많답니다 : ) 오늘은 어플 하나로 빠르고 간편하게 그리고 거품없는 가격으로 렌터카 예약할 수 있는 꿀팁을 알려드릴게요~♬ 파인드제주 렌터카 어플로 이번 여행 준비를 해봤는데요! 역경매라는 신박한 시스템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어플이랍니다~ 실시간 이용시간[09:00~18:00]이 정해져 있고 사용자가 대여일/반납일, 보험, 차종, 연료 타입을 선택하고 버튼만 누르면 최저가 렌터카 서치가 시작되는데요! 실시간으로 제주도 렌터카 업체로 정보가 전송되어 역으로 입찰을 받는 방식이랍니다~..

제주도 여행 2021.11.10

음식 전공 사장님네 믿고 가는 제주 노형동 술집!

제주 노형동 술집 중에서도 음식 전공 사장님 손맛 믿고 가는 물팡과 허벅! 최근 오랜만에 만나는 지인들과 이른 저녁 겸 간단한 술자리를 가져볼 수 있었는데요~ 도심에 위치하고 있는 곳이라 굳이 차 타고 멀리 나갈 필요도 없고 가깝게 방문할 수 있어 편하더라구요 : ) 현재는 오후 4시부터 자정까지 운영하고 있다고 해요!'-' 나무 인테리어가 아늑하고 포근한 분위기를 주는 곳이랍니다! 그래서인지 오랜만에 마시는 술인데도 불구하고 술술 넘어가는 느낌이었달까..ㅎㅎ 그리고 일단 음식들이 고퀄에다 전부 맛있어서 멈출 수가 없더라구요~ 역시 술도 안주가 좋아야 기분좋게 즐겁게 마실 수 있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희는 푸짐하게 주문해서 오래오래 느긋하게 먹는 타입! 가오리찜, 맑은아구탕, 조기매운탕까지!..

서귀포 가성비 호텔 만족했던 골든데이지!

서귀포 가성비 호텔 중에서도 아름다운 제주 바다와 도심의 풍경을 함께 감상할 수 있는 곳! 골든데이지 서귀포오션에서 가을맞이 호캉스를 제대로 누릴 수 있었는데요~ 정말 오랜만에 엄마와 함께 떠난 여행!ㅎㅎ 좋은 숙소 덕분에 더욱 기분좋고 특별한 추억을 많이 많이 만들어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서귀포 쪽 호텔 찾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어요 : ) 제가 묵은 객실은 패밀리트윈이에요~ 바닥은 카펫으로 되어 있고, 약간 세로로 긴 형태의 객실이었답니다!ㅎㅎ 싱글 베드와 더블 베드가 적당한 간격을 두고 나란히 놓여 있어서 엄마랑 둘이 묵기에 딱이더라구요 : ) 침대 맞은편으로는 벽걸이 TV가 걸려 있어서 밤새 보고픈 드라마나 예능 프로그램을 보기에도 좋았네요!^^ 창가 쪽에는 2인용 티테이블도 비치되어 있어요!..

제주 만둣국 사이즈가 남다른 산방식당 노형점!

날씨가 추워지면서 뜨끈한 음식이 당기는 요즘! 제주 만둣국 맛있기로 입소문난 산방식당 노형점에서 푸짐한 점심 한 끼 순삭하고 왔어요 : ) 제주시 노형동에 위치하고 있어서 도민들은 물론 오고 가는 여행객들도 부담없이 빠르게 방문하기 좋은 곳이랍니다~ 제주식 밀냉면으로 유명한 곳이라 아시는 분은 아실 것 같아요!ㅎㅎ 제주안심코드 매장이기도 합니다! 진짜 저는 어플리케이션 중에서도 제주안심코드는 인정할 수 밖에 없는 것 같아요~ 그냥 근처에 가기만 해도 찍힘..ㅎㅎ 이렇게 빠르게 출입명부를 처리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은 없을 듯 : ) 오픈하고 얼마되지 않아 방문해서인지 여유롭게 원하는 자리에 앉을 수 있었답니다! 매장이 약간 세로로 긴 형태고, 오픈 키친이라서 요리하고 서빙하는 직원분들의 모습을 바로 근처..

반응형